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서버테러 시작한듯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96
  • 2018-05-16 22:34:48
  • 121.157
							

일본인들이 돌아다니면서


신사맵이랑 타워 가지말라, 한국인들이 테러하는거 같다


가지 않는게 좋을거같다, 월드를 따로 파놓아라 굳이 돌아다니면서 알리더라


같은 한국인으로서 창피하다

싸이킥유코 그게 실제로 잇는 일이엇음? 2018.05.16 22:39:48
김끄리 최근이틀동안 한국인들이 이곳저곳많이퍼트리고다님 정작팩트는없음 걍돌아다니면서 한국의일베라는사이트에서 테러한데요 이러고다님ㅋㅋㅋㅋ 위기감조성 개오짐 2018.05.16 22:43:59
ㅇㅇ 거에요~ 가 아니라 진행형으로 얘기하던데 121.157 2018.05.16 22:45:14
ㅇㅇ 난 그 두맵 가질 않으니 모르겠음 121.157 2018.05.16 22:46:32
김끄리 뭔놈들이 전부 팩트없이 아가리로만 짓기니까 뭐라는지 1도이해안감 인터넷처음하는놈들인가 말이라도 좀 통일시키고오지 말도다달라 팩트도없어 근데 테러는잇다니 ㅋㅋㅋ말하는놈이 테러조직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6 22:49:11
ㅇㅇ 내가 직접 당하진 않았는데 일본인들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 돌아다니면서 하고있다고 얘기하길레 적은거 121.157 2018.05.16 22:54:13
ㅇㅇ 확실히 정확하지 않은얘기같고 이상한 분위기 조성한듯 121.157 2018.05.16 22:55: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6 일반 개새끼들아 네덕 있자나 네덕 6 ㅇㅇ 14.38 2018-05-22 0
5985 일반 유니티에서만 리깅이 이상한거같은데 2 카랑카람 2018-05-22 0
5984 일반 아니 시발 4 피냐타 2018-05-22 0
5982 일반 스스디 비알챗하면서 용량 계속차던데 2 태호 2018-05-22 0
5981 일반 저 mmd파일 블렌더로 추출한다음에 유니티로 불러왓는데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5980 일반 블렌더 뼈확인 2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9 일반 컴먼저 바꿀까 바이브를 먼저살까 4 ㅇㅇ 175.223 2018-05-22 0
5978 일반 옛낭에는 박지도 못할꺼 스트립클럽 왜감? 이랬는데 9 ㅇㅇㅇ 14.38 2018-05-22 14
5977 일반 본질문 bone 3 G군 2018-05-22 0
5976 일반 파티클이 아바타의 꽃 같음 3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5 일반 ㅋㅋ념글 가상정모 지금봄 6 주드래곤 2018-05-22 0
5974 일반 긴토키 아바타는 어디있습니까? 2 ㅇㅇ 210.217 2018-05-22 0
5973 일반 일본인 친구가 생겨서 넘모끼쁘다 2 Block 2018-05-22 0
5972 일반 야근데 PSVR로도 VR챗 다되냐? 7 ㅅㅋㅋ改 2018-05-22 0
5971 일반 어글리코리안 관련해서 글싼다 14 병신앰생새끼 116.127 2018-05-22 9
5970 일반 두번째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969 일반 스트리퍼 1명더 늘어남 3 ㅇㅇ 14.38 2018-05-22 0
5968 일반 vr기기 가격 질문좀 3 ㅇㅇ 223.194 2018-05-22 0
5966 일반 와 스트리퍼 체력 존나 좋네 1 ㅇㅇ 14.38 2018-05-22 0
5965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19 G군 2018-05-22 0
5963 일반 스트리퍼한테 야광봉 갇다 줫는데 그걸로 춤춘다 ㅇㅇ 14.38 2018-05-22 0
5962 일반 지금 풀 트래킹 스트리퍼있다 5 dd 14.38 2018-05-22 0
5961 일반 ㅅㅂ여기 한국 가라오케방 아니냐 ㅋㅋㅋ 1 피냐타 2018-05-22 0
5960 일반 왜 이렇게 스믹이 크게해야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는 것 3 피냐타 2018-05-22 0
5958 일반 마지막시도에서 성공했다.. 허믜 4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57 일반 대체 왜 이러지 ㅅㅂ 8 피냐타 2018-05-22 0
5956 일반 웅아앙 질렀따 5 우사밍 2018-05-22 0
5955 일반 이게임위험한게 시간너무잘간다 1 울테 2018-05-22 0
5954 일반 에이사이~ 4 공배기 2018-05-22 0
5953 일반 존내빠르게 스네일마커 이해안돼서 포기한사람들은 이거보셈 5 ㅇㅇ 218.144 2018-05-22 12
5952 일반 이거 왜이리 어렵냐.. 3 이즈밍 2018-05-22 0
5951 일반 vrchat같은건 찐따가 하는거다 1 피냐타 2018-05-22 0
5950 일반 4년만에 롯데리아에서 버거먹음 3 공배기 2018-05-22 0
5949 일반 컴퓨터 소리 내는거 왜 안 되지 2 피냐타 2018-05-22 0
5947 일반 오늘은 사운드 넣는거 포기해야겟다 늒네챠 183.96 2018-05-22 0
5946 일반 mmd는 여캐밖에 없나 6 Block 2018-05-22 0
5945 일반 뉴비 질문이요 3 ㅇㅇ 114.200 2018-05-22 0
5944 일반 나중에 파티클 강좌도 쓰긴할건데 7 MANKALO 2018-05-22 0
5943 일반 눈텍스쳐를 직접 그린건 좋은데 4 ㅇㅇㅇ 121.184 2018-05-22 0
5942 일반 자이제 (다시)시작이야 G군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