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66
  • 2018-07-30 06:32:47
							

모션캡쳐 시스템을 와이파이에 적용하는 연구


http://adsabs.harvard.edu/abs/2012SPIE.8334E..3QG


만약 실용가능단계가 되면


다이소 VR+ 핸드폰 컨트롤러+WIFI 트래킹 이런 궁극의 흙수저 에디션이 가능하게될까 



다이소vr 이미 하고있는데? 다이소+키넥트+핸드폰 컨트롤러 211.36 2018.07.30 06:33:36
BLOCK_B 돈을쓰면 휴대폰으로도 할순잇는게몇개더잇긴한데 그럴거면mr을 사는게 더좋으니 안하지 2018.07.30 06:35:31
BLOCK_B wifi트래킹은첨보네 어캐나올라나 2018.07.30 06:35:48
다이소vr ㄴ 키넥트쓰면 mr 보다 트래킹 좋고 화질좋음 105000원 듬 211.36 2018.07.30 06:36:03
다이소vr ㄴ와이파이 트래킹은 정확히 뭐임 이미 다이소가 와이파이 사용해서 헤드트래킹하는건데 211.36 2018.07.30 06:36:34
포도초콜렛 와이파이 전파의 변화를 탐지해서 영역안의 물체를 인식하는거 2018.07.30 06:38:04
BLOCK_B 화질은 모르겟다 다이소랑 바이브밖에 안써봤는데 확실히 화질은 휴대폰쪽이 더좋은거같긴함 미미한거같긴한데 2018.07.30 06:38:13
포도초콜렛 빛이나 적외선 대신 이미 깔려있는 와이파이 전파를 이용한다는 개념인듯 2018.07.30 06:38:23
BLOCK_B 근데 폰컨트롤러는 또뭐임? 또폰필요함? 2018.07.30 06:38:33
다이소vr ㄴ 아 글쿤 211.36 2018.07.30 06:38:41
다이소vr ㄴ 폰컨트롤러는 폰전용 vr컨트롤러인데 vr용 조이스틱임 Vr gamepad 라고 치면 나옴 아 근데 이거 pc도 지원하는거있음 211.36 2018.07.30 06:39:29
BLOCK_B 그럼총 폰두개써야 되는건가? 2018.07.30 06:40:07
다이소vr ㄴ 맞다 너 트리너스 쓸때 컴프레인 최대 해놓고 화질 봤냐? 다이소vr도 제대로 연결못해서 몰랐을거같은데 ㅋㅋ 211.36 2018.07.30 06:40:10
다이소vr ㄴ 아니 폰을 왜 두개써 그냥 게임패드같은거임 211.36 2018.07.30 06:40:29
BLOCK_B 연결자체는 내폰이 병신이라못한거고 다른폰으로 하니까 잘됨 2018.07.30 06:41:01
다이소vr ㄴ 그럼 트리너스에 메인에서 컴프레인 맨 오른쪽 으로 당기고보셈 화질 개좋으니까 211.36 2018.07.30 06:41:30
BLOCK_B 아패드를 따로사는거네 나쁘지않은데 영상같은거있냐 2018.07.30 06:41:56
다이소vr https://youtu.be/uT0BbbSqZXM 1분11초 보셈 211.36 2018.07.30 06:47:30
BLOCK_B 어메-이징 너가 부랄챗내에서 지금쓰고있다는거지? 2018.07.30 06:50:07
BLOCK_B 되나보네 껄린다; 아 이러면안되는데 2018.07.30 06:50:24
다이소vr ㄴ ㅇㅇ 컨트롤러는 지금되서 저거 게임패드 주문중 211.36 2018.07.30 06:51:43
다이소vr ㄴ 쓰고나서 후기올림 211.36 2018.07.30 06:51:52
BLOCK_B 거 존나게 타노시하구만 기다리고있지 2018.07.30 06:5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596 일반 빨리 바이브 재고 들어와라 1 -__ 2018-08-02 0
36594 일반 '부랄'방 가서 '바이브'체험이라니 너무 야함 3 포도초콜렛 2018-08-02 0
36593 일반 페이크 트래커로 스페이스 무버 쓰는법 링크같은거 있음? 1 ㅇㅇ 222.237 2018-08-02 0
36591 일반 찌찌 아헤가오 더블피스 눈풀림 2 치요키 2018-08-02 3
36590 일반 갤주님그냥 크트통피 차단ㄱㄱ ㅇㅇ 175.223 2018-08-02 0
36589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1 MANKALO 2018-08-02 1
36587 일반 [도움!]해외 A/S 경험있는 갤럼없냐 3 엘에르엘 2018-08-02 0
36586 일반 우콘쨔응 젼나커엽네 2 미코혐오자 1.238 2018-08-02 0
36585 일반 시벌 나는 아는대로 다 알려줬는데 4 xx 183.96 2018-08-02 0
36584 일반 모두 그 입 닥치지 못해!? 3 ㅇㅇ 211.36 2018-08-02 4
36583 일반 이땡볕에 장작 잘도타네 3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582 일반 vr없는데도 vrchat 가능하냐? 5 ㅇㅇ 121.64 2018-08-02 0
36581 일반 얘들아 행복해보인다? 1 ㅇㅇ 110.70 2018-08-02 10
36580 일반 흥갤만 되면 호다닥 달려와서 불지르기는 6 MANKALO 2018-08-02 4
36579 일반 게임회사에 문의넣었던거 답변왔는데 1 엘에르엘 2018-08-02 0
36578 일반 현재 갤러리 상황 한짤 요약.jpg 3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577 일반 새로운 댄스방 부채 소품을 이용해서 춤추는 영상 2 ㅇㅇ 183.109 2018-08-02 0
36576 일반 결론은 디스코드가 문제다. 3 ㅇㅇ 223.57 2018-08-02 1
36575 일반 새로운 댄스방 마이크 소품을 이용해서 춤추는영상 1 ㅇㅇ 183.109 2018-08-02 0
36574 일반 우리갤주 트위터도 하네?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573 일반 뉴비 표정넣기 성공했어요 4 메모ㅋㅏ 2018-08-02 0
36572 일반 박제된고닉들 기죽지 말앗으면좋겠다 8 ㅇㅇ 222.96 2018-08-02 0
36571 일반 8월 2일 주간 팬티 갱신 2 기무대띠 2018-08-02 1
36570 일반 갤에서 언급안하면 되는부분 아니었냐 3 애플치즈 2018-08-02 1
36569 일반 여기서 불타는 사람들을 보면 2 Raimiz 2018-08-02 0
36568 일반 날이 더우니까 갤에 화재가 많이 생기네 3 음료 2018-08-02 1
36567 일반 이시간 전갤주 근황 5 ㅇㅇ 222.96 2018-08-02 1
36566 일반 (긴급) 도와줘 아바타가 안보여 2 ㅇㅇ 221.162 2018-08-02 0
36565 일반 풀트래커들 벌받는 사진이나 봐라 4 치요키 2018-08-02 0
36564 일반 윾동에게 고닉이미아내요미아내요 G군 2018-08-02 0
36562 일반 왜그리 불만이 많니 spill 1.214 2018-08-02 2
36561 일반 커메마 폴더에 Unityinjector 폴더가 없음 3 0Line0 2018-08-02 0
36559 일반 난 당장 분탕보다 내 트래커가 더 소중함 4 엘에르엘 2018-08-02 1
36558 일반 윾동들이 분탕질을 시작한다고?? 2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557 일반 라스푸틴트니까 전부다 무대위에서 나가길래 나혼자춤ㅠ 3 디지몬 2018-08-02 0
36556 일반 여기서 종료 1 Rla시민 2018-08-02 0
36555 일반 근데 우리가이러면 다름고닉들 글쓰로오기불편해짐 ㅇㅇ 175.223 2018-08-02 0
36553 일반 갤럼들끼리 디코방파서 족목한다고?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552 일반 그만불태워 십새들아 (강좌, 팁) 5 MANKALO 2018-08-02 14
36550 일반 트래커 사설 상담후 결론.txt 2 엘에르엘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