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가난뱅이가 델 mr사려고 하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907
  • 2018-08-03 01:20:14
							

내가 대학생이라 가난한데 아마존에서 중고 179달러면 나쁘지 않겠지...? 양놈들 땀에 쩔어서 오려나..ㅠㅠ

- dc official App
춤만춰 본인 지갑사정에 맞게 사시면 되는거죠// 중고라 어떤 에디션이 딸려올지는 모르겠지만;ㅡ; 2018.08.03 01:24:49
spill 십레어고닉아니냐이거 1.214 2018.08.03 01:28:05
ㅇㅇ 반고닉은 중복 가능해 갤럼아 211.246 2018.08.03 01:50:33
ㅇㅇ 아마존 중고 진짜 로또야 -Yeonhee 110.70 2018.08.03 01:51:55
ㅇㅇ 이상한거 많이 오니까 조심하고 되도록이면...새거사자... -Yeonhee 110.70 2018.08.03 01:52:13
로랑 아마존 중고 마음을 버려요. 소중한돈 그냥 날아가는 경우가 너무많아요...브이알기기말고 다른 기기 중고로 사봤는데 돈만 쌩 날아가고 완전 다고장난 아이패드 와서 맘고생만 하고 그랬어요.. 그후애도 중고듀얼쇼크 샀다가 조이스틱 먹통재품 와서 교환원핶더니 판매자 잠수. 돈조금 아끼려다가 배로 들음...그후 다시는 중고 안삼... 220.78 2018.08.03 03:5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288 일반 야 ㅇㅇ vr챗에서 섹스할수있냐 ㅇㅇ?? 4 qtzz!! 2018-08-07 0
38287 일반 춤출때 땀때문에 습차서 2 Shinbi 2018-08-07 0
38286 일반 연병장에서 친추 오는데 3 Red.Coco 2018-08-07 0
38284 일반 근데 너네들 솔직히 가면라이더 모르지? 7 MANKALO 2018-08-07 0
38283 일반 블락했던 사람들 리스트 보는 방법 없냐? 3 아리수챤 2018-08-07 0
38282 일반 오큘러스 사서 막.. 만지고싶은데 2 ㅇㅇ 122.47 2018-08-07 0
38281 일반 여기 갤은 뭔가가 있음 뭔가 좀 더 1 ㅇㅇ 211.105 2018-08-07 1
38280 일반 평소에도 700kw 나오는데 ㅇㅇ 121.136 2018-08-07 0
38279 일반 라이더 드립... 내가 가면 라이더 라면 1 ㅇㅇ 115.22 2018-08-07 0
38278 일반 여러분덕분에 더이상 떡밥진화용 강좌글을 안적어도 되게 되었읍니다 7 MANKALO 2018-08-07 1
38277 일반 ㅅㅂ 왜 VRCHAT갤에 떡밥가져오는데 혼자불타던가 2 음료 2018-08-07 3
38276 일반 근데 진짜 저 유동의 말대로라면 1 애플치즈 2018-08-07 2
38275 일반 유니티 개꾸르잼 링고베리 117.111 2018-08-07 0
38273 일반 갤 진짜 이런주제로 불타고 이런게 그대로 가면 3 ㅇㅇ 211.105 2018-08-07 4
38272 일반 동생이 알람 꺼버려서 아침 체조 못했음 1 델피늄 2018-08-07 0
38271 일반 근데 gpu 파티클이 뭐임 2 긴긴 2018-08-07 1
38270 일반 솔직히 메갈 5 애플치즈 2018-08-07 1
38269 강좌/정보 떡밥진화용 강좌글 13 MANKALO 2018-08-07 19
38268 일반 징쨔 한참 고민하다가 왔는데여 10 참새쟝 2018-08-07 0
38267 일반 그래서 떡밥 진화용 꿀팁글 언제 나오냐? 1 아리수챤 2018-08-07 0
38266 일반 vrchat마이너 갤러리입니다, 관련글만 올려주세요. ㅇㅇ 115.22 2018-08-07 0
38265 일반 블락한 유저 리스트 볼수 있는 곳 같은데 없냐? 아리수챤 2018-08-07 0
38263 일반 이제 50시간 채운 뉴비인데 가끔보면 12 ㅇㅇ 211.105 2018-08-07 0
38262 일반 차럇충 연병장가도 되나 7 Lydie 2018-08-07 0
38261 일반 야 나 체조해야돼 그만 불타 2 꼬마키` 2018-08-07 0
3826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8-07 0
38259 일반 우익에서 메갈로 이어질 수는 있지 ㅇㅇ 117.111 2018-08-07 0
38257 일반 오늘은 남캐미코만드러보까 꿀뚤 2018-08-07 0
38256 일반 BANG! 인가 카드게임맵 있다하지않았어? 4 댕타 2018-08-07 0
38255 일반 일어났다. 빠쓰 2018-08-07 0
38253 일반 씨발 서로 블락하고 끝내면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08-07 0
38252 일반 뭔가 부족하다 5 NAME_HORANG 2018-08-07 0
38251 일반 진짜 찐이 푸는 썰은 실제 일어난 일인지부터 검증을 해봐야한다 ㅇㅇ 220.93 2018-08-07 0
38249 일반 최적화 관련 vrchat 개발자의 말 12 ㅇㅇ 61.255 2018-08-07 9
38248 일반 호모 역겨워 ㅇㅇ 175.223 2018-08-07 0
38247 일반 대체 왜 브얄챗에서 까지 싸우려는 거임 5 싸이킥유코 2018-08-06 0
38246 일반 Vr색스는 또 머냐.. 앵뽀뽀 2018-08-06 0
38245 일반 꽁냥꽁냥하던 브얄챗이 엣찌방 하나에 무너졌다 2 ㅇㅇ 220.93 2018-08-06 0
38243 일반 에어컨 하루 22시간 틀고있다 3 가사이_유노 2018-08-06 0
38242 일반 코바토 mmd모델 그나마좀 이쁜거 갖고있음 4 축캐지림 2018-08-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