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이터주의) 데레스테 아바타 애니메이션 임포트 성공했음
글쓴이
L-dopa
추천
1
댓글
4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848
  • 2018-08-02 19:14:22
							





일단 페이셜 애니메이션만 넣었고 son파일 임포트해서 춤 넣는건 나중에 할 것임


아이트래킹 고치는 건 이미 포기상태;;


근데 웃는 표정일때도 눈 깜빡이는건 어떻게 없애냐



Rutin26 왠지 모르게 목이 짧아보이는건 기분탓인가 2018.08.02 19:19:13
L-dopa 블렌더에서 머리랑 몸통 merge하다가 짧아졌나봄 ㅅㅂ또 일거리 늘어났네 2018.08.02 19:25:13
Rutin26 2018.08.02 19:28:05
FGDss 2018.08.02 20:57:45
메롬 아저씨 어케 했음 이거?? 2018.08.03 11:48:54
메롬 xentax 보고 한거임?? 얼굴표정 안깨졌음?? iqe-iqm-smd 말고 딴거임?? 2018.08.03 11:49:25
메롬 제발 알려줘.. 2018.08.03 11:50:23
L-dopa xentax에서 보고 한거 맞고 smd도 맞음 밑에 링크 보고 그대로 따라했음 2018.08.03 13:57:00
L-dopa https://m.imgur.com/a/XOxnt 2018.08.03 13:57:02
L-dopa https://m.imgur.com/a/XQZnV 2018.08.03 13:57:26
메롬 ?? 뭐지 나 저대로 했는데 얼굴이 누워버려 2018.08.03 13:57:34
메롬 아니 눕는건 내가 이미 포럼에서 해결했었고 2018.08.03 13:58:45
메롬 혹시 manifest 주소 알려줄 수 있음? 다시 받아봐야할거가튼데 ㅠㅠ 2018.08.03 13:58:54
메롬 내꺼랑 형아꺼랑 manifest가 다른거같기도 하고 2018.08.03 13:59:47
L-dopa 플러그인 때문에 그런감;; 내가 겪진 않은거라 정확하겐 모르겠는데 내가 했던 환경은 블렌더 2.77에서 mmd tools, bos fbx, 소스 smd임포터 플러그인 썼음 2018.08.03 14:00:14
메롬 포럼 최신 글 보면 나 말고 aegis 이 사람도 얼굴 distorted 된다고 나오고 2018.08.03 14:00:22
메롬 mmd tools, 소스 smd 임포터 버전 알려줄 수 있음?? 2018.08.03 14:00:49
메롬 CATS 쓰고 있지? 2018.08.03 14:00:52
L-dopa manifest면 그 데레스테 서버에서 데이터 가져오는거 말하는거?? 난 그걸로 하면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안돼서 따로 데이터 다운하는 프로그램 썼음 2018.08.03 14:01:19
메롬 pmx로 추출할 때 mmd tools로 Create Model인가 그걸로 한다음 export 하는거? 2018.08.03 14:01:22
메롬 보면 litecheese랑 딴 사람꺼 방법은 중간에 뭔가 누락된거같아서.. 2018.08.03 14:01:37
메롬 아 깃헙에 mishiro 그거 통해서 받은거?? 2018.08.03 14:01:51
L-dopa ㅋㅋㅋ댓글 느려서 ㅈㅅ cats는 2.77에서 안돼서 2.79로 올려서 작업함 2.79에서는 mmdtools넣기가 힘들어져서 2018.08.03 14:02:17
L-dopa ㅇㅇ미시로 맞음 2018.08.03 14:02:26
메롬 ㄳ mishiro 한번 써서 받아볼게. 나중에 여따가 더 질문해도 됨? 2018.08.03 14:03:47
L-dopa 댓글 알림 꺼놔서 답변 느릴 순 있어도 아는 한도 내에선 답변해드림 2018.08.03 14:04:22
메롬 댓글 알림 켜두면 안됨? ㅠ 2018.08.03 14:05:09
L-dopa blender_mmd_tools-0.4.5 // blender_source_tools_2.10.2 2018.08.03 14:08:58
메롬 ㄳㄳ 2018.08.03 14:11:19
메롬 해보고 안되면 또 질문할게여 2018.08.03 14:11:30
L-dopa ㅇㅋㅇㅋ화이팅 2018.08.03 14:12:44
메롬 미시로 통해서 받는걸로 애니메이션 추출하려고 하면 아마 유니티 버전이 5.4.5p1이 아닌 2017.4.2f2라서 AnimExport에서 인식이 안되는거같은데 2018.08.04 05:48:34
메롬 미시로 최신버전 쓴거 맞지..? 2018.08.04 05:48:51
메롬 혹시 카톡이나 뭐 연락수단 없나요?? 2018.08.04 05:53:07
메롬 막 귀찮게 하지 않을게.. 2018.08.04 06:16:54
메롬 스팀 아이디 갤로그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친추해서 온라인일 경우에만 연락 드려도 되겠습니까 2018.08.04 06:46:47
L-dopa 머지 댓글알림 켜놨는데 이글만 알림이 안오네 글을 새로써야되나 2018.08.04 08:11:57
L-dopa 스팀아이디 남겨놨음 친추 ㄱ 2018.08.04 08:15:02
L-dopa 파일이 뒤섞여서 내가 헷갈렸나봄 lz4로 *.unity3d.unity3d파일을 AnimExport에 넣은거였고 Mishiro에서 뽑은건 AssetStudio에서 파일 추출하는 용도로 썼음 2018.08.04 08:22:57
그란시아 형님 혹시 도움좀 주실수 있나요 연락가능? 2018.12.04 11:43: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977 일반 우콘이 표정만들려고 애니메이션하고있는데 질문점 3 우유향 2018-08-03 0
36976 일반 퍼블릭에서 착용했던 스킨 추출법 없음? 4 tntnt 2018-08-03 0
36974 일반 우'콘' 만들어줘 6 MANKALO 2018-08-03 0
36973 일반 mr 쓰는데 조이스틱으로 화면 움직이고 싶음 ㅇㅇ 211.243 2018-08-03 0
36972 일반 우콘짱귀엽다진짜 2 ㅇㅇ 121.176 2018-08-03 0
36971 일반 지금 생각해둔 PC유저 저댄방 곡 선택 트롤 막는법 17 Luche 2018-08-03 0
36970 일반 형들 .. 케모노 얘들중에 구할 수 없을까 .. 6 미레 1.242 2018-08-03 0
36969 일반 어제 파티클펜 1일 사용 뒷북 후기 2 저댄조아 2018-08-03 1
36968 일반 커메모델 부위 지우기 넘나 싫은것 3 아루라테 2018-08-03 0
36967 일반 일본 아마존 바이브 10일 입고예정 4 Luche 2018-08-03 0
36966 일반 춤추다 갈증나서 물엄청 마시는게 곤란 7 suikaice 2018-08-03 0
36965 일반 바이브 사고싶다 2 미낳 2018-08-03 0
36963 일반 피부색, 웨이트 페인팅 남음 시키냥 124.60 2018-08-03 0
36962 일반 월드 제작 정보 찾기가 힘들다 4 Luche 2018-08-03 0
36961 일반 더운데 놀러감 6 NAME_HORANG 2018-08-03 0
36960 일반 신사에서 욕하는 고양이 본 썰 1 러닝머신러닝 2018-08-03 3
36959 일반 kat vr쩌네 10 하벤하이드 2018-08-03 0
36958 일반 이거 다이나믹 본으로는 불가능임? 4 ㅇㅇ 112.186 2018-08-03 0
36957 일반 부랄챗 여왕벌 되면 뭐가 좋은가요? 5 시추부탁 2018-08-03 0
36956 일반 드디어 차렷충 탈출 9 다이소vr 124.60 2018-08-03 1
36953 일반 vr기기 쓸려면 컴견적도 맞춰야할 판인데 어쩌지 시바 5 ㅇㅇ 211.177 2018-08-03 0
36952 일반 컨트롤러 트리거 양쪽써야 트리거 스크립트 작동하는거 어캐만들지 11 Luche 2018-08-03 0
36951 일반 우콘이 땅바닥에 가라앉음 7 ㅇㅇ 115.22 2018-08-03 1
36950 일반 신사에 나타나는 군필아조씨 한테 사랑에빠졌다. 29 로랑 220.78 2018-08-03 18
36949 일반 요즘 대학생 방학인가? 12 초보자아 2018-08-03 2
36948 일반 이게임 최종컨텐츠는 자기개발아닐까 싶다... 5 Jinsilly 110.70 2018-08-03 0
36947 일반 즐거운 주말 빠쓰 2018-08-03 0
36946 일반 애니메이션파일을 하나 구했는데 2 Somangya 2018-08-03 0
36944 일반 내 기타 만들어봣음 6 하거 2018-08-03 2
36942 일반 요거 넘을거같지않음? spill 1.214 2018-08-03 0
36941 일반 심심해서 만들어본것들... 1 Jinsilly 110.70 2018-08-03 0
36940 일반 근데 오디오스트랩 왜 필수임? 6 -__ 2018-08-03 0
36939 일반 ㅆ빨 내가 뭔 죄를 지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175.196 2018-08-03 0
36938 일반 밤에 달이랑 구름 떠있고 폭죽 터지는 맵 이름이 먼가요? 4 발화 2018-08-03 0
36937 일반 10만넘는 아바타들 어떻게 유니티에 올리는지 이해 안갔는데 이제야 이해함 3 아루라테 2018-08-03 0
36936 일반 근데 vrm 파일은 또 뭐임? 8 긴긴 2018-08-03 0
36935 일반 다음주 휴가전까진 풀트래킹 하고싶은데... 앵뽀뽀 2018-08-03 0
36934 일반 오늘은 고스트클럽 가봐야겟다 12 앵뽀뽀 2018-08-03 0
36933 일반 지금 하고 있는 애들은 6 초보자아 2018-08-03 0
36932 일반 일루전이 3D아바타 커스텀툴을 무료 공개했다 14 애플치즈 2018-08-03 2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