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66
  • 2018-07-30 06:32:47
							

모션캡쳐 시스템을 와이파이에 적용하는 연구


http://adsabs.harvard.edu/abs/2012SPIE.8334E..3QG


만약 실용가능단계가 되면


다이소 VR+ 핸드폰 컨트롤러+WIFI 트래킹 이런 궁극의 흙수저 에디션이 가능하게될까 



다이소vr 이미 하고있는데? 다이소+키넥트+핸드폰 컨트롤러 211.36 2018.07.30 06:33:36
BLOCK_B 돈을쓰면 휴대폰으로도 할순잇는게몇개더잇긴한데 그럴거면mr을 사는게 더좋으니 안하지 2018.07.30 06:35:31
BLOCK_B wifi트래킹은첨보네 어캐나올라나 2018.07.30 06:35:48
다이소vr ㄴ 키넥트쓰면 mr 보다 트래킹 좋고 화질좋음 105000원 듬 211.36 2018.07.30 06:36:03
다이소vr ㄴ와이파이 트래킹은 정확히 뭐임 이미 다이소가 와이파이 사용해서 헤드트래킹하는건데 211.36 2018.07.30 06:36:34
포도초콜렛 와이파이 전파의 변화를 탐지해서 영역안의 물체를 인식하는거 2018.07.30 06:38:04
BLOCK_B 화질은 모르겟다 다이소랑 바이브밖에 안써봤는데 확실히 화질은 휴대폰쪽이 더좋은거같긴함 미미한거같긴한데 2018.07.30 06:38:13
포도초콜렛 빛이나 적외선 대신 이미 깔려있는 와이파이 전파를 이용한다는 개념인듯 2018.07.30 06:38:23
BLOCK_B 근데 폰컨트롤러는 또뭐임? 또폰필요함? 2018.07.30 06:38:33
다이소vr ㄴ 아 글쿤 211.36 2018.07.30 06:38:41
다이소vr ㄴ 폰컨트롤러는 폰전용 vr컨트롤러인데 vr용 조이스틱임 Vr gamepad 라고 치면 나옴 아 근데 이거 pc도 지원하는거있음 211.36 2018.07.30 06:39:29
BLOCK_B 그럼총 폰두개써야 되는건가? 2018.07.30 06:40:07
다이소vr ㄴ 맞다 너 트리너스 쓸때 컴프레인 최대 해놓고 화질 봤냐? 다이소vr도 제대로 연결못해서 몰랐을거같은데 ㅋㅋ 211.36 2018.07.30 06:40:10
다이소vr ㄴ 아니 폰을 왜 두개써 그냥 게임패드같은거임 211.36 2018.07.30 06:40:29
BLOCK_B 연결자체는 내폰이 병신이라못한거고 다른폰으로 하니까 잘됨 2018.07.30 06:41:01
다이소vr ㄴ 그럼 트리너스에 메인에서 컴프레인 맨 오른쪽 으로 당기고보셈 화질 개좋으니까 211.36 2018.07.30 06:41:30
BLOCK_B 아패드를 따로사는거네 나쁘지않은데 영상같은거있냐 2018.07.30 06:41:56
다이소vr https://youtu.be/uT0BbbSqZXM 1분11초 보셈 211.36 2018.07.30 06:47:30
BLOCK_B 어메-이징 너가 부랄챗내에서 지금쓰고있다는거지? 2018.07.30 06:50:07
BLOCK_B 되나보네 껄린다; 아 이러면안되는데 2018.07.30 06:50:24
다이소vr ㄴ ㅇㅇ 컨트롤러는 지금되서 저거 게임패드 주문중 211.36 2018.07.30 06:51:43
다이소vr ㄴ 쓰고나서 후기올림 211.36 2018.07.30 06:51:52
BLOCK_B 거 존나게 타노시하구만 기다리고있지 2018.07.30 06:5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055 일반 vr챗 닉변 어디서함 4 ㅇㅇ 175.212 2018-08-03 0
37054 일반 지금까지쓴돈 4 다이소vr 124.60 2018-08-03 0
37053 일반 친삭버그는없지? 5 Shinbi 2018-08-03 0
37052 일반 근데 퍼블릭 잘 안가는 이유를 알거같음 2 앵뽀뽀 2018-08-03 0
37051 일반 요즘 핵쟁이는 겁나 당당함 3 ㅇㅇ 211.229 2018-08-03 1
37050 일반 다이소vr로 풀트래킹 성공 8 다이소vr 124.60 2018-08-03 3
37049 일반 페도가 뭐어때 2 Mutant 2018-08-03 0
37048 일반 복사 핵쟁이 박제 2 ㅇㅇ 124.58 2018-08-03 0
37046 일반 하나하나 다 해보니까 자동 데시메이트 과정에서 돌아버리나보네 1 아루라테 2018-08-03 0
37044 일반 일하다가 2 ㅇㅇ 175.212 2018-08-03 0
37043 일반 ㄹㅇ 먼저 친신걸어놓고 뒷삭하는애들 이해안됨 5 ㅇㅇ 110.70 2018-08-03 0
37042 일반 하꼬가 뭐냐 7 기무대띠 2018-08-03 0
37039 일반 응 꺼져하꼬련아 Mutant 2018-08-03 0
37035 일반 노래방이 안나와.. 4 loading 58.234 2018-08-03 0
37034 일반 피아노방에서 군가 치는 미친놈을 보았다. 1 윾동닉 121.157 2018-08-03 0
37033 일반 친삭된거 알았을때 기분 묘하다 12 Luche 2018-08-03 0
37032 일반 물구나무서기 할 줄아는 사람 3 앵뽀뽀 2018-08-03 0
37029 일반 극락정토랑 도원연가 마스터한다 7 Luche 2018-08-03 0
37027 일반 블랜더 손절 하는줄 알았는데 좆같은 스케일 오류가 다시 하게 만드네 1 아루라테 2018-08-03 0
37026 일반 초짜 모델링 진행사항 1 빠쓰 2018-08-03 2
37024 일반 노래방 개씹.. 2 Ciao 2018-08-03 0
37023 일반 월드제작 도움 help! 월드에 배경음등 여러가지 음악을 넣는방법 4 음료 123.214 2018-08-03 0
37022 일반 vr샀는데 기게 하나당 한 아이디만 되냐? 8 ㅎㄷ 39.7 2018-08-03 0
37021 일반 이거 고칠 방법 없을까? 아루라테 2018-08-03 0
37019 일반 형들 VRchat으로 kpop 버스킹해보려는데 될까? 5 독도쭈꾸미 2018-08-03 1
37018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업뎃 현황 [달의도시 교체 투표] 10 THT 125.176 2018-08-03 2
37017 일반 댄스방 테스트 스샷들 5 Luche 2018-08-03 6
37016 일반 이게 가능하면 트래킹 튈일은 제로에 가깝지 않을까 7 suikaice 2018-08-03 0
37015 일반 씨벌.. 픽스 모델하믄 왜 대가리본이 사라지는것이지? 1 어흑마이갓 2018-08-03 0
37014 일반 폴리곤 꼼수 4 koper2004 2018-08-03 0
37013 일반 내가 말할 때 느끼는 내 목소리는 2 ㅇㅇ 106.240 2018-08-03 0
37012 일반 월드 모델링한거 한번에 박아도 되려나? 3 Luche 2018-08-03 0
37011 일반 게쩌는 사진 1 ㅇㅇ 211.246 2018-08-03 0
37010 일반 애웅이 6 tntnt 2018-08-03 0
37009 일반 키넥트 V2 수리 시작하자마자 막혔다 6 ㅇㅇ 222.233 2018-08-03 0
37008 일반 ㅆ빨 키넥트 V2 왜 계속 튕기는지 알겠다. 1 ㅇㅇ 222.233 2018-08-03 0
37007 일반 에어컨 드뎌 달았당 5 q1 2018-08-03 0
37005 일반 데스건 말인데 1 Nightmaremoon 2018-08-03 0
37004 일반 바이브 질문 3 ㅇㅇ 223.39 2018-08-03 0
37001 일반 덧글 차단 어캐하냐 3 Lydie 2018-08-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