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무브봉 갤럼아
- 글쓴이
- 엘에르엘
- 추천
- 0
- 댓글
- 3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35770
- 2018-07-31 07:56:41
| 가사이_유노 | 구형/신형 호환은 무선컨트롤러 사항임 | 2018.07.31 07:57:07 |
| 가사이_유노 | 무브봉이 아닌듯 | 2018.07.31 07:57:11 |
| 가사이_유노 | 과거에 잘 충전 됐다고 하면 암페어 높아도 되는거같은데? | 2018.07.31 07:57:27 |
| 검은연 | 쿨링팬도 있고 뭔가 되게 비싼데 | 2018.07.31 07:57:30 |
| 가사이_유노 | 저거 암페어 몇인지만 알면 대충 어댑터 5v ?a 짜리 싼거 사면 될거같은데 | 2018.07.31 07:58:20 |
| 엘에르엘 | 맨 마지막에 올린스샷이 모션컨트롤러(구형/신형)이라고 적혀있긴함. 실제로 아직 내꺼 말짱하고 - dc App | 2018.07.31 07:58:24 |
| 검은연 | ㄴㄴ,전류 높으면 확실히 안되는건 맞음. 1A가 마지노선이고 ,, 보통 충전기가 쓰는 2A 이런건 인식안된다고 나오드라 | 2018.07.31 07:58:27 |
| 검은연 | 저거 자체가 PS3 무브봉 고려해서 저전류로 나온거겠지, 역으로 PS4 무브봉 기준으로 생각하면 느려서 답답한거고 | 2018.07.31 07:59:08 |
| 검은연 | https://smartstore.naver.com/santa/products/707514058?NaPm=ct=jk9ekwi8|ci=bf6fcddae412d3a22f46ad74af5fa281ff1eda38|tr=slsl|sn=207756|ic=|hk=1e39e4639a798a3db96c16627c0eed88a6c81352 | 2018.07.31 07:59:33 |
| 검은연 | 저거보단 이쪽이 더 간편하고 좋은듯. PS3 무브봉용임 | 2018.07.31 07:59:47 |
| 엘에르엘 | ㅇㅇ..근데 저거 충전하기위한거 구하는게 힘든거면 뭐 이건 다른 샛길로 취급하면 될듯 실제 플스유저면 쓰면될거고 - dc App | 2018.07.31 08:00:02 |
| 엘에르엘 | ㄴㄴ 그링크도 맛간듯 - dc App | 2018.07.31 08:00:23 |
| 검은연 | https://smartstore.naver.com/santa/products/707514058 | 2018.07.31 08:00:38 |
| 검은연 | 뒤에꺼 때버리니 되네 | 2018.07.31 08:00:43 |
| 가사이_유노 | ㄴ 링크 안나오는데 뭐라고 검색했음? | 2018.07.31 08:00:55 |
| 가사이_유노 | 나ㅣ옴 | 2018.07.31 08:01:08 |
| 엘에르엘 | ps4전용이라는데 구형이랑 신형이랑 규격 똑같나? - dc App | 2018.07.31 08:01:37 |
| 가사이_유노 | 저거 되면 2개 사면 되겠다 | 2018.07.31 08:02:26 |
| 검은연 | 포트가 B형이라는거 보면 될거같음 | 2018.07.31 08:02:40 |
| 가사이_유노 | ㄴ 판매자 설명 사진에 초기모델 구형무브와 호환된다고 써있네 | 2018.07.31 08:03:14 |
| 검은연 | 아답터 꼽는것도 아니고,, USB 연결하는거 보면 걍 적당히 전류만 분배해주는 역할이라 문제 없을거같은데? | 2018.07.31 08:03:19 |
| 검은연 | ㅇㅇ 되는구나 | 2018.07.31 08:03:36 |
| 가사이_유노 | ㄴ아 1개에 1개충전이라 3개 사야하네 | 2018.07.31 08:03:39 |
| 가사이_유노 | ㄴ 자력계 무브봉 선구자 후기 제발 부탁한다.. | 2018.07.31 08:04:00 |
| 가사이_유노 | ㄴ 트래커+베이스스테이션 약80만원 감당못한다 | 2018.07.31 08:04:19 |
| 검은연 | ?? 1개에 한개 충전이라니 무슨 소리임 | 2018.07.31 08:04:42 |
| 가사이_유노 | ㄴ 아 사진 잘읽어보니 옆으로 밀면 구명 하나 더있어서 총2개 충전가능하네, 2개사면ㄷ댈듯 | 2018.07.31 08:06:01 |
| 검은연 | 굳이 2개 살 필요는 없을거같음 | 2018.07.31 08:07:07 |
| 검은연 | 걍 저거 하나사고 micro B 케이블 사서 그걸 usb포트에 꼽고 무브봉에 끼우삼 | 2018.07.31 08:07:27 |
| 검은연 | 아니 mini B | 2018.07.31 08:08:07 |
| 가사이_유노 | 미니b usb 케이블 2천원 정도하는거같은데 이거 3개사면 이득아님? | 2018.07.31 08:10:42 |
| 가사이_유노 | 암페어 때문에 저 출력독 산다고 이해하고있었는데.. | 2018.07.31 08:10:54 |
| 엘에르엘 | 목적이 뭔지 보이질 않게 되었다 - dc App | 2018.07.31 08:11:37 |
| 검은연 | USB 포트 남아돌면 저거사 | 2018.07.31 08:11:51 |
| 가사이_유노 | usb 허브 있으니까 케이블 사야겟네 | 2018.07.31 08:12:20 |
| 가사이_유노 | 자력계 무브봉 후기 보고 바로 산다 | 2018.07.31 08:12:33 |
| 검은연 | 난 3개씩이나 여분이 없어서 그래,,, 무브봉 연결 할려면 블투 동글도 꼽아야하고, 충전까지 3개,, 무브봉 쓸려면 총 자리가 4개나 더 필요하니 | 2018.07.31 08:12:48 |
| 가사이_유노 | 블루투스 동글 1개 충전3개 = 4개 많이 먹긴하네 | 2018.07.31 08:1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