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에서 export해서 남한테 줄때
글쓴이
hell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82
  • 2018-07-30 20:04:02
  • 221.167
							

vrc_avatar 디스크립터에 있는 설정은 왜 export안되죠

지인분에게 주니까 vrc 아바타 디스크립터 설정은 다시 설정해줘야 업로드 되던데 저 설정도 따라가게 못하나

긴긴 잘만 되는데 2018.07.30 20:04:20
NAME_HORANG 흠...원래 되어있었나...기억이 안나네요...vrcmods에서 받은거 그냥 업로드 했었나...요새 mmd파일로만 작업해서 기억이 하나도 안남... 2018.07.30 20:07:44
hello 유니티에서 export해서 유니티파일을 남한테 줬는데 그분이 그걸 유니티에 export 했더니 vrc_avater descriptor 설정이 없어서 직접 추가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여 다른분들은 export할때 어덯게해요? 전 asset 에서 우클릭해서 export 하는데 221.167 2018.07.30 20:16:05
긴긴 그 위에 에셋탭 들어가서 export누르면 전부 추출하는거 나옴 2018.07.30 20:27:56
Jatking 씬으로만들어서넘겨야지 - dc App 2018.07.30 20:31:49
xx Blueprint 떼고 줬어요? 그거 겹치면 당연히 다른 사람 계정에 이미 있는 아바타ID를 또 쓰려고 하니까 못하게 되는거 183.96 2018.07.30 20:5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841 일반 미안해 6 ㅇㅇ 182.222 2018-08-02 0
36840 일반 그래서 스샷 해상도 낮게 찍는법은 없어? ㅇㅇ 220.93 2018-08-02 0
36837 일반 Big Brother part2 깬사람 있냐? 8 qq 210.217 2018-08-02 0
36835 일반 갤정전 2 ㅇㅇ 220.93 2018-08-02 0
36834 일반 한일혼혈에 일본 국적 필리핀거주인이 말하더라 8 ㅇㅇ 211.50 2018-08-02 0
36832 일반 버텍스 그룹 200개 지정해야하는거 보고 토할것같아 2 ㅇㅇ 124.60 2018-08-02 0
36828 일반 거의 다 만들었다 1 ㅇㅇ 124.60 2018-08-02 0
36827 일반 눈물나고 슬플땐 약이 필요하다 3 ㅇㅇ 220.93 2018-08-02 0
36826 일반 새로운 저댄방 찍은 사진들 1 치요키 2018-08-02 3
36825 일반 나 존나 신기한거 봤어 9 카디아. 2018-08-02 0
36824 일반 아침점호도 꾸준글같은데 4 ㅇㅇ 39.7 2018-08-02 16
36823 일반 스샷 해상도 낮게 찍는법은 없어? ㅇㅇ 220.93 2018-08-02 0
36822 일반 슈샘이 화질 맞지? 2 울테 2018-08-02 0
36821 일반 아바타 눈이 계속 주기적으로 아헤가오처럼 올라가 ㅂㄷㅂㄷ 도와줘 121.168 2018-08-02 0
36818 일반 누가보면 싸우는 글인줄 알것같아서 글삭함 1 ㅇㅇ 220.93 2018-08-02 0
36816 일반 안면근육을 이용해서 쿠키먹기 1 ㅇㅇ 211.114 2018-08-02 0
36815 일반 나도 전갤주가 낫다고봄 ㅇㅇ 175.223 2018-08-02 4
36814 일반 친구만 아바타보이고 나머지 회색되는거어케함? 2 꼬마키` 2018-08-02 0
36812 일반 짧은 여정이 끝났다! 6 Luche 2018-08-02 4
36810 일반 앞으로 신사는 절대로 안갈 것 같다 3 ㅇㅇ 116.45 2018-08-02 0
36808 일반 스위치로 저댄 사서 자주 했었는데 5 ㅇㅇ 211.114 2018-08-02 0
36807 일반 친한척은 어디까지 용납되는걸까 5 ㅇㅇ 220.93 2018-08-02 0
36806 일반 오늘자 댄스방 후기 9 162cm 2018-08-02 2
36805 일반 신규저댄방후기 5 G군 2018-08-02 0
36804 일반 갤 활성화와 브얄챗 활성화는 반비례 2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803 일반 vr챗 일상 1 ㅇㅇ 211.177 2018-08-02 0
36802 일반 바이브 트래커 다운그레이드 방법있음? 4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800 일반 플레이 스페이스 질문있어요! 5 도움!!! 74.105 2018-08-02 0
36799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없어졌네 5 ㅇㅇ 220.93 2018-08-02 0
36797 일반 결론 안나고 계속 투닥투닥하면 4 NAME_HORANG 2018-08-02 0
36795 일반 님들 님들 이번에 그 이야기 들엇음?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794 일반 저댄방 animals 난이도 미친듯 1 울테 2018-08-02 0
36792 일반 하루가 VR챗으로 시작해서 VR챗으로 끝난다... 3 포도초콜렛 2018-08-02 0
36790 일반 댄스방 굇물 3 Rla시민 2018-08-02 0
36789 일반 VR을사고나서 목표가생긴거애요 3 G군 2018-08-02 0
36788 일반 댄스방 귀요미들 3 Gloryman 2018-08-02 0
36787 일반 퍼블릭화 가즈아아아아아! 8 Luche 2018-08-02 5
36786 일반 궁금해하신 아침갤상황 요약글 + 푸념글 17 BLOCK_B 2018-08-02 16
36785 일반 셀카 찍는 거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784 일반 근데 점호맵 이름 뭐라고 치면 됨? 3 ㅇㅇ 175.196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