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리고 하나더 (닉언주의)
글쓴이
MANKALO
추천
1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500
  • 2018-07-30 14:08:48
							

닉언죄)BLOCK-B 너무 네임드화 된거같은데 개인적으로 이거때문에 ㅈ목이니 하는애들도 많을거같음.

쟤는 문제가 없어. 재밌는 글 많이 쓴거지. 근데 덧글 쓰는 애들이 문제니 내가 덧글 쓸 때 어케해야하는지 도움을 줄게.

다음과같은걸 안하면 됨.
평소행실등을 말하는 덧글, "너 원래 안이랬잖아""왠일로"
누군가 봤을 때 과거행실을 굳이 찾아봐야 하는거 "다이소 브알은 어디두고?"

이런게 ㅈ목덧글이다. 단순히 덧글이 많이달리는거로는 뭐라안함. 근데 그 덧글들을 보고 다른사람도 같이 웃어야지, 이해안되는 이야기만 하면 거기서 ㅈ목이 시작되고 그게 커지게되면 큰일난다.
BLOCK_B 맞아 난 잘못없어 시부랄 2018.07.30 14:11:05
춤만춰 갤럼들은 순진무구한 여중생 여고생쟝이라 하나하나 알려줘야 함 2018.07.30 14:13:55
ㅇㅇ ㄹㅇ 61.255 2018.07.30 14:23:18
ㅇㄹㅁㅎ 궁금한거있는데요 특정인원이 아니라 불특정다수 인원이 사진에 포함되잇으면 닉이포함되있어도 상관없나요? 2018.07.30 14:24:12
MANKALO ㄴ닉모자이크는 뭐가됐든 불상관 2018.07.30 14:24:53
MANKALO 필요없어. 닉가리는건 2018.07.30 14:25:16
춤만춰 ㄴ공지글을 보면 닉언급하는거 자체가 기술적인 문제해결에 필요한 도움을 요청하는거 말고는 안된다고 되어있는데 닉언급하는건 조심해야 될듯 2018.07.30 14:26:41
ㅇㄹㅁㅎ 아 글에만 포함안되있으면 되는거죠? 2018.07.30 14:26:43
MANKALO ㅇㅇ 2018.07.30 14:29:16
춤만춰 사진에 찍힌 당사자들에게 양해를 구한게 아닌 이상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고 봄 2018.07.30 14:29:38
ㅇㄹㅁㅎ 감사합니다 그냥 하면서 움짤많이 만들었는데 죄다 닉이안가려져서 올릴까 말까고민했는데 해결됬네요 2018.07.30 14:31:30
기무대띠 나처럼 순수하게 팬티사진찍고 춤추면 얼마나 좋을까 2018.07.30 15:09:45
라식 형 단톡보고 지금 왔어 무슨 상황임? - dc App 2018.07.30 15:12:13
곤돌라스 아 ㄹㅇ 좆목충들 이해 안가자늠 ㅡㅡ;; 맞다 형 오늘 접속하는거 맞지?? 2018.07.31 12:1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87 일반 퍼블릭화 가즈아아아아아! 8 Luche 2018-08-02 5
36786 일반 궁금해하신 아침갤상황 요약글 + 푸념글 17 BLOCK_B 2018-08-02 16
36785 일반 셀카 찍는 거 재밋서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784 일반 근데 점호맵 이름 뭐라고 치면 됨? 3 ㅇㅇ 175.196 2018-08-02 0
36783 일반 우콘이 옷바꾸려고 블랜더하는 중인 갓 전역자인데 도움좀 5 SenKaZe 2018-08-02 0
36780 일반 야 드디어 갤주쉴드치는놈 나오네 2 ㅇㅇ 110.70 2018-08-02 0
36779 일반 어제자 부끄러웠던 일 6 ㅇㅇ 211.246 2018-08-02 1
36778 일반 자고 일어났더니 불타는중이네 2 NAME_HORANG 2018-08-02 0
36776 일반 오늘 너무 더워서 인사만 하고 꺼야지 했는데 3 Yuin 2018-08-02 0
36775 일반 MR유저분들! 보다 편한 착용감을 위해... 2 FFFF77 2018-08-02 3
36774 일반 마지막 저댄방 테스트 온사람들한테 설문 15 Luche 2018-08-02 0
36773 일반 오늘은 빅 나나치로 뚝배기 크래쉬 하피핏 2018-08-02 0
36772 일반 VRC들어가기가 힘들어지기시작함 4 ㅇㅇ 211.217 2018-08-02 0
36771 일반 갤주야 일한다면서 1 ㅇㅇ 211.246 2018-08-02 0
36770 일반 음 우콘 맘에들어 3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769 일반 새 아바타 매우 마음에 듬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767 일반 블렌더 왜 이렇게 불편하냐 이거 방법 없음? 1 Ciao 2018-08-02 0
36766 일반 커메 말할떄 입 벌리는거 뭘 수정해야되지..? ㅁㄴㅇ 121.168 2018-08-02 0
36765 일반 나도 껴주라고오~ 3 ㅇㅇ 175.223 2018-08-02 2
36764 일반 HTC 일 안하네 2 하피핏 2018-08-02 0
36763 일반 라무네 귀여움 4 치요키 2018-08-02 0
36761 일반 아니 ㅆ빸 택배가 왜 남쪽으로 갘ㅋㅋㅋㅋㅋㅋ 1 ㅇㅇ 175.196 2018-08-02 0
36760 일반 어제 브알 체스해따 4 꼬마키` 2018-08-02 0
36759 일반 오늘아침에 갤재밌었는데 3 ㅇㅇ 222.96 2018-08-02 0
36758 일반 다리가 치마 뚫는거 2 네코제타 2018-08-02 0
36757 일반 행아웃 하우스에서 폰허브 틀려면 어캐 해야함? 2 ㅇㄴㅁㅇ 182.226 2018-08-02 0
36756 일반 갤에 들고오던안들고오던 갤주는좆목충이다 8 ㅇㅇ 175.223 2018-08-02 6
36755 일반 오늘 메챠쿠챠 나쁜짓해버림 2 애플치즈 2018-08-02 0
36754 일반 블렌더 처음 딱 켜보니까 내가 뭘해야하고 이게 뭔지 존나 막막하다 2 ㅇㅇ 220.93 2018-08-02 0
36753 일반 공작컨셉 드디어 고쳤다.. 1 ㅇㅇ 112.186 2018-08-02 2
36752 일반 하와와 브랄쳇 하고싶은거시와요 6 SenKaZe 2018-08-02 0
36751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브이알 못한거시에요 ㅇㅇ 211.246 2018-08-02 0
36750 일반 밑에 블렌더 옷 어쩌구 쓴 사람인데 4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9 일반 아침체조 몇시에함?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8 일반 디시콘 이런 느낌이였는데 1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747 일반 mr 1050으로 신사 풀방해도 렉 그리 안심한디?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6 일반 라무네쓰고싶다.. 1 메모ㅋㅏ 2018-08-02 0
36745 일반 갠적으로 우콘이 다이나믹본 수치 이렇게 씀 2 dd 124.5 2018-08-02 1
36743 일반 블렌더로 옷갈아입히기 3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