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17
  • 2018-07-30 03:09:53
							

저거에서 램8기가 두개로 바꾸고 r9 290달았다가 980ti로 넘어왔는데
벌써 6년전 얘기네


최소컷이 트리니티라고 했는데 딱 트리니티네
소켓은 호환되겠지?



램은 빼도박도못하고 새로사야되네 ddr3라서
8기가 4개가 나을까 16기가 2개가 나을까?

- dc official App
xx 확장성 생각하면 무적권 16기가 183.96 2018.07.30 03:11:01
하벤하이드 흐음 결국은 저견적에서 뺄거는 하나도없네 감수를 해야겠구만 - dc App 2018.07.30 03:11:34
하벤하이드 128따리 6년넘은 ssd에 윈도우깔기는 너무 불편하니 ssd도 못빼고 저가격 그대로 가야겠네 - dc App 2018.07.30 03:12:22
ㅁㄹㄴㅌㅁㅈ ㅇㅇ ㄱㄱ 근데 파워렉스 부도나서 터졌으니까 파워바꿔라 as못받아 - dc App 2018.07.30 03:13:45
ㅁㄹㄴㅌㅁㅈ 파워가 잘못해서 뒤지면 보상받을방법이없어 - dc App 2018.07.30 03:14:06
하벤하이드 파워는 최근에 포커스 850 골드로 하나장만해서 방빵함 - dc App 2018.07.30 03:14:35
ㅁㄹㄴㅌㅁㅈ 헉 - dc App 2018.07.30 03:15:02
하벤하이드 15만따리 - dc App 2018.07.30 03:15:09
하벤하이드 꽂는것부터가 다르더만 여윽시 비싼거 - dc App 2018.07.30 03:15:28
ㅁㄹㄴㅌㅁㅈ 2018.07.30 03:17:48
하벤하이드 구매시기만 좀 눈여겨봐야겠다 가급적 빨리 지르고싶긴한데 값이 값이다보니 구윀 - dc App 2018.07.30 03:18:56
하벤하이드 집구석에 업글하고 박혀있는거 긁어모으명 캡쳐보드용으로 서브컴하나 만들것는데이거 - dc App 2018.07.30 03:29:20
라임귤 전 아직도 r9 290쓰고있어요... 바꿔야하는데.. - dc App 2018.07.30 03:36:16
하벤하이드 나는 호구같이 r9 290나오자마자 레귤러로 사서 매일마다 비행기이륙소리듣다가 980샤로 갈아탔었 ㅋㅋㅋ 리귤러사고 얼마안되서 기가바이트 이런데서 큘러빵빵하게나왔던 - dc App 2018.07.30 03:37:13
하벤하이드 겨울엔 난방오졌는데 - dc App 2018.07.30 03:3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866 일반 아 활동복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SenKaZe 2018-07-31 0
35865 일반 3개월차렷생활정산한거애요 7 G군 2018-07-31 0
35864 일반 키넥트 천정 모서리에 달아놓아도 됨? 2 ㅇㅇ 211.225 2018-07-31 0
35861 일반 저댄방에 들어온 뻣뻣충 10 옥뜨리 2018-07-31 35
35860 일반 능력자들아 하나만 부탁하자! 5 김야기 2018-07-31 0
35859 일반 얼굴 표정 거의 다 온거같은데 메롬 2018-07-31 0
35858 일반 고무탄총 모델링 2 Rla시민 2018-07-31 4
35857 일반 풀트래킹 안되면 재미없어? 7 옥뜨리 2018-07-31 0
35856 일반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이 오류 뭐냐진짜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855 일반 무선마이크 뭐사야되지 1 사요 2018-07-31 0
35854 일반 모델링 공부중 빠쓰 2018-07-31 0
35853 일반 바이브 무선마이크도 사야됨? 3 사요 2018-07-31 0
35852 일반 현실 여중생임 질문밭는다 6 ㅇㅇ 223.62 2018-07-31 0
35851 일반 빅 브라더 ㅇㅇ 42.82 2018-07-31 0
35850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40 러닝머신러닝 2018-07-31 1
35849 일반 엠알 렌즈클리너 이런거 안들어잇음 원래?? 2 강나다 116.46 2018-07-31 0
35847 일반 그 유튜버도 강추하는 야겜 제목 10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46 일반 저댄방에 코카콜라 노래 넣어줘 3 치요키 2018-07-31 0
35845 일반 또 퇴근하고 2시간멍때렷내 3 하벤하이드 2018-07-31 0
35844 일반 이모트 재생할 때 땅에 처박히는 거 어캄 6 윾동 222.113 2018-07-31 0
35843 일반 으악 제가 잘못 햇어요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42 일반 메쉬 바꾸기 배우면 ㅇㅇ 175.212 2018-07-31 0
35840 일반 빅 브라더 테이프 위치 1 ㅇㅇ 42.82 2018-07-31 0
35839 일반 뱅만들기 넘모 힘들다 흑흑 1 ㅇㅇ 221.164 2018-07-31 3
35836 일반 닉언은 안되고 영상 올리는건 됨? 1 ㅇㅇ 39.7 2018-07-31 0
35835 일반 솔직히 이번 쿠데타 굉장히 회의적이다 6 차캐여 175.193 2018-07-31 4
35834 일반 나한테 부갤주 넘겨주면... 8 러닝머신러닝 2018-07-31 14
35833 일반 월드 업데이트+개방안내(+테스트용 어나더버전 개방안내) 5 Luche 2018-07-31 1
35832 일반 약 2시간 뒤, 9시 30분에 아침 점호 참석 못한 애들을 위한 점호실시 3 SenKaZe 2018-07-31 0
35831 일반 GTX11xx 시리즈 8월말 공개예정 9 링고베리 119.192 2018-07-31 0
35829 일반 셰이프키 만드는법좀 2 ㅇㅇ 175.212 2018-07-31 0
35828 일반 #13 귀여운 미국 누나, 불닭 볶음면으로 한국어 패치 6 [RE]A 레아쨩 210.204 2018-07-31 1
35827 일반 아니 왜 분배기 안오냐고 6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826 일반 유니티 다이나믹 본 질문! 2 마리 2018-07-31 0
35825 일반 갤주도 갈아 엎엇겟다 그거 해보는거 어떰? 5 싸이킥유코 2018-07-31 5
35824 일반 파란 스킨 산다고 ㅡㅡ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31 3
35823 일반 MR 풀트래킹 좀 설명 해줄 사람 4 AiryNyan. 2018-07-31 0
35822 일반 갤주 취임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21 일반 오늘 들어온 커미션도 전부 끝 5 빠쓰 2018-07-31 1
35820 일반 갤주 취임사 가면 15 MANKALO 2018-07-3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