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mr 사양좀 봐줄 수 있어?
글쓴이
WTFk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674
  • 2018-08-02 09:49:33
							

메인보드 ASRock B85M PRO4

CPU i5-4670
RAM ddr3 4GB X2 (12800)
그래픽카드 gtx660

글카는 1060 3g, 6g, 1070ti 셋중 하나로 바꿀생각인데
1060 3g로 바꾸게되면 램 8g 두개를 살거구
1060 6g는 한개
1070ti는 램을 못사...
이 셋중에 뭘로 바꾸는게 그나마 렉이 덜할까??
아 그리고 2팬밖에 못사! 케이스가 쪼꼬매 ㅋㅋㅋ
돈 상한선은 65만이야...ㅠ
늑대소녀 어차피 곧 지포스 11 나오니 대충 1060 사서 존버하다 중고로 팔고 11시리즈로 가자 2018.08.02 09:50:39
NK08 시퓨 더 못 올릴까? 2018.08.02 09:51:46
WTFk ㄴ그럴 돈이 없어ㅋㅋㅋㅋ큐ㅠㅠ 2018.08.02 09:52:01
WTFk 씨퓨는 생각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얼마정도 될까?? 65만으로는 부족할거같은딩 2018.08.02 09:52:41
늑대소녀 시퓨 올리면 램도 d4로 올려야 할테고 보드도 갈아야 할테고 i5 하스웰이 그리 노인은 아니니.. 2018.08.02 09:56:42
WTFk 뭐가 좋을까! 2018.08.02 10:01:05
늑대소녀 피나클 2600정도로 올리면 1060 3g 포함해서 빠듯히 맞긴 하겠다 2018.08.02 10:01:11
WTFk 그럼 그렇게 바꿀까? 기왕 샀는데 나도 안락하게 mr하면서 하고싶어... 2018.08.02 10:03:31
ㅇㅇ Mr 1060 3g로 잘돌리고있습니당 223.39 2018.08.02 10:05:15
늑대소녀 글카를 많이 타서 1060으론 안락하진 않아... 2018.08.02 10:05:19
WTFk 큽... 그럼 1070ti 사놓고 돈생기면 씨퓨 올리면서 램도 사버려야하나...? 2018.08.02 10:06:45
WTFk 1060 3g로 mr 돌아가여?? 슈샘 40% 하고 안경벗은것마냥 뿌옇게 보여야 할만하다던데...? 2018.08.02 10:08:13
늑대소녀 내가 쓰고있는데 맵차이 있지만 시각품질 낮음, VRlow, 슈샘 100퍼로 스무명까진 견딜만 하고 글씨 잘 보임 2018.08.02 10:11:55
늑대소녀 당장 11시리즈 요번달 월말출시 루머도 있는데, 나오는거 보고 후회하지 않을 자신만 있다면 지금 시점에서 가장 겜 편히 할 수 있게 되는건 1070ti 가는 거겠지 2018.08.02 10:12:51
WTFk 그럼 이번달 말까지만 기다렸다가 1070ti 사면 될려나? 20일발표니 27일쯤에 결정하는걸로 해야겠다 고마워!! 2018.08.02 10:16:03
러닝머신러닝 8월 21일 발표하고 신 칩셋나오든지 안나오든지 가격 떨어지는거 보고사 2018.08.02 10:54:30
러닝머신러닝 한두달정도보고 2018.08.02 10:54:36
WTFk 한두달은 힘든게 9월초까지는 사고싶어서유 ㅎ... 조언 고맙습니다! 2018.08.02 13:0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523 일반 HDD, SSD, NVMe SSD에 관한 토막상식글 8 러닝머신러닝 2018-08-10 3
39522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10.70 2018-08-10 4
39521 일반 얘들아 이런표정 2 koper2004 2018-08-10 0
39520 일반 저댄 꾸준히 해보고 싶은데 춤이 너무 어렵다... 11 델피늄 2018-08-10 0
39519 일반 블렌더에 c4d파일 불러오는법 아는 사람? Red.Coco 2018-08-10 0
39518 일반 댄스맨들 단선에 컨트롤러 고장에ㅠㅠ 3 Yuin 2018-08-10 0
39517 일반 아침 체조 수고 많았습니다. 담주부터 백수임 ㅎ 7 델피늄 2018-08-10 0
39516 일반 으악 아침체조 할려고 6시에 인낫는데 5 ㅇㅇ 223.39 2018-08-10 1
39515 일반 9시에 출발해야되는데...블랜더 만지고 있음 3 NAME_HORANG 2018-08-10 0
39514 일반 육군복무신조 외치는 일본 여자애봄 ㅋㅋㅋ 7 아사트루 2018-08-10 1
39513 일반 아침체조 사람 많더라 5 MANKALO 2018-08-10 1
39512 일반 9시 출근맨은 운다 4 애플치즈 2018-08-09 0
39511 일반 체조 후 추가운동 할래? 1 FGDss 2018-08-09 3
39510 일반 키넥트 팔고 트래커 가야겠따... 7 가사이_유노 2018-08-09 0
39509 일반 오늘 새벽에 목소리 귀여운 남자애 봤는데 1 옥뜨리 2018-08-09 0
39508 일반 거의 다만들었다 11 Luche 2018-08-09 2
39507 일반 VR안쓰고 데탑화면보면서 3 바텐더 2018-08-09 0
39505 일반 어제 새벽에 진행했던 블로닉스던전(가제) test맵 짧은 후기 19 ㅇㅇ 175.223 2018-08-09 16
39504 일반 아침체조 하면 4 jjang_ah 2018-08-09 0
39503 일반 아침체조 2kg아령들고 하면잼있음 4 티피 2018-08-09 0
39502 일반 쉬는날이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8 꼬마키` 2018-08-09 0
39501 일반 아침체조 수고하셨습니다 4 ㅇㅇ 175.223 2018-08-09 0
39500 일반 자동차 아바타 새롭뽑고싶은데 차량 모델파일 있는 사이트 아는놈 합체로보 2018-08-09 0
39499 일반 자고 있길래 깨웠더니 도망감 3 포도초콜렛 2018-08-09 5
39498 일반 아 뚜따하면 이렇게 되는거 어떻게 안되나요 9 NAME_HORANG 2018-08-09 0
39497 일반 얘들아 아침 체조 가즈아아아아아 1 델피늄 2018-08-09 3
39496 일반 슬슬 아침점호 글 올라올때 됐는데 2 SSIRxx 2018-08-09 0
3949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5분, 06시 35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08-09 0
39494 일반 기상!! 기상!!!! 2 댕타 2018-08-09 1
39493 일반 단선 10 치요키 2018-08-09 0
39491 일반 MMD 댄스 이거 싱크는 어쩔수없는거겠지 어흑마이갓 2018-08-09 0
39490 일반 아침체조 몇시에함? 1 키라라카 2018-08-09 0
39489 일반 ㅋㅋ 엠알사고나니깐 브알챗이 넘모 재미써... 2 ㅇㅇ 218.157 2018-08-09 0
39487 일반 월드제작 질문점 2 Luche 2018-08-09 0
39486 일반 우연히 만들어진 졸린눈이 좀 귀엽네... 1 ㅇㅇ 118.218 2018-08-09 0
39485 일반 우콘 아바타 못찾겟다...뻐킹.. 1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84 일반 불알과 축처진 가죽 꼬리 하피핏 2018-08-09 0
39483 일반 아바타 눈 빛나게 어찌함? dd 125.184 2018-08-09 0
39482 일반 h방가서 딸 치지말고 asmr들으면서 쳐라 1 Mutant 2018-08-09 0
39481 일반 이제막 200시간 넘은 초보가 친구들과 찍은 사진들 2 ㅇㅇ 121.147 2018-08-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