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글쓴이
중2병걸린듯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70
  • 2018-07-30 18:16:14
  • 221.153
							

일단 Bar CloverCherry 라는 맵에서피아노 소리 들으며 쓰는글이라 감성감성해짐


이게임 하면서 정든 사람도 많음 솔직히 처음엔 친해지겠다고 열심히 비위도 맞춰주고 같이 놀던 친구가있었음

그 침구가 최근에 mr을 사게 된 후부터 차츰 다른 mr산 친구들이랑 놀게됨

여튼 그래서 엄청 질투가 났었음 난 엄청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나한텐 조인한번 안타고 정말 배신감도 느꼈음 

이게 첫번째 감정임.. 질투


여튼 최근에 그러고 지내는데 씨발..

걔 아는 친구가(이분도 vr없음) 지금방금 피아노맵에서 노래듣는데 접는다고 전해달라고 찾아옴

그분이랑은 별로 안친했지만 간다니까 서운하더라

이게 두번째 감정임 뭔진 모르겟지만


근데 저 두가지 감정을 느끼면서 새롭게 되새김한게 뭐냐면


내가 저 두가지 감정 느끼기 싫어서 현실에서 친구를 다 포기했단거임 

솔직히 아싸 아싸하는데 난 저두가지 감정 느끼기 싫어서 사람들이랑 일정 거리두고 지냈거든?

일부러 친구도 잘 안사귀고 안만나....


그런데 이건 게임이다보니까 쉽게 다가갔던 모양임 

씨발.. 진짜 현실이랑 이게임이랑 구분 못한다고 할 수도있는데 씨발.. 진짜 좆같네

이게임도 접어야 되나 싶다 씨발....


씨발 내 감정에 관해 도망치는거 겁나 좋아하네.....

내가 이래서 스무살이 넘어도 중이병에 걸려있나... 좆같다 씨발 

크왁이 접으면 현실에서도 친구없고 게임에서도 친구 없어지는거야? 둘중 하나만 하자 2018.07.30 18:20:02
크왁이 아니면 접지말고 현실에서도 친구들이랑 거리두지말고 지내던가 2018.07.30 18:20:23
NAME_HORANG 친구라는걸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태반이 스쳐가는 인연으로 만들어지는게 친구인데 망가나 드라마 영화같은 친구는 좀처럼 없다. 2018.07.30 18:40:27
ㅇㅇ 처음부터 친구가 없으면 생각할필요가 없는것 121.136 2018.07.30 20:23:21
ㄴㄴㅅ 접는 거 아쉬워하는건 어쩔 수 없지만 다른 사람한테 질투난다고 포기할 필요가 있나 싶다? 친구로 남아있으면 언젠가 더 친해질 수도 있을테니까. 나도 질투 엄청 심했는데 계속 쫓아다니니 그 다른 친구들이랑도 친해지고 괜찮아지더라. 2018.07.30 20:33:45
ㅇㅇ 진짜 병신새끼네 ㅋㅋㅋ 현실친구는 50년 가는데 121.144 2018.07.31 00:0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16 일반 미코는 내친구!!!!!! 37 미코혐오자 1.238 2018-08-01 89
36415 일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 ? 1 Somangya 2018-08-01 0
36414 일반 맨날 체조 사진 보면 3 초견 2018-08-01 0
36413 일반 안녕하세요 떼껄룩이에요.체조 입문했어요 4 GUESSreki 2018-08-01 0
36409 일반 리듬? 음악겜 공피하기방 공략있음? ㅇㅇ 112.221 2018-08-01 0
36408 일반 오랫만에 아바타 만드려니까 뇌가굳었다 1 펠렉 2018-08-01 0
364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01 0
36406 일반 이제 슬슬 체조준비하나? 1 SSIRxx 2018-08-01 0
36405 일반 어제 아바타 망드는거 해봤는데 1 Shinbi 2018-08-01 0
36404 일반 브알챗 재미없으면 3 SSIRxx 2018-08-01 0
36403 일반 아바타를 직접 무언가 만들고싶고 정보를 얻고싶으면 4 StaK_P 2018-08-01 0
36402 일반 오큘러스는 스페이스무버 어떻게 씀? 2 Somangya 2018-08-01 0
36401 일반 개인월드 만들면 꼭 넣고싶은노래 7 치요키 2018-08-01 1
36399 일반 갑분싸 만드는 애들 특징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1 0
36398 일반 흙수저 특 5 NAME_HORANG 2018-08-01 0
36397 일반 귀여운 훗포쨩 4 ??(,,???,,)?? 2018-08-01 0
36396 일반 으아아아아아 사운드조정도 끝냈다!!! 5 Luche 2018-08-01 1
36395 일반 빅 브라더 테이프 위치(2개 발견) 3 ㅇㅇ 223.62 2018-08-01 0
36394 일반 평화로운 교미방 4 공배기 2018-08-01 7
36393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파딱이랑 주딱이랑 바껴있네 1 너숙청 2018-08-01 0
36392 일반 야 아바타 유니티로 적용할려면 24시간 해야하냐? 줄거리 2018-08-01 0
36391 일반 이새끼 만나면 조심해라 또는 아바타 만나면 바로 블락하거나 서버 옮겨라 4 기생충 2018-08-01 1
36390 일반 MR유저 저댄방 특 3 ReaTi 2018-08-01 0
36389 일반 언제쯤 찍는거지 모닥불 14.55 2018-08-01 0
36387 일반 고스트 클럽 가는법 6 Luche 2018-08-01 0
36386 일반 그냥 바이브만사면 얼만큼 움직일수있어요? 1 ㅇㅇ 112.151 2018-08-01 0
36385 일반 스페이스무버 - 페이크트래커 살려줘 제발ㅠ 1 asdf 175.211 2018-08-01 3
36384 일반 오늘 처음vrchat 해봤는데 4 옥뜨리 2018-08-01 0
36383 일반 그랑블루 은발밤피 아바타 월드 아시는분? ㅇㅇ 39.116 2018-08-01 0
36382 일반 바이브삿는데 이해가안되네 1 ㅇㅇ 210.2 2018-08-01 0
36381 일반 우마루만 보면 왜캐 불쌍해보이냐 2 가사이_유노 2018-08-01 0
36380 일반 근데 카와이포스는 또 뭐임 4 긴긴 2018-08-01 0
36379 일반 자기전애 우콘 개조 살짝했는데 3 하벤하이드 2018-08-01 0
36377 일반 정복 넘모 이쁜데 저건 자작이지??? 초보자아 2018-08-01 0
36376 일반 4×4정도나오는 아무것도없는방에서 브알하면 진짜좋을듯 2 울테 2018-08-01 0
36375 일반 귀여운거 보고 자라 7 초견 2018-08-01 2
36373 일반 일해라 갤주부갤주. 러닝머신러닝 2018-08-01 1
36372 일반 죠죠맵 있길래 친구들이랑 가서 놀았다 1 아야세쨔응 2018-08-01 0
36370 일반 뭐야 부갤주 바꼇네? 6 BLOCK_B 2018-08-01 3
36369 일반 허리트래커 나가서 발등거 허리에 붙이고 저댄했다 2 엘에르엘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