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 스트랩 + 트래커 3개 살사람있냐 ?
글쓴이
Sca1e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26
  • 2018-07-30 04:00:19
  • 59.0
							

바이브 스트랩 으로만도 팔생각은 있는데


산지는 한달정도 지났고 상태는 a급정도임


스트랩도 같이 공홈에서 샀었고 풀박으로 보낼예정


최근에 단선문제로 a/s 받아서 3in1케이블 새 제품으로 교체 받았었음


65  정도 생각하고있음 

Sca1e 트래커 미포함가 59.0 2018.07.30 04:02:07
162cm 트래커 포함시는? 2018.07.30 04:05:17
ㅇㅇ 전부 다는 얼마야 - dc App 39.7 2018.07.30 04:11:24
Sca1e ㄴ 트래커 포함시 100 ~110 생각중 59.0 2018.07.30 04:23:05
ㅇㅇ 깔쌈거래시 100가능? - dc App 39.7 2018.07.30 04:33:51
ㅇㅇ 않이다 오픈카톡 팔까 - dc App 39.7 2018.07.30 04:34:01
Viver 스트랩만 따로 8만에 사고싶은데... 가능할까요 - dc App 2018.07.30 04:40:16
ㅇㅇ 저리가 내가 다 살거야 - dc App 211.105 2018.07.30 04:40:35
ㅇㅇ https://open.kakao.com/o/sBNZXDT - dc App 211.105 2018.07.30 04:41:49
ㅇㅇ 나 39.7이야 - dc App 211.105 2018.07.30 04:42:07
초견 스트랩만해서 얼마냥 서울 경기면 달려간다 - dc App 2018.07.30 05:05:57
ㅇㅇ 110 살게 제발 팔야줘 카톡 kbj1 112.184 2018.07.30 05:07:44
ㅇㅇ 110+베라 아이스크림 ㄱ? - dc App 211.105 2018.07.30 05:12:57
ㅇㅇ 115 ㄱ 나 오픈톡 정지라 카톡좀주라 kbj1 223.39 2018.07.30 05:13:39
ㅇㅇ 117 ㄱ - dc App 110.70 2018.07.30 05:17:23
ㅇㅇ 뭐야 경매야? 175.223 2018.07.30 07:37:30
Sca1e 팔렸다 59.0 2018.07.30 07:49:33
ㅇㅇ 띠용 - dc App 175.223 2018.07.30 09:30: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313 일반 부랄챗마냥 씹덕아바타로 노는게임또뭐있을까? ㅇㅇ 59.21 2018-08-01 0
36312 일반 야 다 닥치고 디지몬 어드벤쳐나 보자 꼬마키` 2018-08-01 0
36311 일반 내 커미션 아바타 완성했다 2 김야기 2018-08-01 0
36310 일반 갤주 뭐하냐 광고 안잡고 1 라식 2018-08-01 0
36309 일반 요즘 댄스방에 가면 5 초보고양이 2018-08-01 0
36308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라는데 피부가 자꾸 없어진다 ㅇㅇ 121.137 2018-08-01 0
36306 일반 다들싸우지말고 브린이의 아바타업그레이드3일차보구가 5 구다코구다오 2018-08-01 0
36305 일반 연병장 맵 이름이 뭔가요? 3 tntnt 2018-08-01 0
36303 일반 한국인이나 일본인 많은 방 어떻게 찾아? 3 옥뜨리 2018-08-01 0
36301 일반 아조씨들 이거 어캐 해결해여? 4 ㅇㅇ 210.2 2018-08-01 0
36299 일반 은여우 아바타 파일 찾는다....찾고있다...... 1 ㅋㅊㄴ 58.143 2018-08-01 0
36298 일반 난 누구냐 6 NAME_HORANG 2018-08-01 0
36297 일반 브얄에서 키스하거나 쓰다듬으면 느껴지지 않냐 11 포도초콜렛 2018-08-01 2
36296 일반 나는 이왜념인지 아직도 이해안간다 1 ㅇㅇ 110.70 2018-08-01 0
36295 일반 방금념글쭉 돌아보고 왓는데 2페이지 현 갤주가 쓴글가면 4 ㅇㅇ 59.21 2018-08-01 0
36294 일반 갤주가 말랑코 인가요? 5 ㅇㅇ 125.185 2018-08-01 1
36292 일반 말해보삼 1 라식 2018-08-01 0
36291 일반 근데 갤주는 왜바뀐거냐? 6 ㅇㅇ 220.93 2018-08-01 0
36289 일반 꺼둔 파티클은 제스처 애니로 온 불가능한거임? 4 아루라테 2018-08-01 0
36288 일반 네임드화가 뭐가중요하지 3 G군 2018-08-01 0
36287 일반 자캐짤이 안돼? JJY 2018-08-01 0
36286 일반 이제 고닉으러 들어와서 글 한번써야겠다 2 ㅇㅇ 222.96 2018-08-01 0
36285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중 오류발생했는데요 여동생구함 211.235 2018-08-01 0
36284 일반 브얄챗 움짤이나 영상 어케 찍음?????????????????????? 6 앵뽀뽀 2018-08-01 0
36283 일반 으 진짜 그냥 컨셉으로가야하나 5 ㅇㅇ 112.186 2018-08-01 0
36282 일반 도와 주세여 고수님드라 7 Raimiz 2018-08-01 0
36279 일반 근데 진짜 좆목질이 절정까지 가면 어떻게되냐? 8 ㅇㅇ 220.93 2018-08-01 0
36276 일반 솔직히 유동이야말로 진정한 열사임 3 긴긴 2018-08-01 0
36275 일반 좆목라인들어가는것도 뭐 자기능력이지 개불타네 19 ㅇㅇ 59.21 2018-08-01 12
36274 일반 맨날 못본사이에 불타냐 3 Rla시민 2018-08-01 0
36273 일반 잘 놀다감 3 ㅇㅇ 175.223 2018-08-01 0
36272 일반 떡밥이 식었다 1 ㅇㅇ 220.93 2018-08-01 0
36271 일반 나도 댄스 추천한다 3 Luche 2018-08-01 0
36270 일반 이게다 vr때문임 3 Lydie 2018-08-01 0
36269 일반 근데이건 그냥순수하게 궁금한건데 12 ㅇㅇ 222.96 2018-08-01 6
36268 일반 어지간히 노력들하네 4 MANKALO 2018-08-01 0
36267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꼬우면 방파서 직접 마이크에 대고 싸우셈 6 아루라테 2018-08-01 0
36266 일반 오늘의 댄스곡 Can't Hold Us 2 댕타 2018-08-01 0
36265 일반 유동 불탈때마다 글쓰고 댓글달아주는 쟤도 대단함 4 ㅇㅇ 39.7 2018-08-01 0
36264 일반 자짤? 4 하피핏 2018-08-0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