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댄스 월드 왔던 사람들에게 질문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112
  • 2018-08-01 05:41:51
							


1.퍼블릭화전에 뒤에 있던 룸스케일용 소품들
삭제하는게 좋을까?

2.안내문은 좀 작게 수정하는게 좋을까? (활성 비활성 토글화 할 생각은 없음)

3.월드 밝기는 어떤지

4.곡들 개인적인 기준으로라도
버튼 색으로 난이도 구별을 할까?


무대 높이는 현상태 유지할거임 이유라고 하면
무대가 움직이면 카메라도 움직여여 하고
결국 지금 맞춰놓은 밸런스가 깨져서 다시 조절하고
인게임내에서 확인해야하는데 지금 맵 프로젝트가 너무
무거워서 한번 업로드에 3번 튕김....


글씨가 캐릭터 뚫고 찍히는것도 같은 이유에서 힘듬
이부분은 죄송

의견 많이 부탁함

ICECAP 1. 트래커만 놔두면 좋을거같음 2. 좀 큰듯 2018.08.01 05:44:43
아이리네 1. 그냥 있어도 상관없을 듯 별로 무겁지도 않고 심심할때 가지고 놀면 되니 2.확실히 크다. 쫌 작게하자. 3.밝기 수정한 이후로는 적당함 4.퍼블릭 하면 처음 곡 선택하는 사람도 있을테니 동작 간단한거랑 어려운건 색으로 구분하는편도 좋을듯 상/중/하 수준으로 2018.08.01 05:50:17
ㅇㅇ 풀바디 유저만 가능한 부분이 많은 곡은 표시 좀 해줘.. 14.46 2018.08.01 05:56:30
카디아. 소품 관련해서는 넣는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 충돌판정이라해야하나 ? 그것좀 줄이거나 없애주면 좋을거같아 가지고놀기 되게힘들어 2018.08.01 06:02:08
Gloryman 나는 노래 볼륨좀 더 올려주면 좋을거 같애. 저댄프렌즈방이랑 비교해봣는데 확실히 너무 작더라. 그래서 현실세계의 잡음이 다 들려 2018.08.01 06:07:55
ICECAP ㄴ 맞다 볼륨이좀 작았음 2018.08.01 06:09:45
Luche 소리관련은 무대중앙이 발생원이라 무대 중앙갈수록 잘들림. 소리크기가 곡마다 달라갖고 전체적 소리를 올리면 어느곡은 엄청소리가 커질거임... 유튜브 영상 볼륨문제라서 어쩔수가 없어 2018.08.01 06:10:16
아이리네 소리 관련해서는 곡 마다 소리가 다른 느낌이라 그냥 사운드 조절하면서 들은거같음... 그런데 전반적으로 작아서인지 뒤에서 말하는 사람 있으면 엄청 신경 쓰이더라 2018.08.01 06:11:28
Luche 볼륨 높여볼까도 했었는데 기본 비디오 볼륨은 이미 최대상태고 MIX쪽을 건드려야 하는데 이쪽이 문외한이라 힘들다 윽윽 2018.08.01 06:12:58
크왁이 1. 있어도 상관없을듯 2. 살짝 커서 한눈에 안들어오긴 함 3.밝기는 적당 4. 난이도 나눠두면 좋을거같음 2018.08.01 06:33:12
춤만춰 질문과는 상관없는건데 안전에 관한 문구 또는 경고그림 같은건 있었으면 함// 댄스방에 춤추러 가는 사람들이 고인물만 있는게 아닌지라 필요하다고 봐욤 2018.08.01 06:49:53
ㅇㅇ 1.없애지않는게 좋을꺼같아.이방특징이라 있는게좋은거같음 2.안내문크기는크게 거슬리다고생각 안들던데.난적당하다고봄 211.106 2018.08.01 08:08:49
ㅇㅇ 3.이게 어제 밝아져서 좋긴했는데 뭔가 집중이 안되서 밝기떄문인줄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노래소리가 작아서였던거같아.밝기는 괜찮은거같아. 211.106 2018.08.01 08:12:38
ㅇㅇ 4.개인적으로 난이도보다는 몇명씩추는건지가 더 중요해서 난이도 표시가 필요할까싶은데 그건 다른사람들 의견을참고하는게 좋을꺼같다. 211.106 2018.08.01 08:14: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67 일반 블렌더 왜 이렇게 불편하냐 이거 방법 없음? 1 Ciao 2018-08-02 0
36766 일반 커메 말할떄 입 벌리는거 뭘 수정해야되지..? ㅁㄴㅇ 121.168 2018-08-02 0
36765 일반 나도 껴주라고오~ 3 ㅇㅇ 175.223 2018-08-02 2
36764 일반 HTC 일 안하네 2 하피핏 2018-08-02 0
36763 일반 라무네 귀여움 4 치요키 2018-08-02 0
36761 일반 아니 ㅆ빸 택배가 왜 남쪽으로 갘ㅋㅋㅋㅋㅋㅋ 1 ㅇㅇ 175.196 2018-08-02 0
36760 일반 어제 브알 체스해따 4 꼬마키` 2018-08-02 0
36759 일반 오늘아침에 갤재밌었는데 3 ㅇㅇ 222.96 2018-08-02 0
36758 일반 다리가 치마 뚫는거 2 네코제타 2018-08-02 0
36757 일반 행아웃 하우스에서 폰허브 틀려면 어캐 해야함? 2 ㅇㄴㅁㅇ 182.226 2018-08-02 0
36756 일반 갤에 들고오던안들고오던 갤주는좆목충이다 8 ㅇㅇ 175.223 2018-08-02 6
36755 일반 오늘 메챠쿠챠 나쁜짓해버림 2 애플치즈 2018-08-02 0
36754 일반 블렌더 처음 딱 켜보니까 내가 뭘해야하고 이게 뭔지 존나 막막하다 2 ㅇㅇ 220.93 2018-08-02 0
36753 일반 공작컨셉 드디어 고쳤다.. 1 ㅇㅇ 112.186 2018-08-02 2
36752 일반 하와와 브랄쳇 하고싶은거시와요 6 SenKaZe 2018-08-02 0
36751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브이알 못한거시에요 ㅇㅇ 211.246 2018-08-02 0
36750 일반 밑에 블렌더 옷 어쩌구 쓴 사람인데 4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9 일반 아침체조 몇시에함?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8 일반 디시콘 이런 느낌이였는데 1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747 일반 mr 1050으로 신사 풀방해도 렉 그리 안심한디?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6 일반 라무네쓰고싶다.. 1 메모ㅋㅏ 2018-08-02 0
36745 일반 갠적으로 우콘이 다이나믹본 수치 이렇게 씀 2 dd 124.5 2018-08-02 1
36743 일반 블렌더로 옷갈아입히기 3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741 일반 고폴리곤 아바타 데시메이트 하기전에 꼭 하나만 보고가자. 5 빠쓰 2018-08-02 1
36740 일반 오늘치 의뢰 끝. 1 빠쓰 2018-08-02 0
36739 일반 우콘 다이나믹본 수치좀 가르쳐줄 사람 있나요?? 5 ㅇㅇ 223.39 2018-08-02 0
36738 일반 댄스방 34명뭔뎈ㅋㅋㅋ 7 Luche 2018-08-02 0
36737 일반 야 시발 친구한명 생겼는데 트윗이 트페미 같은데 어쩌냐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2 0
36735 일반 먀우! 먀우! 암어카우 댕타 2018-08-02 0
36734 일반 저댄방 20명넘어가는거같던데 렉 괜찮음? 1 울테 2018-08-02 0
36733 일반 친구 미코되는만화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32 일반 풀트래킹 잘만 활용하면 애니 만들 수도 있지 않냐?ㅋㅋ 4 ㅇㅇ 124.49 2018-08-02 0
36731 일반 친구방 조인했는데 아..안녕하세요 이거 무슨 의미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729 일반 게임 추출한 아바타는 폴리곤이 원래 적어요? 4 치햐p 2018-08-02 0
367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악세 진짜 최대한 줄여서 뽑아야되네 3 아루라테 2018-08-02 0
36726 일반 오큘혼종 허리트래커 튈때 팁 러프멜 2018-08-02 0
36725 일반 친구 없다는 놈들 다 인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8-02 2
36724 일반 브알 친구가없어서 너무외로움 2 ㅇㅇ 223.54 2018-08-02 0
36723 일반 mr 1시간 후기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