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도댜체 뭔 테러를하는거냐 ㅋㅋㅋㅋ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87
  • 2018-05-16 21:54:57
							


1.야짤나오게하면서 팅기게하는 거면 진짜 체계적으로 하지않은한 존나 어려움 잘못하면 지들끼리 자멸하는거니깐 그렇다고 뭐 타유저컴에 바이러스 심을수 있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2.존나시끄러운트롤등은 크게문제될건없다고봄 대표적으로 너클즈때만봐도 vr챗운영진의 행동이 답해주지

3. 솔직히 출처도 팩트도 없는 달랑글한줄에 믿고달려드는것도 좀 이상함 조심해서 나쁠건없지만 아무리 그래도 너어무 뇌피셜이강함 사람들이 하는 말들이 와전되어 퍼져서 그런걸수도있고 너무 내용이 중구난방임 뭐 한국인만노린다 일본인만노린다 한국섭벤당하게하려고한다 17일(오늘)한다 18~20일3일간돌아다닌다 20일에한다 등 애들마다도 말이틀림

4 일베 다 디진지가언젠데 차라리 메갈이한다면 믿겟다 ㅋㅋㅋㅋ댓글공작때매 일베터진지가언젠데 남은 틀딱이나 좃급식이들델꼬 제대로된 정보하나안퍼트리고 음지에서 테러활동준비중이다???  개인적으로 그정도능력이면 뭐 지휘관에게 박수는쳐준다

오히려 저런말퍼트리면서 위기감조성시키는 애들이 선동하는거같다 뭐 나쁜의도로 말하는애는 소수겠지

이러고 테러나면 나 PPAP추면 되는거냐?ㅋㅋㅋㅋㅋ
ㅇㅇ 1. 프레임 드랍이나 메모리 과부화로 인해 게임이 튕기는 것. 바이러스를 심었다면 실행하고 있는 게임을 강제 삭제 할 수 있음.(유경험) - dc App 118.221 2018.05.16 22:48:00
김끄리 ㄴ 이미 메모리과부하로 팅기게하는건 타국적이나 다른애들도많이씀 굳이 그걸? 거기다 팀킬할수도 잇는걸 저렇게 꽁꽁감추고 가능하다 생각하시는감...그럼 ㄹㅇ비밀조직인데 2018.05.16 23:04:27
김끄리 ㄴ또 바이러스심는건 ㄹㅇ사이버범죄로취급댐 지금일베가 어떤상황인데 추가범죄를 늘림 2018.05.16 23:05: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84 일반 바이브 살때 구성품 뭐뭐필요한가요? ㅇㅇ 183.109 2018-05-20 0
5183 일반 신사만 안가면 해결된다 2 ㅇㅇ 114.205 2018-05-20 1
5182 일반 씨바 친추 의미있냐 6 ㅇㅂ 218.144 2018-05-20 0
5181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11 스키복 2018-05-20 0
5180 일반 아 나도 진짜 vr 쓰고싶다 ㅜㅜ 6 이즈밍 2018-05-20 0
5179 일반 님들 김치찜 드세요 ㅇㅅㅇ 223.38 2018-05-20 0
5178 일반 요샌 다 i7가 기본임? 5 피냐타 2018-05-20 0
5177 일반 후드티 입은 아바타 없을까??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76 일반 아바타 갑자기 깨지는데 어떡함? 1 응애 124.57 2018-05-20 0
5175 일반 토커쨩이랑 데이트중이다 1 이즈밍 2018-05-20 0
5174 일반 아바타를 넣는 나의모습 짤 1 ㅇㅇㅇ 121.140 2018-05-20 1
5173 일반 미코 미코 미~ 아나따노 하토니 미코 미코 미~ 2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71 일반 벌써끝남? 2 ㅇㅇ 223.39 2018-05-20 0
5170 일반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일단 사고본다 6 질른다 203.229 2018-05-20 0
5169 일반 ㅠㅜ 오늘 정모 나도 가고 싶엇는데 ㅠㅜ 4 싸이킥유코 2018-05-20 0
5168 일반 컴성능 어떰? 6 피냐타 2018-05-20 0
5167 일반 정모한거 영상 6 너숙청 2018-05-20 7
5166 일반 나 노트북너클즌데 나한테왜영어로말걸엇냐 6 ㅇㅇ 110.70 2018-05-20 0
5165 일반 리스폰 버튼 누르니까 공중에서 날뛰면서 안 내려가지는데 ㅇㅇ 220.81 2018-05-20 0
5164 일반 다음은 오프정모.? 4 공배기 2018-05-20 0
5163 일반 정모 하는거 보니 잼써보이네 4 검은연 2018-05-20 1
5161 일반 스웩안경구했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59 일반 재밌었다 브으림 2018-05-20 0
5158 일반 아바타 비행할수잇게 만드는법 아는사람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57 일반 컴성능은 어떻게 봐 1 피냐타 2018-05-20 0
5156 일반 정모 즐거웠다~ 4 Seal 2018-05-20 1
5155 일반 스토커 갤러였음? 3 포동포도 2018-05-20 1
5154 일반 언어 배우기 팁 11 피냐타 2018-05-20 2
5152 일반 생각보다 풀트래킹쓰는사람 만더라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50 일반 vr챗 타블렛은 지원 안 하나.. dd 125.185 2018-05-20 0
5149 일반 vrchat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할때 2 ㅇㅇ 220.77 2018-05-20 0
5147 일반 혹시라도 마이크가 윈도우에서 되는데 일체 반응이 없다. ㅇㅇ 118.91 2018-05-20 0
5146 일반 갤럼이 알아봐서 놀람 ㅇㅇ 220.76 2018-05-20 0
5145 일반 하 ㅅㅂ 존잘님들 무시해서 죄송해요 4 ㅇㅇ 211.217 2018-05-20 0
5144 일반 정모저기 가서 배고팟는대 같이잇고싶어서 밥먹으러 못갓음; 3 글긔 2018-05-20 0
5143 일반 난 아까 눈밑에 이상한 검은불같은거 화르륵거려서 1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42 일반 테러 첨봣당 2 ㅇㅇ 118.37 2018-05-20 0
5141 일반 재업) 갠취 아바타 월드 모음집 4 ㅇㅇ 1.236 2018-05-20 3
5140 일반 마이크 안됬는 문제점 찾은것 같다. 4 ㅇㅇ 118.91 2018-05-20 0
5139 일반 시발 나도 vr 사고 싶네 1 ㅇㅇ 125.185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