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37
  • 2018-07-30 04:56:33
  • 110.70
							

나는 소통하고싶지 교감하고 싶은게 아닌데 아무도 나랑 대화 안해줌

춤추면서 헉헉거리면서도 밍나 오도루 오모시로이~ 라던 일본인이라던가 하이라이트부분에서 가즈ㅏㅏㅏㅏ 하면서 복돋아주던 애들은 죄다 퍼블릭에서 만나서 춤추러 간 애들뿐이었고
저댄방에 들어가서 춤추면서 만난 애들은 그런식으로 대화가 없더라

어느정도 룰이 있고 따르는편이 좋다는건 알지만 념글 보면 거의 정형화된 틀 안에서만 노는거같아서 아쉬움

Luche 댄스방 뒤편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모르나보군 2018.07.30 04:58:17
ㅇㅇ 춤추면서 헉헉거리면서도 대화하는걸 말하는거야 110.70 2018.07.30 05:00:12
Luche 전부 마이크 켜고 춤추면 볼만할듯ㅋㅋㅋㅋ 마이크 안켜는데는 이유가 있는것이야... 2018.07.30 05:02:18
ㅇㅇ 헉헉거리는소리 들리는게 부끄러워서겠지만 다같이 헉헉거리면 생각외로 안부끄러운걸 110.70 2018.07.30 05:03:10
Luche VR끼고 춤추면 숨소리가 너무 심하게 들어가서 결국 마이크를 끄게되버려서 결국 지금같은 암묵적인 룰이 되었다고 생각함 2018.07.30 05:03:23
ㅇㅇ 그리고 지금 저댄방의 방식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랑 안맞는다는거지 그래서 아쉽다는거고 110.70 2018.07.30 05:04:05
ㅇㅇ 한두번이야 좋지 ㅓㅜㅑ 1.227 2018.07.30 05:09:00
춤만춰 교감보다 소통이라..댄스방에서 교감이라는 표현하는게 맞는건가? 싶은데//아조시는 소통이라고 봐요 언어가 바디랭귀지라는 차이만 있는거지// 교감이란게 말하지 않아도 느끼거나 알수있는건데..댄스방에서 몸으로 표현하지않으면 모릅니다=_=;;댄스마스터가 오더라도 말이죠;//말을 하지않는게 암묵적인 룰이 되어버린게 춤추면서 대화하기란 상당히 벅차거든요...클럽마냥 살랑살랑 흔드는게 아니라서 숨소리만 격하게 들릴뿐;ㅡ;//초기에 댄스방에선 누구나 마이크 온상태로 춤췄습니다만... 파이팅 넘치는 말보다는 상스러운 욕과함께 숨소리만;;; 2018.07.30 05:30:13
아이리네 서로 장단점은 있기야 한데... 저댄방에서 과격한곡들 추다보면 숨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노래도 잘 안들리고 방해는 많이 되는듯 ㅠㅠ 살짝살짝 움직이거나 쉬면서 대화할 공간이 많은곳에서는 그런 것도 괜찮긴 하겠당 2018.07.30 05:38:07
춤만춰 주위에선 들리는게 상스러운 욕과 거친숨소리뿐이라 하나둘// 혹시나 나도 저러나 싶어...마이크볼륨을 낮추는걸로 시작해 묵언의 비율이 늘어난거뿐// 공개방이기에 더 조심한다고 하는 모습들이 그렇게 느껴질수도 있겠구나 싶네요;ㅡ; 2018.07.30 05:41:43
Yuin ㅋㅋ 상스러운 욕과 숨소리만 들렸던 거 마따 - dc App 2018.07.30 05:41:56
춤만춰 공개방이 아닌 개인방이나 친구방 따로 파서 노는거라면 소리를 지르건 뭘 하건 상관이 없겠죠;ㅡ;// 아조시도 한번씩 친구끼리 소규모로 노는댄스방에 초대되면 마이크 켠 상태로 멍멍~아우~~이러고 노는걸요;;ㅋㅋ 2018.07.30 05:49:43
쿨통 처음 마이크키고 춤췄을때 생각난다...자연스럽게 끄게 됨ㅋ 2018.07.30 06:1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858 일반 윈도우 mr 중고가 30만원정도면 괜찬? 4 달쓰레기 119.18 2018-08-02 0
36857 일반 애니메이션 임포트 손모양 이상해지는거 질문 1 ㅇㅇ 175.202 2018-08-02 0
36856 일반 오늘 하루도 즐거웠어 2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2 0
36855 일반 친구가 조인해오는건 좋은거같아 ㅇㅇ 223.38 2018-08-02 0
36854 일반 태고방에서 동전넣어달라는 VR유저 1 ㅇㅇ 218.149 2018-08-02 0
36853 일반 군필 아조씨 좋아하게되는글좀 써줘 7 NAME_HORANG 2018-08-02 0
36852 일반 t포즈 저주에서 해결됐읍니다 센세 3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851 일반 저댄방 퍼블릭화 됬다! 11 Luche 2018-08-02 25
36850 일반 vrchat 인싸겜인듯 2 옥뜨리 2018-08-02 0
36849 일반 야 나도 나만 바라봐주는 애가 있었으면 좋겠다 8 ㅇㅇ 211.246 2018-08-02 0
36848 일반 (데이터주의) 데레스테 아바타 애니메이션 임포트 성공했음 40 L-dopa 2018-08-02 1
36847 일반 VR정신병갤러리입니다 2 ㅇㅇ 175.223 2018-08-02 4
36845 일반 점호글도 불편하신 갤럼들이 있어서 제가 특별히 6 ㅇㅇ 211.246 2018-08-02 0
36844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보호 도움! rig 설정 사진추가 +사진 16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841 일반 미안해 6 ㅇㅇ 182.222 2018-08-02 0
36840 일반 그래서 스샷 해상도 낮게 찍는법은 없어? ㅇㅇ 220.93 2018-08-02 0
36837 일반 Big Brother part2 깬사람 있냐? 8 qq 210.217 2018-08-02 0
36835 일반 갤정전 2 ㅇㅇ 220.93 2018-08-02 0
36834 일반 한일혼혈에 일본 국적 필리핀거주인이 말하더라 8 ㅇㅇ 211.50 2018-08-02 0
36832 일반 버텍스 그룹 200개 지정해야하는거 보고 토할것같아 2 ㅇㅇ 124.60 2018-08-02 0
36828 일반 거의 다 만들었다 1 ㅇㅇ 124.60 2018-08-02 0
36827 일반 눈물나고 슬플땐 약이 필요하다 3 ㅇㅇ 220.93 2018-08-02 0
36826 일반 새로운 저댄방 찍은 사진들 1 치요키 2018-08-02 3
36825 일반 나 존나 신기한거 봤어 9 카디아. 2018-08-02 0
36824 일반 아침점호도 꾸준글같은데 4 ㅇㅇ 39.7 2018-08-02 16
36823 일반 스샷 해상도 낮게 찍는법은 없어? ㅇㅇ 220.93 2018-08-02 0
36822 일반 슈샘이 화질 맞지? 2 울테 2018-08-02 0
36821 일반 아바타 눈이 계속 주기적으로 아헤가오처럼 올라가 ㅂㄷㅂㄷ 도와줘 121.168 2018-08-02 0
36818 일반 누가보면 싸우는 글인줄 알것같아서 글삭함 1 ㅇㅇ 220.93 2018-08-02 0
36816 일반 안면근육을 이용해서 쿠키먹기 1 ㅇㅇ 211.114 2018-08-02 0
36815 일반 나도 전갤주가 낫다고봄 ㅇㅇ 175.223 2018-08-02 4
36814 일반 친구만 아바타보이고 나머지 회색되는거어케함? 2 꼬마키` 2018-08-02 0
36812 일반 짧은 여정이 끝났다! 6 Luche 2018-08-02 4
36810 일반 앞으로 신사는 절대로 안갈 것 같다 3 ㅇㅇ 116.45 2018-08-02 0
36808 일반 스위치로 저댄 사서 자주 했었는데 5 ㅇㅇ 211.114 2018-08-02 0
36807 일반 친한척은 어디까지 용납되는걸까 5 ㅇㅇ 220.93 2018-08-02 0
36806 일반 오늘자 댄스방 후기 9 162cm 2018-08-02 2
36805 일반 신규저댄방후기 5 G군 2018-08-02 0
36804 일반 갤 활성화와 브얄챗 활성화는 반비례 2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803 일반 vr챗 일상 1 ㅇㅇ 211.177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