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도 댄스방에 와주셔서 감사 + 차회 업데이트 예고
글쓴이
Luche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46
  • 2018-07-30 16:33:02
							















원래 적은 인원 춤추는 사람끼리 놀려고 만드려 생각했던건데

근래 부쩍 풀트래킹 유저가 늘었는지 댄스방에 사람이 늘어서

정원 23명을 뚫어버릴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줘서 놀랐음


의외의 가벼움에 나도 놀랐고 사실 내 취향곡이나 네타곡(테트리스나 쿨어쩌고) 넣어서

나 원할때마다 놀려고 했던건데 의외로 인기가 많은거 보고

퍼블릭화 빨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음.


퍼블릭화할때 문제가 있는데

Let it go같은 일부 디지니 곡이 퍼블릭화에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만약 문제가 되면 디지니곡은 빼고 해야할거 같음.



아무튼 찾아와줘서 고맙고 퍼블릭화까지 매번 공지할테니까 그때까지만 불편해도 참아줘

물론 갤에 족목소리 안나오게 부탁하고. 난 이제 월드제작 근황은 안올리고 업데이트+오픈글만 올릴거임



차회 업데이트


-곡 제목이 캐릭을 뚫는 현상은 해결불가(사실 가능한데 엄청난 노가다임. Unity 프로젝트가 너무 무거워져서 힘듬... 미안해)

- 일부 곡을 위한 소품 모델링 예정 (스탠딩마이크 , 부채 , 검)

- Happy 3인버전 추가 예정




이번 저댄방이 끝나면 EDM계 프리스타일 댄스클럽 제작예정이니 그쪽도 잘부탁해


모두들 즐거운 댄스

아이리네 오늘은 뒤에 이야기 하는 그룹도 많아서 조금은 무겁더랑 2018.07.30 16:36:22
Gloryman 오 사람 엄청 많네 ㄷㄷ 2018.07.30 16:36:32
Yuin 2018.07.30 16:36:35
울테 저.댄.조.아 2018.07.30 16:39:24
춤만춰 디즈니곡...위험한데,;ㅡ; 어쨋건 고생했어욤 2018.07.30 16:39:28
저댄럼 edm 댄스방에 존뉴먼 노래도 너어줘 2018.07.30 16:39:29
저댄럼 give me you love 랑 feel the love edm 스타일임 2018.07.30 16:39:52
치요키 가고싶다.. 2018.07.30 16:45:48
Rla시민 2018.07.30 17:3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929 일반 고정닉하고 일반닉하고 무슨차이? 4 마비노기 2018-08-08 0
38927 일반 이미 밴머근건가 쿨병조지는 댓글이안달리네 ㅇㅇ 39.7 2018-08-08 0
38926 일반 장작을 던질바에야 내 질문글 답좀달아줭... 5 ㅂ44 211.186 2018-08-08 0
38924 일반 니들 중 토렌트를 쓰지 않은자 그에게 돌을 던져라. 15 러닝머신러닝 2018-08-08 15
38923 일반 난 게임회사에 메일도 보내봤는데 4 엘에르엘 2018-08-08 0
38922 일반 님들 귀여운 디시콘 달아주셈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8 0
38921 일반 미코 파라다이스 제작자한테 뭐라하지마라 나쁜놈들아 1 ㅇㅇ 175.223 2018-08-08 0
38919 일반 뭐 불만있으면 누가 원작자한테 찌르겠지 ㅇㅇ 223.62 2018-08-08 0
38918 일반 지금 싸우는 애들은 백수냐 4 초보자아 2018-08-08 0
38917 일반 사실 다른 월드나 게임 저작권 이야기가 안나온건 아냐 새로운열쇠 2018-08-08 0
38916 일반 갤주는머합니까 내릴때까지 갤밴각인데 2 ㅇㅇ 39.7 2018-08-08 0
38915 일반 미코는 귀엽다 2 림크 2018-08-08 0
38914 일반 혼란을 틈타 트래커판다 1 Somangya 2018-08-08 0
38913 일반 곧 2페이지 채움 ㅇㅇ 175.223 2018-08-08 0
38911 일반 와 htc 바이브랑 트래커 구매할려는데 살수가없네 ㅋㅋㅋㅋㅋ 3 123123 121.139 2018-08-08 0
38910 일반 이렇게 불타도 사실은 데이터 쪼가리뿐인데 ㅇㅇ 39.7 2018-08-08 0
38909 일반 아니; 님들 왜 자꾸 해명하라하심.. 1 긴긴 2018-08-08 0
38908 일반 쿨한척하지만 글마다 댓글달며 ㅂㄷㅂㄷ중 ㅋㅋㅋ 6 ㅇㅇ 39.7 2018-08-08 0
38907 일반 혼란을 틈타서 으ㅡ음 2018-08-08 0
38906 일반 여러분 싸우지 말고 H해 2 suikaice 2018-08-08 0
38905 일반 시발ㅋㅋ 남의 집 장식품을 허락없이 가져왔지만 7 ㅇㅇ 175.223 2018-08-08 0
38904 일반 그렇게 저작권 저작권 따질거면 4 ㅇㅇ 223.38 2018-08-08 1
38903 일반 근데 핵쟁이는 닉이머임? 1 ㅇㅇ 39.7 2018-08-08 0
38902 일반 그만 불타고 아바타 관련 질문좀 받아주어요 10 Thinng 2018-08-08 0
38901 일반 둘다잘못했음 2 하벤하이드 2018-08-08 2
38900 일반 ㅋㅋㅋ근데 지금 결국엔 이게 문제아님? 1 ㅂ44 211.186 2018-08-08 0
38899 일반 걍 핵쟁이도 ㅂㅅ이고 모델쓴애도 ㅂㅅ이지 3 ㅇㅇ 223.62 2018-08-08 0
38898 일반 신경쓰지말고 춤이나 추자 2 엘에르엘 2018-08-08 0
38897 일반 예언하나해본다 2 애플치즈 2018-08-08 0
38896 일반 오눌도 활활 타오르네 하벤하이드 2018-08-08 0
38895 일반 요러분 탐험월드 생겼어용 3 모닥불 14.55 2018-08-08 5
38894 일반 핵쟁이나 뚜따 한애나 비슷한거 아님 면요리좋아함 2018-08-08 0
38892 일반 나는 그냥 이쁘게만들어준거나 쓸래 ㅇㅇ 39.7 2018-08-08 0
38890 일반 운영진의 방침은 이렇지않나 9 애플치즈 2018-08-08 1
38889 일반 존나 웃긴게 모든 게임 애니 모델은 걍 쉬쉬하는데 4 ㅇㅇ 221.165 2018-08-08 1
38888 일반 돈을받고 판것도 아닌데 그만해(좆목아님) 3 BLOCK_B 2018-08-08 3
38886 일반 존나 생각해보면 끝도 없네 시발 3 ㅇㅇ 221.165 2018-08-08 0
38885 일반 ㅋㅋㅋ 계속 저격글 올라오니까 말은 못하겠고 1 ㅇㅇ 39.7 2018-08-08 0
38884 일반 님들 갑자기 궁금한게 있는데 3 ㅇㅇ 221.165 2018-08-08 0
38883 일반 좆같으면 브알챗에 신고때리면 되는거 아님? 3 빅젖사랑꾼 2018-08-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