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댄스 월드 왔던 사람들에게 질문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6112
  • 2018-08-01 05:41:51
							


1.퍼블릭화전에 뒤에 있던 룸스케일용 소품들
삭제하는게 좋을까?

2.안내문은 좀 작게 수정하는게 좋을까? (활성 비활성 토글화 할 생각은 없음)

3.월드 밝기는 어떤지

4.곡들 개인적인 기준으로라도
버튼 색으로 난이도 구별을 할까?


무대 높이는 현상태 유지할거임 이유라고 하면
무대가 움직이면 카메라도 움직여여 하고
결국 지금 맞춰놓은 밸런스가 깨져서 다시 조절하고
인게임내에서 확인해야하는데 지금 맵 프로젝트가 너무
무거워서 한번 업로드에 3번 튕김....


글씨가 캐릭터 뚫고 찍히는것도 같은 이유에서 힘듬
이부분은 죄송

의견 많이 부탁함

ICECAP 1. 트래커만 놔두면 좋을거같음 2. 좀 큰듯 2018.08.01 05:44:43
아이리네 1. 그냥 있어도 상관없을 듯 별로 무겁지도 않고 심심할때 가지고 놀면 되니 2.확실히 크다. 쫌 작게하자. 3.밝기 수정한 이후로는 적당함 4.퍼블릭 하면 처음 곡 선택하는 사람도 있을테니 동작 간단한거랑 어려운건 색으로 구분하는편도 좋을듯 상/중/하 수준으로 2018.08.01 05:50:17
ㅇㅇ 풀바디 유저만 가능한 부분이 많은 곡은 표시 좀 해줘.. 14.46 2018.08.01 05:56:30
카디아. 소품 관련해서는 넣는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 충돌판정이라해야하나 ? 그것좀 줄이거나 없애주면 좋을거같아 가지고놀기 되게힘들어 2018.08.01 06:02:08
Gloryman 나는 노래 볼륨좀 더 올려주면 좋을거 같애. 저댄프렌즈방이랑 비교해봣는데 확실히 너무 작더라. 그래서 현실세계의 잡음이 다 들려 2018.08.01 06:07:55
ICECAP ㄴ 맞다 볼륨이좀 작았음 2018.08.01 06:09:45
Luche 소리관련은 무대중앙이 발생원이라 무대 중앙갈수록 잘들림. 소리크기가 곡마다 달라갖고 전체적 소리를 올리면 어느곡은 엄청소리가 커질거임... 유튜브 영상 볼륨문제라서 어쩔수가 없어 2018.08.01 06:10:16
아이리네 소리 관련해서는 곡 마다 소리가 다른 느낌이라 그냥 사운드 조절하면서 들은거같음... 그런데 전반적으로 작아서인지 뒤에서 말하는 사람 있으면 엄청 신경 쓰이더라 2018.08.01 06:11:28
Luche 볼륨 높여볼까도 했었는데 기본 비디오 볼륨은 이미 최대상태고 MIX쪽을 건드려야 하는데 이쪽이 문외한이라 힘들다 윽윽 2018.08.01 06:12:58
크왁이 1. 있어도 상관없을듯 2. 살짝 커서 한눈에 안들어오긴 함 3.밝기는 적당 4. 난이도 나눠두면 좋을거같음 2018.08.01 06:33:12
춤만춰 질문과는 상관없는건데 안전에 관한 문구 또는 경고그림 같은건 있었으면 함// 댄스방에 춤추러 가는 사람들이 고인물만 있는게 아닌지라 필요하다고 봐욤 2018.08.01 06:49:53
ㅇㅇ 1.없애지않는게 좋을꺼같아.이방특징이라 있는게좋은거같음 2.안내문크기는크게 거슬리다고생각 안들던데.난적당하다고봄 211.106 2018.08.01 08:08:49
ㅇㅇ 3.이게 어제 밝아져서 좋긴했는데 뭔가 집중이 안되서 밝기떄문인줄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노래소리가 작아서였던거같아.밝기는 괜찮은거같아. 211.106 2018.08.01 08:12:38
ㅇㅇ 4.개인적으로 난이도보다는 몇명씩추는건지가 더 중요해서 난이도 표시가 필요할까싶은데 그건 다른사람들 의견을참고하는게 좋을꺼같다. 211.106 2018.08.01 08:14: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946 일반 어제 h방 간거 녹화했는데 5 카디아. 2018-08-26 3
44945 일반 오큘혼종 생각보다 괜찮은디? 2 ㅇㅇ 223.39 2018-08-26 0
44944 일반 시간 재보니 한시간 넘었네 2 미사링 2018-08-26 0
44943 일반 다이소들의 선봉장 되시겠다. 3 DR_Pochi 2018-08-26 3
44942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6:30 연병장 에서 있겠습니다 으ㅡ음 2018-08-26 0
44941 일반 뚜따 다했는데 2 ㅇㅇ 61.83 2018-08-26 0
44940 일반 님들 스테이터스 뭐 썻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6 0
44938 일반 고양이칸나 아바타 파일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 3 웅냥이 110.10 2018-08-26 0
44937 일반 VRchat 앨범 웹사이트 만들었당 1 ㅇㅇㅇ 211.34 2018-08-26 1
44936 일반 유니티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됩니까 2 ㅇㅇ 175.125 2018-08-26 0
44935 일반 바이브 풀셋 트래커 3개까지 셋팅 얼마나 걸림? 6 ㅇㅇ 175.196 2018-08-26 0
44934 일반 사쿠라맵도 코리안슈리인 됐네 ㅋㅋ 4 dd 125.139 2018-08-26 1
44933 일반 시벌 오늘도 인사 다하니 3시네 쉔가오랜 211.36 2018-08-26 0
44932 일반 나나치... 3 가사이_유노 2018-08-26 4
44931 일반 이 개 스킨 어디서 구하나요??? ㅠㅠㅠ 4 미친개 2018-08-26 0
44929 일반 피아노 월드 연주 방법 질문좀 할게 3 ㅇㅇㅇ 211.236 2018-08-26 0
44927 일반 유니티 업로드 에러 3 ㅇㅇ 175.202 2018-08-26 0
44925 일반 아니 아바타 만들어서 적용햇는데 2 ㅇㅇ 213.87 2018-08-26 1
44924 일반 이상한 월드 만들었음 7 Luche 2018-08-26 9
44923 일반 월드 추천 Ruins in Snowfall 7 A.ms 2018-08-26 6
44922 일반 mr빨리왔으면좋겠다 ㅇㅇ 61.83 2018-08-26 0
44920 일반 디질나게 피곤하다 3 꼬마키` 2018-08-26 1
44919 일반 드디어 아바타 물건 소리재생까지 마스터했다 3 하피핏 2018-08-26 0
4491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었음 5 Lakenls 2018-08-26 2
44916 일반 오늘 그림 만족스럽게 잘그린듯 2 비드 1.249 2018-08-26 0
44915 일반 갑자기 해보고 싶어진 VR 인증 3 설화눈꽃 2018-08-26 0
44914 일반 풀트래킹 특징 1 사요 2018-08-26 0
44913 일반 mr로 사진 찍는 법이랑 춤출때 카메라 고정하는 법 궁금해요 3 질문있어요 121.138 2018-08-26 0
44912 일반 휴가나온 군인쟝 H방 체험 시켜줄 콜걸 찾는다 4 ㅇㅇ 115.136 2018-08-26 0
44911 일반 블렌더 오토세이브파일 어디에 있음? mallin 2018-08-26 0
44909 일반 처음으로 사고싶다고 생각든 아바타 3 ㅇㅇ 119.202 2018-08-26 0
44908 일반 좀 더 VR로 이 예쁜 세상을 보고 싶어 3 ㅇㅇ 220.93 2018-08-26 6
44907 일반 근데 뚜따 커미션이란게 그냥 아바타 합치는거임? 1 ㅇㅇ 175.125 2018-08-26 0
44906 일반 아니 댄스방에 animals는 어떻게 춤추냐... 4 ㅇㅇ 175.196 2018-08-26 0
44905 일반 월요일이다 2 림크 2018-08-26 0
44904 일반 팬티 없애면 밴당함? 2 ㅇㅇ 59.12 2018-08-26 0
44902 일반 뚜따 실패 1 ㅇㅇ 61.83 2018-08-26 0
44901 일반 저댄방에서 윈도우MR로 춤 춰봤음(동영상) 10 링고베리 2018-08-26 4
44900 일반 오늘도 굿나잉 꿀뚤 2018-08-26 0
44899 일반 MR 궁금한점 있는데 알려주실 분 ㅠ 3 adf 122.46 2018-08-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