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37
  • 2018-07-30 04:56:33
  • 110.70
							

나는 소통하고싶지 교감하고 싶은게 아닌데 아무도 나랑 대화 안해줌

춤추면서 헉헉거리면서도 밍나 오도루 오모시로이~ 라던 일본인이라던가 하이라이트부분에서 가즈ㅏㅏㅏㅏ 하면서 복돋아주던 애들은 죄다 퍼블릭에서 만나서 춤추러 간 애들뿐이었고
저댄방에 들어가서 춤추면서 만난 애들은 그런식으로 대화가 없더라

어느정도 룰이 있고 따르는편이 좋다는건 알지만 념글 보면 거의 정형화된 틀 안에서만 노는거같아서 아쉬움

Luche 댄스방 뒤편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모르나보군 2018.07.30 04:58:17
ㅇㅇ 춤추면서 헉헉거리면서도 대화하는걸 말하는거야 110.70 2018.07.30 05:00:12
Luche 전부 마이크 켜고 춤추면 볼만할듯ㅋㅋㅋㅋ 마이크 안켜는데는 이유가 있는것이야... 2018.07.30 05:02:18
ㅇㅇ 헉헉거리는소리 들리는게 부끄러워서겠지만 다같이 헉헉거리면 생각외로 안부끄러운걸 110.70 2018.07.30 05:03:10
Luche VR끼고 춤추면 숨소리가 너무 심하게 들어가서 결국 마이크를 끄게되버려서 결국 지금같은 암묵적인 룰이 되었다고 생각함 2018.07.30 05:03:23
ㅇㅇ 그리고 지금 저댄방의 방식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랑 안맞는다는거지 그래서 아쉽다는거고 110.70 2018.07.30 05:04:05
ㅇㅇ 한두번이야 좋지 ㅓㅜㅑ 1.227 2018.07.30 05:09:00
춤만춰 교감보다 소통이라..댄스방에서 교감이라는 표현하는게 맞는건가? 싶은데//아조시는 소통이라고 봐요 언어가 바디랭귀지라는 차이만 있는거지// 교감이란게 말하지 않아도 느끼거나 알수있는건데..댄스방에서 몸으로 표현하지않으면 모릅니다=_=;;댄스마스터가 오더라도 말이죠;//말을 하지않는게 암묵적인 룰이 되어버린게 춤추면서 대화하기란 상당히 벅차거든요...클럽마냥 살랑살랑 흔드는게 아니라서 숨소리만 격하게 들릴뿐;ㅡ;//초기에 댄스방에선 누구나 마이크 온상태로 춤췄습니다만... 파이팅 넘치는 말보다는 상스러운 욕과함께 숨소리만;;; 2018.07.30 05:30:13
아이리네 서로 장단점은 있기야 한데... 저댄방에서 과격한곡들 추다보면 숨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노래도 잘 안들리고 방해는 많이 되는듯 ㅠㅠ 살짝살짝 움직이거나 쉬면서 대화할 공간이 많은곳에서는 그런 것도 괜찮긴 하겠당 2018.07.30 05:38:07
춤만춰 주위에선 들리는게 상스러운 욕과 거친숨소리뿐이라 하나둘// 혹시나 나도 저러나 싶어...마이크볼륨을 낮추는걸로 시작해 묵언의 비율이 늘어난거뿐// 공개방이기에 더 조심한다고 하는 모습들이 그렇게 느껴질수도 있겠구나 싶네요;ㅡ; 2018.07.30 05:41:43
Yuin ㅋㅋ 상스러운 욕과 숨소리만 들렸던 거 마따 - dc App 2018.07.30 05:41:56
춤만춰 공개방이 아닌 개인방이나 친구방 따로 파서 노는거라면 소리를 지르건 뭘 하건 상관이 없겠죠;ㅡ;// 아조시도 한번씩 친구끼리 소규모로 노는댄스방에 초대되면 마이크 켠 상태로 멍멍~아우~~이러고 노는걸요;;ㅋㅋ 2018.07.30 05:49:43
쿨통 처음 마이크키고 춤췄을때 생각난다...자연스럽게 끄게 됨ㅋ 2018.07.30 06:1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37 일반 점호 갈려다가 컴퓨터 영창당함 4 디지몬 2018-08-02 0
36435 일반 금일 9:30 점호 연병장#47215 꼬마키` 2018-08-02 0
36433 일반 어제 빅시스터2 갔었음 2 빠쓰 2018-08-02 0
36432 일반 풀트래킹 준비거의끝낫서 3 ㅇㅇ 112.184 2018-08-02 1
36430 일반 MR은 선뽑는거 아닌이상 계속 켜져? 5 ㅇㅇ 175.223 2018-08-01 0
36429 일반 떼껄룩 단체샷 4 GUESSreki 2018-08-01 2
36428 일반 VRC_Pipeline Manager 이 안나오는데 7 초보고양이 2018-08-01 0
36427 일반 풀트래킹 유저를 위한 아바타 다리길이 줄이기 13 러프멜 2018-08-01 23
36425 일반 묵언 VR유저가 다른유저들에게 관심을 받는법 2 ㅇㅇ 175.223 2018-08-01 0
36424 일반 꽃포 만들었어요! 1 ㅇㅇ 72.141 2018-08-01 1
36423 일반 보통 커미션 가격 얼마나하나요 3 초보데수우 112.164 2018-08-01 0
36422 일반 뭔가 메이저한 여캐한테 끌리지않음. 5 NAME_HORANG 2018-08-01 0
36421 일반 형님들 어제 브랄첵 처음 했는디요.. 6 시추부탁 2018-08-01 0
36420 일반 인사는 받아줄때까지 한다 시벌 2 초보자아 2018-08-01 0
36419 일반 아침체조 1 FGDss 2018-08-01 1
36417 일반 vrchat 들어가서 인사하는데 배척 뭐냐 13 ㅇㅇ 50.70 2018-08-01 0
36416 일반 미코는 내친구!!!!!! 37 미코혐오자 1.238 2018-08-01 89
36415 일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난다 ? 1 Somangya 2018-08-01 0
36414 일반 맨날 체조 사진 보면 3 초견 2018-08-01 0
36413 일반 안녕하세요 떼껄룩이에요.체조 입문했어요 4 GUESSreki 2018-08-01 0
36409 일반 리듬? 음악겜 공피하기방 공략있음? ㅇㅇ 112.221 2018-08-01 0
36408 일반 오랫만에 아바타 만드려니까 뇌가굳었다 1 펠렉 2018-08-01 0
364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01 0
36406 일반 이제 슬슬 체조준비하나? 1 SSIRxx 2018-08-01 0
36405 일반 어제 아바타 망드는거 해봤는데 1 Shinbi 2018-08-01 0
36404 일반 브알챗 재미없으면 3 SSIRxx 2018-08-01 0
36403 일반 아바타를 직접 무언가 만들고싶고 정보를 얻고싶으면 4 StaK_P 2018-08-01 0
36402 일반 오큘러스는 스페이스무버 어떻게 씀? 2 Somangya 2018-08-01 0
36401 일반 개인월드 만들면 꼭 넣고싶은노래 7 치요키 2018-08-01 1
36399 일반 갑분싸 만드는 애들 특징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1 0
36398 일반 흙수저 특 5 NAME_HORANG 2018-08-01 0
36397 일반 귀여운 훗포쨩 4 ??(,,???,,)?? 2018-08-01 0
36396 일반 으아아아아아 사운드조정도 끝냈다!!! 5 Luche 2018-08-01 1
36395 일반 빅 브라더 테이프 위치(2개 발견) 3 ㅇㅇ 223.62 2018-08-01 0
36394 일반 평화로운 교미방 4 공배기 2018-08-01 7
36393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파딱이랑 주딱이랑 바껴있네 1 너숙청 2018-08-01 0
36392 일반 야 아바타 유니티로 적용할려면 24시간 해야하냐? 줄거리 2018-08-01 0
36391 일반 이새끼 만나면 조심해라 또는 아바타 만나면 바로 블락하거나 서버 옮겨라 4 기생충 2018-08-01 1
36390 일반 MR유저 저댄방 특 3 ReaTi 2018-08-01 0
36389 일반 언제쯤 찍는거지 모닥불 14.55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