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해결좀 해줄 사람 있음?
글쓴이
minku/민쿠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41
  • 2018-07-30 16:11:42
							

이거 builds&publish인가 뭔가 하는


버튼 누르라는데


안보인다;





SenKaZe 미안한데 유니티에서 VRC로그인 하는 곳 알지? 거기도 한번 스샷좀 2018.07.30 16:12:40
SenKaZe 아니다 일단 VRChat SDK에서 Show Build Control Panel 누른거맞지? 2018.07.30 16:13:57
싸이킥유코 그 조그만 창 좀 키워주시면 안될가요? 2018.07.30 16:14:18
치요키 창이 작아서 그런거아니냐 2018.07.30 16:14:29
SenKaZe 그러네 저거 창 크기 키우면되네 2018.07.30 16:15:29
minku/민쿠 sdk에서 그쪽으로 들간거 맞고 2018.07.30 16:15:38
minku/민쿠 전에는 됬었는데 갑자기 안되더라 2018.07.30 16:15:59
minku/민쿠 창 크기 키우는 법이 뭐임? 2018.07.30 16:16:36
SenKaZe 보통은 마우스 커서를 창의 끝족에 가져다대면 화살표 모양이 뜰거야 2018.07.30 16:17:40
싸이킥유코 창닫기 버튼 옆 네모 2018.07.30 16:17:42
minku/민쿠 그건 이미 했음 2018.07.30 16:18:14
minku/민쿠 하고도 저럼 2018.07.30 16:18:21
SenKaZe 그럼 더블클릭이랑 알트+엔터 등등 보편적인거도했닝? 2018.07.30 16:18:46
minku/민쿠 ㅇㅇ 다 방금 해봤음 2018.07.30 16:21:15
minku/민쿠 general 밑으로 아무것도 안뜬다; 2018.07.30 16:21:47
SenKaZe 이번에는 본문에 마우스 클릭해서 아래로 쭈-욱 드래그해봐 2018.07.30 16:22:06
minku/민쿠 아무것도 안되 그냥 general 밑으론 아무것도 안뜨고 함 2018.07.30 16:23:36
SenKaZe 지금보니 문제가 general 아래로 아예 아무것도 없는 것 같은데 2018.07.30 16:23:48
minku/민쿠 ㅇㅇ 그게 맞음 2018.07.30 16:24:06
SenKaZe 내 노파심이라 그러는데 2번쨰 짤에보ㅓ면 체크된거 해제하고 다시해볼래? 2018.07.30 16:24:44
minku/민쿠 체크 해제하고 다시 눌렀는데 그대로다;; 2018.07.30 16:27:29
SenKaZe 하- 그럼 진짜 모르겠다 미안하다 2018.07.30 16:27:48
minku/민쿠 나름대로 애써서 도와줘서 고맙다 2018.07.30 16:28:37
펠렉 VRCSDK 새버전받아서 새 프로젝트에서 해보셈 2018.07.30 16:31:29
minku/민쿠 오 이짓저짓 다하니까 찾았다 고맙다 2018.07.30 16:40: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648 일반 커미션 시작하고 돈쓸때 눈치 덜보여서 좋음 1 긴긴 2018-07-31 0
35647 일반 이거 캐릭터마다 뛰는 폼 다른건 이유가 무엇임? 3 ㅇㅇ 222.237 2018-07-31 0
35646 일반 커미션 의뢰 많이 왔으면 좋겠담. 2 빠쓰 2018-07-31 0
35645 일반 미코할래? 4 하벤하이드 2018-07-31 0
35644 일반 수당 들어옴 9 Somangya 2018-07-31 0
35643 일반 원하는 스킨 만드는데 얼마나 드냐 4 ㅇㅇ 210.97 2018-07-31 0
35642 일반 요즘 vrc 친구 너무많음...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641 일반 슬슬 vrc거품빠지나? 4 ㅂ44 211.186 2018-07-31 0
35640 일반 아 근데 중고 거래 좀 불안한데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9 일반 이거 병이냐 4 CHJ. 2018-07-31 1
35638 일반 아 체조 못갔다 1 Red.Coco 2018-07-31 0
35637 일반 마커를 아바타에 단 후 하는 일 2 ㅇㅇ 76.71 2018-07-31 1
35636 일반 이렇게 정신없는 중고거랜 처음이네 6 초보자아 2018-07-31 0
35635 일반 펭귄슈트입은 미코 월드어디있는지알아? 3 마요릭 2018-07-31 0
35634 일반 관절이 꼬이는건 어떻게하면 되나용 3 ㅇㅇ 125.137 2018-07-31 0
35633 일반 유니티 업로드를할려고하면 재생이되서 업로드가 안됨 ㅇㅇ 112.152 2018-07-31 0
35632 일반 9시 30분 체조시간 1 치요키 2018-07-31 1
35631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4 쉔가오랜 121.163 2018-07-31 0
35630 일반 아침체조 못감...... 1 FGDss 2018-07-31 0
35629 일반 아 저 바이브 풀셋사면 오딧세이뚝에 바이브 풀셋인데 3 애플치즈 2018-07-31 0
35628 일반 소란부시 리얼 안무였구나 2 엘에르엘 2018-07-31 0
35626 일반 트래커 팔사람 없냐 1 초보자아 2018-07-31 0
35620 일반 내일부터 휴가라 풀트래킹 해볼라 했는데 품절이라니 초보자아 2018-07-31 0
35619 일반 월드 2개 추천해볼께 10 A.ms 2018-07-31 20
35618 일반 금일 점호는 9:30 연병장#2313에서 있겠습니다 1 꼬마키` 2018-07-31 0
35617 일반 mr 질문이에요 3 1313213 112.140 2018-07-30 0
35616 일반 와 이번에 커미션 처음 맡겨봣는데 3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615 일반 트래커 입고 언제되료나 2 초보자아 2018-07-30 0
35613 일반 클레릭짱이랑 무슨우사ㅏ기 샀다 6 Shinbi 2018-07-30 0
35612 일반 키넥트 v2에 USB 컨트롤러 호환 맞춰둔 사람 있음? 2 ㅇㅇ 117.111 2018-07-30 0
35611 일반 아조시들 MR도 연결할때 모니터선 필요해요? 6 ㅇㅇ 39.7 2018-07-30 0
35610 일반 풀트래킹을 위해 다리길이를 줄였다 7 러프멜 2018-07-30 0
35608 일반 아직도 손못움직이는흑우? 스뚜삣 7 G군 2018-07-30 0
35607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인데말이지 6 Somangya 2018-07-30 0
35604 일반 9시 30분 점호는 함 가볼까 5 Somangya 2018-07-30 0
35602 일반 mr acer도대체 왜이러는거냐... 5 ㅇㅇ 211.248 2018-07-30 0
35601 일반 집치우고 출근준비 하느냐 아침체조 못했따 3 Shinbi 2018-07-30 0
35600 일반 스팀브이알 연동되는 저렴 헤드셋 찾긴찾았는데요 6 NAME_HORANG 2018-07-30 0
35599 일반 트래커는 보면 볼수록 놀란다 Somangya 2018-07-30 0
35598 일반 오늘 댄스방 업데이트 + 개방 안내 2 Luche 2018-07-30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