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글쓴이
검은연
추천
4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30
  • 2018-07-30 04:21:57


QC 3.0 규격 1시간 충전에 2~3시간 간다는 소리가 있는데

QC 충전규격 생각하면
대략 16~18wh 급 배터리 용량에 8wh 쯤 먹는다 추정할수있음

말이 3시간이지 ㅋㅋ
폰이나 놋북살때 최대 몇시간 배터리간다~ 이거 진짜 그만큼 뽑는거 봤냐,,
이상적인 조건에서 3시간일테니
보통은 2시간 좀 넘길듯

근데 16wh 정도면 대략 샤오미 보조배터리 1만ma 짜리 절반은됨
그러니 허리춤에 보조배터리 하나끼면 6시간 이상은 간다는말,,

어디까지나 추정이긴하니 너무 믿지는 말것

MANKALO 잘알추 2018.07.30 04:23:53
아이리네 몸에 몇개를 다는거야... 2018.07.30 04:24:23
ㅡㅡ 전용배터리만된다는거같던데 210.105 2018.07.30 04:28:37
ㅡㅡ https://www.htc.com/us/accessories-b/#!pid=htc-u12-plus&acc=htc-qc-3-powerbank-usb-c-htc-u11 이거써야한다함 210.105 2018.07.30 04:31:54
검은연 ㅋㅋ 말도 안되지. QC 3.0 규격이 뭐 특별한것도 아니고. 샤오미 보조배터리 같은것도 다 지원하는거임 2018.07.30 04:33:45
검은연 만약 안된다면 그건 HTC가 보조배터리 팔아먹을려고 보조배터리판 DRM 해놓은 경우밖에 없음 2018.07.30 04:36:17
검은연 근데 80불 ?? 미쳤나 진짜 2018.07.30 04:36:40
검은연 저기 글에도 HTC 악세사리는 이 배터리만 쓰라는 말은 없구만, 단지 이거 말고 딴 배터리 쓰다가 문제 생기면 책임안짐~ 하는 문구,,, 신경 쓸거 없다. 2018.07.30 04:44:15
ㅇㅇ QC가 뭐임 ?? 121.65 2018.07.30 05:32:31
검은연 급속 충전규격임. QC 3.0은 9V 2A , 시간당 최대 18W 출력임. 글에 배터리 용량이 16wh ~ 라고한건 하압과정중 손실을 고려한것 2018.07.30 05:4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027 일반 으....허리트래커 나갔다.... 3 Rla시민 2018-07-31 0
36026 일반 본격 지옥불반도 체험중이다 6 ㅇㅇ 117.111 2018-07-31 0
36025 일반 ???:이 사람은 구라쟁이 입니다 1 ㅇㅇ 112.150 2018-07-31 0
36024 일반 아침체조 및 후기 2 FGDss 2018-07-31 2
36023 일반 저댄방 사람 왜ㅖ 없음 3 앵뽀뽀 2018-07-31 0
36020 일반 아침체조 수고하셨습니다. 3 고로로상 2018-07-31 1
36019 일반 늦게일어나서 아침점호 못갔다 젠장 2 디지몬 2018-07-31 0
36018 일반 빅브라더 맵 나온거에서 숨겨진거 찾은것같은데 1 ㅇㅇ 125.180 2018-07-31 0
36017 일반 양키의 미적 센스는 의심간다. NAME_HORANG 2018-07-31 0
36016 일반 미코제작자가 새로 만든 우콘이 귀여워 + read me 간략설명 5 새로운열쇠 2018-07-31 10
36015 일반 체조 언제함 하지말자 1 꼬마키` 2018-07-31 0
3601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7-31 0
36013 일반 체조 언제함 2 CHJ. 2018-07-31 0
36012 일반 갤럼 뉴댄스방 피드백, 스압조심 Wooni 2018-07-31 2
36011 일반 이종족 수간 섹스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31 2
36010 일반 새벽 3시에 일어나서 1 Red.Coco 2018-07-31 0
36009 일반 VR유저들 마이크 머씀? 4 ㅇㅇ 39.7 2018-07-31 0
36008 일반 1부랄챗 1니혼진데스까 ㅇㅇ 223.62 2018-07-31 0
36006 일반 포트나이트 모델링 1 ㅇㅇ 1.248 2018-07-31 0
36005 일반 븨알챗 오랜만에 늦게까지 했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7-31 0
36004 일반 빼빼로 하나 머글래요? ㅇㅇ 218.50 2018-07-31 1
36003 일반 오늘 인도네시아 사람만나봄 ㅇㅇ 223.62 2018-07-31 0
36002 일반 갤에 리깅 강좌같은거 있음? 플리트 2018-07-31 0
36001 일반 빅블라더 마지막에 나온 디코 안들어가지던데 5 MANKALO 2018-07-31 0
36000 일반 새로나온 맵 빅 브라더 클리어! 디씨조아용 2018-07-31 0
35999 일반 빅 브라더 제작자피셜 2 ㅇㅇ 42.82 2018-07-31 0
35998 일반 왜 념글 팬티사진 로우 앵글로만 찍음 ?? 4 아야세쨔응 2018-07-31 5
35997 일반 자신이 카와이 무브를 얼마나 잘칠수 있는지 알수 있는방법은 2 초보자아 2018-07-31 0
35996 일반 이제 ㅈ같은 미코 쓰지 말자 6 MANKALO 2018-07-31 0
35995 일반 금요일에 일본커뮤 분령쿠로 집회 참가하게됨 3 Somangya 2018-07-31 0
35994 일반 좀 충격적인 댄스도 있다 4 Luche 2018-07-31 0
35993 일반 이곡 넣어야겠다 3 Luche 2018-07-31 0
35992 일반 [유니티]캐릭터 업로드 했는데.. hello 221.167 2018-07-31 0
35989 일반 미코 모델링한사람 다른것도 배포하네 6 Luche 2018-07-31 0
35988 일반 8月1日 공배기 2018-07-31 0
35986 일반 프렌드가 찾아온 만화 3 제네카린 2018-07-31 18
35985 일반 딴스방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주 금요일 퍼블릭 신청 예정 10 Luche 2018-07-31 1
35984 일반 와 씨발 이게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4 ㄹㄹㅋ 121.162 2018-07-31 1
35983 일반 귀여운 우사기를 많이 쓰니까 좋다 5 치요키 2018-07-31 2
35981 일반 눈에 본 넣으실? ㅋㅋ 5 카디아. 2018-07-3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