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침체조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야 얘들아(의도치않은 닉언 미리 사과함)
글쓴이
ㅇㅇ
추천
2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183
  • 2018-08-01 11:32:28
  • 58.232
							

사실 첨 시작할때까지만 해도 일주일이나 갈까 하는 마음으로 체조를 시작했었어

그냥 장난이었지ㅎㅎ 누가 이런걸 할까 하는 생각으로 그냥 한두명만 같이 해줘도 즐겁지 않을까 했던 마음으로 글을 썼고.. 엄청 활기찬 미코아조시가 호응해주고 현 갤주^^7가 영상 찍어달란 말로 응원아닌 응원을 해줬지


6월 30일을 시작으로 갤에 글을 쓰면서 체조를 시작한 가장 첫 스크린샷.


7월 1일의 나름 역사적인 스샷이야 아침체조 모집글을 썼던 가장 첫 글이자 첫방이었지

열한명이나 왔어! 새벽 여섯시 반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미친듯 웃으며 체조했던거같아

정신나간놈들아 새벽 여섯시에 체조하러 오는 애들이 어디있냐고ㅋㅋㅋ



솔직히 이때까진 그렇게 오래갈거란 생각을 못했다

브이알 산지 일주일도 안된 상황이었었고 친구도 한명도 없었을 뿐더러 갤럼들이랑 연관될거란 생각도 안했어서 유동닉 ㅇㅇ로 활동하면 적어도 좆목으로 배척당하진 않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두려움이나 기대감도 있었던거같아


아직도 유동이라고 무시하거나 배척하는일은 못겪어봤어 


첨엔 새천년 건강체조가 왜그렇게 힘들게 느껴졌는지 몰라ㅎㅎ 그때는 풀트레킹이 아니어서 그냥 팔만 따라하면서 저스트댄스 하는 기분으로 했었다

그러면서도 엄청 힘들었어ㅋㅋㅋ 미쳤냐고 이런체조 초등학생들이 배운다는데 외울수나 있겠냐고 생각했지


2일차 스샷이야

거의 전날에 온 애들이 고대로 왔었지

아침 여섯시에 알람맞춰서 방 파면서 후회도 했었어

시발ㅋㅋㅋ이런걸 왜 하는거야 라고 하면서도

내가 하자고 했던거고 호응해주는 애들도 많아서 반쯤 어쩔수 없이 일어나면서 시발시발 했었고 체조하면선 시..헉헉..발...헉헉..시..헉헉..발.. 하면서도 즐겁게 체조했지


체조할때 중머장으로 불리는 유저가 나왔던 영상이야. 내가 영상녹화를 본격적으로 하던 날이기도 하고 저걸 보면서 풀트레킹 바로 샀다ㅋㅋㅋㅋㅋ

아않이 내 커여운 캐릭터는 무너지는데 옆에는 완벽하게 체조하자나? 기분이가 확 상해부렀으



연병장 맵에서 체조를 시작했던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영상테스트를 모두 마치고 방을 팠었어

연병장 맵 만들어준 갤럼한텐 감사인사를 전하고싶어 덕분에 체조하다가 맥 끊기는 일 없이 연속으로 체조가 가능해졌어

해군맵 만든 갤럼한텐 항상 미안하다 영상 넣어달라고 징징대기까지 했는데 여지껏 체조할때 한번도 못가봤어

개인적으론 많이 가고 있으니 이해해줘


이때부턴 보통 움짤로 만들다보니 일반 스크린샷으로 남은건 그다지 없네
정복 예쁘더라 정복 죠와요



그리고 담날에 연병장 고장나서 다시 돌아감ㅋㅋㅋㅋㅋ

사실 VRC 서버문제였다 카더라



일일히 닉네임 가리지 않아서 미안해 스크린샷으로 남은 마지막 캡쳐짤이라 올린거야

이후부턴 스크린샷버튼이 고장나서 스샷 찍으려 한 일이 없는거같다



그리고 오늘 아침..

술 많이먹은 다음날도, 너무 덥고 짜증나던 날도 매일 여섯시 반과 아홉시 반만 되면 힘이 나더라

체조하다보니 체력도 많이 늘어서 정확한 자세를 신경쓰면서 해도 새천년 국민체조에서 후반부 박자 빨라질때 말곤 숨조차 흐트러지지 않게 되었고 유연성도 늘어서 위 짤과 같은 체조에서 팔꿈치가 땅에 닿게 되었지


위에도 적었지만 일주일이나 할까 했던 체조였지만 너희들이 함께해준 덕분에 지금까지 해왔고 앞으로도 할거같아

차렷이지만 모니터 보면서 열심히 따라하는 애들도 고맙고 매번 아침 일찍 자는시간 줄여가며 참여해주는 애들도 고마워

지금은 풀방되고도 넘칠정도로 사람들이 들어오고 게임하는동안 생긴 친구의 거진 80% 이상이 연병장에서 만들어졌을 정도로 친구도 많이 늘었어

혼자서 했다면 포기하고 안했을수도 있는 상황에서 지금까지 같이 해줘서 고맙단 이야길 전하고 싶었어


지금까지 고생했고 내일도! 내일 모래도! 아침체조로 모두 건강해져 버리자!!


Rla시민 2018.08.01 11:35:25
엘에르엘 근데 오늘 9시반 이후로 트래커가 맛이 가부렸어..따흑 아직 몇번 참여 못했지만 나도 재밌게 잘했어. 그런 기회만들어준 거에 대해 감사함 2018.08.01 11:35:44
치요키 2018.08.01 11:45:18
춤만춰 여지껏 하고있는걸보면 갤럼들은 사실 건강해지고 싶었던게 아닐까함// 부지런함 추 2018.08.01 11:46:09
공배기 2018.08.01 11:48:48
쉔가오랜 오늘 오전에 미팅가서 체조못함... - dc App 211.36 2018.08.01 12:06:26
에버CU 2018.08.01 12:12:24
BIonix 연병장추 - dc App 2018.08.01 12:22:54
ㅇㅇ 닉언을 왜넣음 그냥 대놓고 좆목질 하는걸로 보이는데 ㅋㅋㅋ 125.134 2018.08.01 12:30:22
ㅇㅇ 그냥 좆목아닌가 124.58 2018.08.01 12:33:18
Education 고닉추 머단 2018.08.01 12:39:00
Wooni 츄~ 2018.08.01 12:57:55
SenKaZe 차렷이지만 전역하기 전부터 거의 시간되면 체조한듯 - dc App 2018.08.02 17:3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992 일반 지브리 맵에서 ㅇㅇ 124.57 2018-08-11 0
39991 일반 시네마룸같은데서 영상같은거 vr쓰고 못틀어? 1 카디아. 2018-08-11 0
39990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어케 삭제함? 7 쉔가오랜 117.111 2018-08-11 0
39989 일반 Vive 중고로 팔려고하는데 15 마유 2018-08-11 0
39988 일반 키넥트 샀는데 연결부터 막혀서 물어보러왔음 4 물어 121.164 2018-08-11 0
39987 일반 트래커 날아감 2 카디아. 2018-08-11 1
39986 일반 늒네 이 아바타 찾아요 1 ㅇㅇ 1.249 2018-08-11 0
39985 일반 공지에있는 표정넣는거 봐도 모르겠다 ㅇㅇ 112.151 2018-08-11 0
39984 일반 너네는 춤출 때, 체조할 때 조심해라 1 델피늄 2018-08-11 0
39983 일반 버스안에서 자다가 일어나보나 종점이네요 초보자아 2018-08-11 0
39982 일반 '그'방 New에 있던데 1 ㅇㅇ 221.164 2018-08-11 0
39981 일반 근데 진짜이건 잘찍은듯 3 구다코구다오 2018-08-11 0
39980 일반 핵쟁이 랑같이 다니는애들은 뭣맛으로 걔네들이랑 같이 노가리까는거냐 2 합체로보 2018-08-11 0
39979 일반 허브 바꼇네? tntnt 2018-08-11 0
39977 일반 혹시 VR클럽에서 디제잉 해볼사람 있음? 8 Luche 2018-08-11 0
39976 일반 놀로Vr이 기어VR 양손 헤드 트래킹되게해주는 기계야 설화눈꽃 2018-08-11 0
39974 일반 VR살때 질문인데.. 1 크리스 2018-08-11 0
39973 일반 VRC 입문하고 싶은데 질문좀 10 젤나타맙소사 2018-08-11 0
39972 일반 랫저댄방 vrc개발자온듯? 7 가사이_유노 2018-08-11 2
39971 일반 유니티에 애니메이션 하나더 만들순없나? 2 ㅁㄴㅇㄹ 125.142 2018-08-11 0
39970 일반 파티클 질문인데 6 sd2 121.168 2018-08-11 0
39969 일반 이 사진 너무 귀엽게 나온듯 검은연 2018-08-11 0
39968 일반 [VRChat 강좌#11] GPU 파티클 적용하기 (데스크탑 모드) 5 5upporter 2018-08-11 20
39967 일반 아니 만들고 싶은건 안만들고 1 Luche 2018-08-11 1
39966 일반 핵쟁이들이 자기 밴당한거 굳이 말해주는거 좋지 않냐. 3 MANKALO 2018-08-11 0
39965 일반 트래커는 내구성 ㅆㅆㅌㅊ아님? 2 댕타 2018-08-11 0
39964 일반 오늘따라 왜이렇게 ㅇㅇ 124.57 2018-08-11 0
39963 일반 슈샘? ㅁㄴㅇㄹ 125.142 2018-08-11 0
39962 일반 안녕 VR챗 핵쟁이 래빗이야~~ 9 ㅇㅇ 121.200 2018-08-11 2
39961 일반 커메 말하게 할수없나..(입구조 ㅂㄷ) 1 래ㅑㅕ2 121.168 2018-08-11 0
39959 일반 거긴 오줌누는 곳이야! 핣으면 안대! 기무대띠 2018-08-11 0
39957 일반 110V 를 220V로 바꾸려는데 도움좀 3 설화눈꽃 2018-08-11 0
39956 일반 으아아아 왜죠 2 저댄조아 2018-08-11 0
39955 일반 아바타 적용했는데 1 q1 2018-08-11 0
39954 일반 사람들이 같이 딴겜 할 사람들 구하니깐 거의다 접네 3 ㅇㅇ 211.36 2018-08-11 0
39953 일반 오늘의 VRC (움짤많음 용량큼) 3 ㅇㅇ 211.246 2018-08-11 2
39952 일반 중고나라 경험자 갑은 나인거 같은데 7 NAME_HORANG 2018-08-11 0
39951 일반 파티클리미터 다들 수치 얼마 쓰냐 3 라그네아 2018-08-11 0
39950 일반 무브봉 적용 실패 후기 10 쿨통 2018-08-11 1
39949 일반 1080ti쓰면 저댄방 20명버틸수있음? 7 울테 2018-08-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