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글쓴이
중2병걸린듯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70
  • 2018-07-30 18:16:14
  • 221.153
							

일단 Bar CloverCherry 라는 맵에서피아노 소리 들으며 쓰는글이라 감성감성해짐


이게임 하면서 정든 사람도 많음 솔직히 처음엔 친해지겠다고 열심히 비위도 맞춰주고 같이 놀던 친구가있었음

그 침구가 최근에 mr을 사게 된 후부터 차츰 다른 mr산 친구들이랑 놀게됨

여튼 그래서 엄청 질투가 났었음 난 엄청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나한텐 조인한번 안타고 정말 배신감도 느꼈음 

이게 첫번째 감정임.. 질투


여튼 최근에 그러고 지내는데 씨발..

걔 아는 친구가(이분도 vr없음) 지금방금 피아노맵에서 노래듣는데 접는다고 전해달라고 찾아옴

그분이랑은 별로 안친했지만 간다니까 서운하더라

이게 두번째 감정임 뭔진 모르겟지만


근데 저 두가지 감정을 느끼면서 새롭게 되새김한게 뭐냐면


내가 저 두가지 감정 느끼기 싫어서 현실에서 친구를 다 포기했단거임 

솔직히 아싸 아싸하는데 난 저두가지 감정 느끼기 싫어서 사람들이랑 일정 거리두고 지냈거든?

일부러 친구도 잘 안사귀고 안만나....


그런데 이건 게임이다보니까 쉽게 다가갔던 모양임 

씨발.. 진짜 현실이랑 이게임이랑 구분 못한다고 할 수도있는데 씨발.. 진짜 좆같네

이게임도 접어야 되나 싶다 씨발....


씨발 내 감정에 관해 도망치는거 겁나 좋아하네.....

내가 이래서 스무살이 넘어도 중이병에 걸려있나... 좆같다 씨발 

크왁이 접으면 현실에서도 친구없고 게임에서도 친구 없어지는거야? 둘중 하나만 하자 2018.07.30 18:20:02
크왁이 아니면 접지말고 현실에서도 친구들이랑 거리두지말고 지내던가 2018.07.30 18:20:23
NAME_HORANG 친구라는걸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거 아니냐 태반이 스쳐가는 인연으로 만들어지는게 친구인데 망가나 드라마 영화같은 친구는 좀처럼 없다. 2018.07.30 18:40:27
ㅇㅇ 처음부터 친구가 없으면 생각할필요가 없는것 121.136 2018.07.30 20:23:21
ㄴㄴㅅ 접는 거 아쉬워하는건 어쩔 수 없지만 다른 사람한테 질투난다고 포기할 필요가 있나 싶다? 친구로 남아있으면 언젠가 더 친해질 수도 있을테니까. 나도 질투 엄청 심했는데 계속 쫓아다니니 그 다른 친구들이랑도 친해지고 괜찮아지더라. 2018.07.30 20:33:45
ㅇㅇ 진짜 병신새끼네 ㅋㅋㅋ 현실친구는 50년 가는데 121.144 2018.07.31 00:07: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829 일반 셰이프키 만드는법좀 2 ㅇㅇ 175.212 2018-07-31 0
35828 일반 #13 귀여운 미국 누나, 불닭 볶음면으로 한국어 패치 6 [RE]A 레아쨩 210.204 2018-07-31 1
35827 일반 아니 왜 분배기 안오냐고 6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826 일반 유니티 다이나믹 본 질문! 2 마리 2018-07-31 0
35825 일반 갤주도 갈아 엎엇겟다 그거 해보는거 어떰? 5 싸이킥유코 2018-07-31 5
35824 일반 파란 스킨 산다고 ㅡㅡ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31 3
35823 일반 MR 풀트래킹 좀 설명 해줄 사람 4 AiryNyan. 2018-07-31 0
35822 일반 갤주 취임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21 일반 오늘 들어온 커미션도 전부 끝 5 빠쓰 2018-07-31 1
35820 일반 갤주 취임사 가면 15 MANKALO 2018-07-31 2
35819 일반 이갤 갤주 하는게 뭐임? 6 Lydie 2018-07-31 12
35818 일반 무선 충전기 거리만 확보되면 24시간 풀트래킹 가능할텐데 2 기무대띠 2018-07-31 0
35816 일반 키사라기 춤출때나오는 브금머애여 4 미코혐오자 1.238 2018-07-31 0
35815 일반 하프2 VR은 죽은지 4년은 된 이야기임 검은연 2018-07-31 0
35813 일반 이 vr들은 뭐임? 7 ㅇㅇ 123.142 2018-07-31 0
35812 일반 저녘점호 있냐? 5 SenKaZe 2018-07-31 0
35811 일반 VROID 테스트중인가봄 1 JJY 2018-07-31 0
35810 일반 하 인턴 떨어졌네 3 메롬 2018-07-31 0
35808 일반 [스포조심] 빅브라더 로비 히든을 찾아보자 7 ㅇㅇ 182.209 2018-07-31 3
35807 일반 차렷충을 숙청하자 1 기무대띠 2018-07-31 0
35806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에 비밀방 하나더 있네 ㅇㅇ 42.82 2018-07-31 0
35804 일반 월드 라이트 배치 질문좀 받아주라... 3 Luche 2018-07-31 0
35803 일반 레노버 MR에 전지 사이즈 뭘로 들어가? 3 ㅇㅇ 110.70 2018-07-31 0
35802 일반 빅브라더 히든다찾앗다 2 ㅇㅇ 182.209 2018-07-31 0
35800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돌아다니다 나온거 1 ㅇㅇ 42.82 2018-07-31 0
35799 일반 휴가나온 현역친구들이랑 도수체조 하러갈 생각인데 3 검은연 2018-07-31 0
35798 일반 빅-시스따-투 깸 3 MANKALO 2018-07-31 0
35797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 2 ㅇㅇ 42.82 2018-07-31 0
35796 일반 양궁맵 로리캐를 위한 미니활좀 추가해줘라 2 ㅇㅇ 223.62 2018-07-31 0
35795 일반 졸라빠르게 아바타만들기 마스터하면 혼자 아바타만들기 씹가능이냐? 3 카디아. 2018-07-31 0
35794 일반 고스트라이더 3호기 완성된거 받는다 합체로보 2018-07-31 0
35793 일반 컬러트래킹 할려면 어둡게 해야한다해서 ND4 필터도삼 8 검은연 2018-07-31 0
35792 일반 저땐 복싱 노래 뭔지아는사람 있니? 3 카디아. 2018-07-31 0
35791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풀로 얼마정도감? 6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790 일반 무브봉 선구자들 집념 8 Somangya 2018-07-31 0
35789 일반 커미션 받는사람있나여 6 dd 112.140 2018-07-31 0
35788 일반 움짤) 롤러코스터를 타보자 2 쿨통 2018-07-31 1
35787 일반 아 라이트땜시 스트레스받네 1 Luche 2018-07-31 0
35786 일반 니들끼리만 대화할거면서 5 ㅇㅇ 218.239 2018-07-31 0
35785 일반 이거 빅시스터 파트2냐? 2 ㅇㅇ 42.82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