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글쓴이
중2병걸린듯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70
  • 2018-07-30 18:16:14
  • 221.153
							

일단 Bar CloverCherry 라는 맵에서피아노 소리 들으며 쓰는글이라 감성감성해짐


이게임 하면서 정든 사람도 많음 솔직히 처음엔 친해지겠다고 열심히 비위도 맞춰주고 같이 놀던 친구가있었음

그 침구가 최근에 mr을 사게 된 후부터 차츰 다른 mr산 친구들이랑 놀게됨

여튼 그래서 엄청 질투가 났었음 난 엄청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나한텐 조인한번 안타고 정말 배신감도 느꼈음 

이게 첫번째 감정임.. 질투


여튼 최근에 그러고 지내는데 씨발..

걔 아는 친구가(이분도 vr없음) 지금방금 피아노맵에서 노래듣는데 접는다고 전해달라고 찾아옴

그분이랑은 별로 안친했지만 간다니까 서운하더라

이게 두번째 감정임 뭔진 모르겟지만


근데 저 두가지 감정을 느끼면서 새롭게 되새김한게 뭐냐면


내가 저 두가지 감정 느끼기 싫어서 현실에서 친구를 다 포기했단거임 

솔직히 아싸 아싸하는데 난 저두가지 감정 느끼기 싫어서 사람들이랑 일정 거리두고 지냈거든?

일부러 친구도 잘 안사귀고 안만나....


그런데 이건 게임이다보니까 쉽게 다가갔던 모양임 

씨발.. 진짜 현실이랑 이게임이랑 구분 못한다고 할 수도있는데 씨발.. 진짜 좆같네

이게임도 접어야 되나 싶다 씨발....


씨발 내 감정에 관해 도망치는거 겁나 좋아하네.....

내가 이래서 스무살이 넘어도 중이병에 걸려있나... 좆같다 씨발 

크왁이 접으면 현실에서도 친구없고 게임에서도 친구 없어지는거야? 둘중 하나만 하자 2018.07.30 18:20:02
크왁이 아니면 접지말고 현실에서도 친구들이랑 거리두지말고 지내던가 2018.07.30 18:20:23
NAME_HORANG 친구라는걸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태반이 스쳐가는 인연으로 만들어지는게 친구인데 망가나 드라마 영화같은 친구는 좀처럼 없다. 2018.07.30 18:40:27
ㅇㅇ 처음부터 친구가 없으면 생각할필요가 없는것 121.136 2018.07.30 20:23:21
ㄴㄴㅅ 접는 거 아쉬워하는건 어쩔 수 없지만 다른 사람한테 질투난다고 포기할 필요가 있나 싶다? 친구로 남아있으면 언젠가 더 친해질 수도 있을테니까. 나도 질투 엄청 심했는데 계속 쫓아다니니 그 다른 친구들이랑도 친해지고 괜찮아지더라. 2018.07.30 20:33:45
ㅇㅇ 진짜 병신새끼네 ㅋㅋㅋ 현실친구는 50년 가는데 121.144 2018.07.31 00:0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209 일반 모션은 됫고 처맞는 더미가 필요한데숭 1 어흑마이갓 2018-08-01 0
36208 일반 코로마구 아바타 어디있음? ㅇㅇ 39.116 2018-08-01 0
36206 일반 윾동색기들아 불태우고 싶으면 고닉으로와라 8 MANKALO 2018-08-01 0
36205 일반 갤에 고정짤좀 작작 올려랴 유독심한 3놈이 있어 17 ㅇㅇ 118.128 2018-08-01 11
36204 일반 무브봉 다리 위치설정 어떻게하는거야? 영상 계속 보는데도 모르겠네 ㅇㅇ 114.200 2018-08-01 0
36203 일반 혹시 천장으로 선 빼서 하는사람 잇어? 7 ㅇㅇ 211.114 2018-08-01 0
36202 일반 vr너무 사고싶다 진짜 ㅠ 3 -__ 2018-08-01 0
36201 일반 이갤 갈수록 좆목 심해지네 ㅇㅇ 39.7 2018-08-01 0
36200 일반 vrc 마피아 혹은 타뷸라 월드 하는 법 2 1 ㅇㅇ 59.151 2018-08-01 3
36199 일반 vrchat 질린다는 애들 특) 2 MANKALO 2018-08-01 4
36198 일반 키넥트 V2 쓰는 사람들 정면에 LED 무슨색임? ㅇㅇ 117.111 2018-08-01 0
36197 일반 야 미코 솔직히 귀엽지 않냐 4 magicatz 2018-08-01 5
36196 일반 vrc 마피아 혹은 타뷸라 월드 하는 법 5 ㅇㅇ 59.151 2018-08-01 9
36195 일반 나아직 vr없이 그냥 하는데 춤추는거는 어캐 하노 2 줄거리 2018-08-01 0
36194 일반 이러고 춤추러 다녀야지 2 엘에르엘 2018-08-01 2
36193 일반 오늘자 9시체조 1 ㅇㅇ 58.232 2018-08-01 2
36191 일반 데스건 박제 ㅇㅇ 1.241 2018-08-01 2
36190 강좌/정보 부랄챗 캐시파일 삭제하기 6 ㅇㅇ 220.122 2018-08-01 25
36188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3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187 일반 야 근데 애들보면 막 춤추거나 그러던데 그건 뭐냐 3 줄거리 2018-08-01 0
36185 일반 궁금한거있는데 vr끼고 방향전환 어케함 3 ElecL03 2018-08-01 0
36184 일반 캐시 삭제하는법 공지에 있었냐? 3 as109 2018-08-01 0
36183 일반 아침체조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야 얘들아(의도치않은 닉언 미리 사과함) 13 ㅇㅇ 58.232 2018-08-01 22
36182 일반 혹시 일본늑대 mmd 있으신분? 1 ㅇㅇ 58.234 2018-08-01 0
36181 일반 요새 VRC 사람 좀 줄었나?? 3 ㅇㅇ 121.64 2018-08-01 0
36180 일반 새로운 저댄방 마지막 업데이트 내역안내 + 개방은 내일 8 Luche 2018-08-01 10
36179 일반 vr챗 처음해보는데 뭔가 재밋냐? 2 줄거리 2018-08-01 0
36178 일반 의뢰 끝 1 빠쓰 2018-08-01 0
36177 일반 우사기 이거 컨셉으로 갈까? 9 가사이_유노 2018-08-01 3
36176 일반 파티클 잘 아는사람? 3 Rla시민 2018-08-01 0
36175 일반 이정도면 되려나 4 엘에르엘 2018-08-01 0
36174 일반 이대로 하니까 애가 발작일으키는데 구다코구다오 2018-08-01 0
36173 일반 원래 기모노 입히면 이러냐? 4 ㅇㅇ 112.186 2018-08-01 0
36171 일반 이 사람은 왼쪽 컨트롤러 고장났습니다 이미지 공개됐었지 않았나 3 엘에르엘 2018-08-01 0
36170 일반 서랍에 뒤졌거렸는데 이거 좋냐? 1 ㅇㅇ 117.111 2018-08-01 0
36169 일반 신박하다못해 여태껏봤던 뱁새미코는 아무것도 아니다 9 합체로보 2018-08-01 13
36168 일반 바이브 화면 자꾸 멈추는데 왜이런거져 사요 2018-08-01 0
36167 일반 새로운 케모노 올라왓엇군 3 아루라테 2018-08-01 1
36166 일반 신과함께2 후기 늒네애요 2018-08-01 0
36165 일반 1폴리 아바타 테스트하는거 아침점호하는 갤럼들이 한번 테스트해줌 안대? ㅇㅇ 211.246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