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66
  • 2018-07-30 06:32:47
							

모션캡쳐 시스템을 와이파이에 적용하는 연구


http://adsabs.harvard.edu/abs/2012SPIE.8334E..3QG


만약 실용가능단계가 되면


다이소 VR+ 핸드폰 컨트롤러+WIFI 트래킹 이런 궁극의 흙수저 에디션이 가능하게될까 



다이소vr 이미 하고있는데? 다이소+키넥트+핸드폰 컨트롤러 211.36 2018.07.30 06:33:36
BLOCK_B 돈을쓰면 휴대폰으로도 할순잇는게몇개더잇긴한데 그럴거면mr을 사는게 더좋으니 안하지 2018.07.30 06:35:31
BLOCK_B wifi트래킹은첨보네 어캐나올라나 2018.07.30 06:35:48
다이소vr ㄴ 키넥트쓰면 mr 보다 트래킹 좋고 화질좋음 105000원 듬 211.36 2018.07.30 06:36:03
다이소vr ㄴ와이파이 트래킹은 정확히 뭐임 이미 다이소가 와이파이 사용해서 헤드트래킹하는건데 211.36 2018.07.30 06:36:34
포도초콜렛 와이파이 전파의 변화를 탐지해서 영역안의 물체를 인식하는거 2018.07.30 06:38:04
BLOCK_B 화질은 모르겟다 다이소랑 바이브밖에 안써봤는데 확실히 화질은 휴대폰쪽이 더좋은거같긴함 미미한거같긴한데 2018.07.30 06:38:13
포도초콜렛 빛이나 적외선 대신 이미 깔려있는 와이파이 전파를 이용한다는 개념인듯 2018.07.30 06:38:23
BLOCK_B 근데 폰컨트롤러는 또뭐임? 또폰필요함? 2018.07.30 06:38:33
다이소vr ㄴ 아 글쿤 211.36 2018.07.30 06:38:41
다이소vr ㄴ 폰컨트롤러는 폰전용 vr컨트롤러인데 vr용 조이스틱임 Vr gamepad 라고 치면 나옴 아 근데 이거 pc도 지원하는거있음 211.36 2018.07.30 06:39:29
BLOCK_B 그럼총 폰두개써야 되는건가? 2018.07.30 06:40:07
다이소vr ㄴ 맞다 너 트리너스 쓸때 컴프레인 최대 해놓고 화질 봤냐? 다이소vr도 제대로 연결못해서 몰랐을거같은데 ㅋㅋ 211.36 2018.07.30 06:40:10
다이소vr ㄴ 아니 폰을 왜 두개써 그냥 게임패드같은거임 211.36 2018.07.30 06:40:29
BLOCK_B 연결자체는 내폰이 병신이라못한거고 다른폰으로 하니까 잘됨 2018.07.30 06:41:01
다이소vr ㄴ 그럼 트리너스에 메인에서 컴프레인 맨 오른쪽 으로 당기고보셈 화질 개좋으니까 211.36 2018.07.30 06:41:30
BLOCK_B 아패드를 따로사는거네 나쁘지않은데 영상같은거있냐 2018.07.30 06:41:56
다이소vr https://youtu.be/uT0BbbSqZXM 1분11초 보셈 211.36 2018.07.30 06:47:30
BLOCK_B 어메-이징 너가 부랄챗내에서 지금쓰고있다는거지? 2018.07.30 06:50:07
BLOCK_B 되나보네 껄린다; 아 이러면안되는데 2018.07.30 06:50:24
다이소vr ㄴ ㅇㅇ 컨트롤러는 지금되서 저거 게임패드 주문중 211.36 2018.07.30 06:51:43
다이소vr ㄴ 쓰고나서 후기올림 211.36 2018.07.30 06:51:52
BLOCK_B 거 존나게 타노시하구만 기다리고있지 2018.07.30 06:5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10.70 2018-08-02 5
36492 일반 넓은 방에서 노컨트롤 추고싶다 3 엘에르엘 2018-08-02 0
36491 일반 임시 VRchat콘 출시 11 아델리펭귄 2018-08-02 5
36490 일반 부랄챗에 흘러 들어온 계기.. 5 시추부탁 2018-08-02 0
36489 일반 여기 고닉들 죄다귀여움 6 ㅇㅇ 110.70 2018-08-02 0
36488 일반 블렌더 처음하면 머부터 해야함? 2 ㅇㅇ 115.22 2018-08-02 0
36487 일반 아 대가리에 본넣는 법 뭐냐 1 아홉개의숲 2018-08-02 0
36486 일반 8월 13일 얼마 안남았다 3 미낳 2018-08-02 0
36484 일반 제일 꼴보기 싫은새끼 16 ㅇㅇ 49.142 2018-08-02 21
36483 일반 어제 본 취향저격 고양이 아바타 3 아사트루 2018-08-02 0
36482 일반 블렌더3d 프로그램 어디서 받음 2 ㅇㅇ 115.22 2018-08-02 0
36481 일반 트래커왔는데 못쓰고잇다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480 일반 글카 질문! 11 WTFk 2018-08-02 0
36479 일반 MR이 건전지를 하도 쳐먹어서 충전지 산거시야요 5 ㅇㅇ 175.223 2018-08-02 0
36478 일반 내가 아바타 만들어 보니까 아바타 만드는 갤놈들이 대단하다는걸 알았다 ㅇㅇ 223.38 2018-08-02 0
36477 일반 미코 아바타제작중인데 1 koper2004 2018-08-02 0
36476 일반 빅 브라더 이거 뭐냐 3 ㅇㅇ 42.82 2018-08-02 0
36475 일반 바이브 트래커도 사설수리업체가 있음? 5 Rla시민 2018-08-02 0
36474 일반 슈샘 기본보다 낮추면 어떻게 보이는지 아는사람 있어? 7 -__ 2018-08-02 0
36473 일반 갤주형 갤주형 3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472 일반 은근 베이스 스테이션 트래커 컨트롤러가 자꾸 튀네 3 하피핏 2018-08-02 0
36471 일반 서양유저 너무 부럽다 1 Luche 2018-08-02 0
36469 일반 어제 저댄 사람많을적에 가봤는데 4 앵뽀뽀 2018-08-02 0
36468 일반 카와이무브가 무슨뜻이야? 5 ㅇㅇ 175.223 2018-08-02 0
36467 일반 부얄챗 녹화할때 내가 보고잇는 그대로 녹화하고싶은데 6 앵뽀뽀 2018-08-02 0
36466 일반 세상에 세상에 휴학백수 2018-08-02 0
36465 일반 공지글 보고따라했는데.. 13 ㅁㄴㅇㄹ 125.142 2018-08-02 1
36464 일반 미코캐릭을 정말싫어하는 사람이있을까 컨셉이겠지? 3 ㅇㅇ 59.21 2018-08-02 0
36463 일반 다음아바타는 소매에 cloth넣을거애요 하와와 3 G군 2018-08-02 0
36461 일반 묵언월드 개좋다 8 Luche 2018-08-02 6
36460 일반 마테리얼에 있는 표정 어떻게 넣어? 2 ㅇㅇ 182.225 2018-08-02 0
36459 일반 빨리집에가서 우콘 텍스쳐 수정하고싶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458 일반 차렷충들은 좋겠다 4 아루라테 2018-08-02 0
36457 일반 팬티월드 보면서 생각한건데 2 ㄴㄴ 119.206 2018-08-02 0
36456 일반 요즘 미코만 보면 줘패고싶음 4 유라유라 2018-08-02 0
36455 일반 사설수리 맡기러 나간다 엘에르엘 2018-08-02 0
36454 일반 이치고 우사기 쓰는 사람 답좀 해줘 8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453 일반 어제 처음 부랄챗 하고 느낀점.. 6 시추부탁 2018-08-02 0
36452 일반 근데 이 족망겜 아바타 바꾸려면 부랄 아디 필요하잖아 3 초보자아 2018-08-02 0
36451 일반 유니티로 업로드 한 아바타 어떻게 삭제해요? 3 ㅇㅇ 211.179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