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17
  • 2018-07-30 03:09:53
							

저거에서 램8기가 두개로 바꾸고 r9 290달았다가 980ti로 넘어왔는데
벌써 6년전 얘기네


최소컷이 트리니티라고 했는데 딱 트리니티네
소켓은 호환되겠지?



램은 빼도박도못하고 새로사야되네 ddr3라서
8기가 4개가 나을까 16기가 2개가 나을까?

- dc official App
xx 확장성 생각하면 무적권 16기가 183.96 2018.07.30 03:11:01
하벤하이드 흐음 결국은 저견적에서 뺄거는 하나도없네 감수를 해야겠구만 - dc App 2018.07.30 03:11:34
하벤하이드 128따리 6년넘은 ssd에 윈도우깔기는 너무 불편하니 ssd도 못빼고 저가격 그대로 가야겠네 - dc App 2018.07.30 03:12:22
ㅁㄹㄴㅌㅁㅈ ㅇㅇ ㄱㄱ 근데 파워렉스 부도나서 터졌으니까 파워바꿔라 as못받아 - dc App 2018.07.30 03:13:45
ㅁㄹㄴㅌㅁㅈ 파워가 잘못해서 뒤지면 보상받을방법이없어 - dc App 2018.07.30 03:14:06
하벤하이드 파워는 최근에 포커스 850 골드로 하나장만해서 방빵함 - dc App 2018.07.30 03:14:35
ㅁㄹㄴㅌㅁㅈ 헉 - dc App 2018.07.30 03:15:02
하벤하이드 15만따리 - dc App 2018.07.30 03:15:09
하벤하이드 꽂는것부터가 다르더만 여윽시 비싼거 - dc App 2018.07.30 03:15:28
ㅁㄹㄴㅌㅁㅈ 2018.07.30 03:17:48
하벤하이드 구매시기만 좀 눈여겨봐야겠다 가급적 빨리 지르고싶긴한데 값이 값이다보니 구윀 - dc App 2018.07.30 03:18:56
하벤하이드 집구석에 업글하고 박혀있는거 긁어모으명 캡쳐보드용으로 서브컴하나 만들것는데이거 - dc App 2018.07.30 03:29:20
라임귤 전 아직도 r9 290쓰고있어요... 바꿔야하는데.. - dc App 2018.07.30 03:36:16
하벤하이드 나는 호구같이 r9 290나오자마자 레귤러로 사서 매일마다 비행기이륙소리듣다가 980샤로 갈아탔었 ㅋㅋㅋ 리귤러사고 얼마안되서 기가바이트 이런데서 큘러빵빵하게나왔던 - dc App 2018.07.30 03:37:13
하벤하이드 겨울엔 난방오졌는데 - dc App 2018.07.30 03:3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055 일반 9시반 체조 첫 출근 2 Lakenls 2018-08-01 0
36054 일반 유니티에서 얊은 판 오브젝트 왜 본인은 안보이냐?? 2 Ι아이스젤리Ι 2018-08-01 0
36053 일반 우곤이 넣어봤는데 2 ㅇㅇ 14.44 2018-08-01 0
36052 일반 애니메이션 반복횟수 어케 조절헤? 2 링고베리 211.36 2018-08-01 0
36051 일반 빅 브라더 이방 공략좀 1 벨랑 58.148 2018-08-01 0
36049 일반 바이브로 이동할때 질문점 2 ㅇㅇ 59.14 2018-08-01 0
36048 일반 떼껄룩~MMD에서~ 2 GUESSreki 2018-08-01 5
36047 일반 소울워커 하루 모델추출 및 아바타 제작 완료 3 StaK_P 2018-08-01 1
36046 일반 종이로 맨든 컨트롤러 무슨 원리냐 3 댕타 2018-08-01 0
36045 일반 와씨 드디어 업로드 되는거같다 ㅠㅠ ㅇㅇ 118.218 2018-08-01 0
36044 일반 고양이도 귀엽다 5 메모ㅋㅏ 2018-08-01 0
36043 일반 혹시 MR쓰는 여중생들 잇워? 6 ㅇㅇ 211.105 2018-08-01 0
360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58.232 2018-08-01 0
36039 일반 9시반 체조있음? 2 Lakenls 2018-08-01 0
36038 일반 딸기토끼 귀엽다 3 메모ㅋㅏ 2018-07-31 0
36037 일반 거미잡기 7 ㅇㅇ 110.70 2018-07-31 0
36036 일반 님들 수면 시간 조절 어떻게 함? 12 싸이킥유코 2018-07-31 0
36035 일반 빅브라더 곰돌이방 어떻게 클리어함? 2 벨랑 58.148 2018-07-31 0
36034 일반 이겜 한국아이피로게임안되요? 3 ㅇㅇ 14.41 2018-07-31 0
36032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살사람 있음? 7 ㅇㅇ 223.39 2018-07-31 0
36031 일반 아침에 영상 녹화중인줄 알고 스크린샷 하나도 안남겼는데 2 ㅇㅇ 211.246 2018-07-31 0
36030 일반 요즘 하고있는 인성질 (용량 많이먹음) 5 ㅇㅇ 211.246 2018-07-31 1
36029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31 0
36028 일반 미코모델 제작자도 vrchat 겁나 하고있구나 2 하벤하이드 2018-07-31 0
36027 일반 으....허리트래커 나갔다.... 3 Rla시민 2018-07-31 0
36026 일반 본격 지옥불반도 체험중이다 6 ㅇㅇ 117.111 2018-07-31 0
36025 일반 ???:이 사람은 구라쟁이 입니다 1 ㅇㅇ 112.150 2018-07-31 0
36024 일반 아침체조 및 후기 2 FGDss 2018-07-31 2
36023 일반 저댄방 사람 왜ㅖ 없음 3 앵뽀뽀 2018-07-31 0
36020 일반 아침체조 수고하셨습니다. 3 고로로상 2018-07-31 1
36019 일반 늦게일어나서 아침점호 못갔다 젠장 2 디지몬 2018-07-31 0
36018 일반 빅브라더 맵 나온거에서 숨겨진거 찾은것같은데 1 ㅇㅇ 125.180 2018-07-31 0
36017 일반 양키의 미적 센스는 의심간다. NAME_HORANG 2018-07-31 0
36016 일반 미코제작자가 새로 만든 우콘이 귀여워 + read me 간략설명 5 새로운열쇠 2018-07-31 10
36015 일반 체조 언제함 하지말자 1 꼬마키` 2018-07-31 0
3601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58.232 2018-07-31 0
36013 일반 체조 언제함 2 CHJ. 2018-07-31 0
36012 일반 갤럼 뉴댄스방 피드백, 스압조심 Wooni 2018-07-31 2
36011 일반 이종족 수간 섹스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31 2
36010 일반 새벽 3시에 일어나서 1 Red.Coco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