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포조심] 빅브라더 로비 히든을 찾아보자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808
  • 2018-07-31 09:16:07
  • 182.209
							

사실 이게 전부인지 확신은 안서. 왜냐면 곰돌이를 사용 하질 못해봤거든 ㅋㅋㅋ 제작자 방이 나온 걸 보니 이게 끝인거 같은데 제작자의 방까지 가는 길을 설명할께 이집트 히든 방은 메인 스토리의 한 부분 캐릭터설정이라던지 그런거 같으니 제쳐두어도 돼 그치만 일단 넣어둔다 시작
(첫 공략글이고 가독성이 쓰레기 일수도 있음... ㅠㅠ 피드백 해도 못고치니 양해해줘 그리고 딱히 유용한 공략도 아닌듯 ㅋㅋㅋ)



이집트 방에 들어서면 나오는 곳이야. 달 모양(moon)과 맨 오른쪽 원안에 점이 있는 원(SUN) 을 누르면



이 두개가 생겨. 흰 글자는 대충 해석하자면 해와 달처럼 음과 양처럼 우리는 상반되며 같다 우리는 형제다. 뭐 이런식인데 잘 모르겠어 본편 무서워서 못했음.. 그리고 저 위 SSB 라고 마구 적힌 숫자들


...니 뭐냐 아무튼 자기는 루시앙이고 자신들의 미래를 보는 자 나는 그가 원하는대로 가족을 다시 만날꺼래. 다음으로 넘어가서

이 방 위를 보면 빤짞빤짞 광원효과가 자꾸 생기는걸 볼 수가 있는데 위층에 뭔가가 있나봐.

올라가보니 이 그림의 저편이야 들어가보면

 원래는 버튼 하나 있는데 클릭하면 이 글씨가 떠. 그 후에 밑층 마네킹에게 활성화 되는 버튼이 생겨 눈주위에

이 눈을 클릭하면 위층 우측 컴퓨터 2개 사이 유리가 활성화 돼

유리를 클릭하고 밑으로 내려가보면

이 사진이 변해있는 동시에 문이 열려있다고 설명이 바뀌어

문은 제작자 방으로 이어지고 2층에 있던 똑같은 문 하나는 출구. 마지막으로 하나 더 찾은 요상한 히든은..

이 벽 뒤에 있는데 벽에 가까이 붙어서 비비고 점프하다보면

이렇게 휑 뚫린

이런 마크가 보여(이거 하프라이프 마크라더라 난 몰랐는데)

누르면 얘 나오고 딱히 변한건 없더라 ㅡㅡ


가사이_유노 편~안 추천 2018.07.31 09:18:07
치요키 신기 2018.07.31 09:18:52
ㅇㅇ hex 도와준 친구 못넣었네 ㅠㅠ 비번 잊었는데 고마워 대만인 내친구 182.209 2018.07.31 09:20:20
ㅇㅇ 하프라이프 로고 더 찾은 사람 있으면 나 좀 알려줘 ㅋㅋㅋ 나도 보고싶다 182.209 2018.07.31 09:21:40
ㅇㅇ 테이프 4개도 있음 42.82 2018.07.31 09:23:09
ㅇㅇ 찾고 로비로 돌아와야 하는듯 42.82 2018.07.31 09:23:26
ㅇㅇ 테이프는 메인에 관련된거 같던데 저거 말곤 더 없더라 방이 182.209 2018.07.31 09:25: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594 일반 '부랄'방 가서 '바이브'체험이라니 너무 야함 3 포도초콜렛 2018-08-02 0
36593 일반 페이크 트래커로 스페이스 무버 쓰는법 링크같은거 있음? 1 ㅇㅇ 222.237 2018-08-02 0
36591 일반 찌찌 아헤가오 더블피스 눈풀림 2 치요키 2018-08-02 3
36590 일반 갤주님그냥 크트통피 차단ㄱㄱ ㅇㅇ 175.223 2018-08-02 0
36589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1 MANKALO 2018-08-02 1
36587 일반 [도움!]해외 A/S 경험있는 갤럼없냐 3 엘에르엘 2018-08-02 0
36586 일반 우콘쨔응 젼나커엽네 2 미코혐오자 1.238 2018-08-02 0
36585 일반 시벌 나는 아는대로 다 알려줬는데 4 xx 183.96 2018-08-02 0
36584 일반 모두 그 입 닥치지 못해!? 3 ㅇㅇ 211.36 2018-08-02 4
36583 일반 이땡볕에 장작 잘도타네 3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582 일반 vr없는데도 vrchat 가능하냐? 5 ㅇㅇ 121.64 2018-08-02 0
36581 일반 얘들아 행복해보인다? 1 ㅇㅇ 110.70 2018-08-02 10
36580 일반 흥갤만 되면 호다닥 달려와서 불지르기는 6 MANKALO 2018-08-02 4
36579 일반 게임회사에 문의넣었던거 답변왔는데 1 엘에르엘 2018-08-02 0
36578 일반 현재 갤러리 상황 한짤 요약.jpg 3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577 일반 새로운 댄스방 부채 소품을 이용해서 춤추는 영상 2 ㅇㅇ 183.109 2018-08-02 0
36576 일반 결론은 디스코드가 문제다. 3 ㅇㅇ 223.57 2018-08-02 1
36575 일반 새로운 댄스방 마이크 소품을 이용해서 춤추는영상 1 ㅇㅇ 183.109 2018-08-02 0
36574 일반 우리갤주 트위터도 하네?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573 일반 뉴비 표정넣기 성공했어요 4 메모ㅋㅏ 2018-08-02 0
36572 일반 박제된고닉들 기죽지 말앗으면좋겠다 8 ㅇㅇ 222.96 2018-08-02 0
36571 일반 8월 2일 주간 팬티 갱신 2 기무대띠 2018-08-02 1
36570 일반 갤에서 언급안하면 되는부분 아니었냐 3 애플치즈 2018-08-02 1
36569 일반 여기서 불타는 사람들을 보면 2 Raimiz 2018-08-02 0
36568 일반 날이 더우니까 갤에 화재가 많이 생기네 3 음료 2018-08-02 1
36567 일반 이시간 전갤주 근황 5 ㅇㅇ 222.96 2018-08-02 1
36566 일반 (긴급) 도와줘 아바타가 안보여 2 ㅇㅇ 221.162 2018-08-02 0
36565 일반 풀트래커들 벌받는 사진이나 봐라 4 치요키 2018-08-02 0
36564 일반 윾동에게 고닉이미아내요미아내요 G군 2018-08-02 0
36562 일반 왜그리 불만이 많니 spill 1.214 2018-08-02 2
36561 일반 커메마 폴더에 Unityinjector 폴더가 없음 3 0Line0 2018-08-02 0
36559 일반 난 당장 분탕보다 내 트래커가 더 소중함 4 엘에르엘 2018-08-02 1
36558 일반 윾동들이 분탕질을 시작한다고?? 2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557 일반 라스푸틴트니까 전부다 무대위에서 나가길래 나혼자춤ㅠ 3 디지몬 2018-08-02 0
36556 일반 여기서 종료 1 Rla시민 2018-08-02 0
36555 일반 근데 우리가이러면 다름고닉들 글쓰로오기불편해짐 ㅇㅇ 175.223 2018-08-02 0
36553 일반 갤럼들끼리 디코방파서 족목한다고?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552 일반 그만불태워 십새들아 (강좌, 팁) 5 MANKALO 2018-08-02 14
36550 일반 트래커 사설 상담후 결론.txt 2 엘에르엘 2018-08-02 0
36549 일반 오큘컨트롤러는 그립감 터치, 다 좋은데 건전지가 문제인듯... 5 Raimiz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