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259
  • 2018-07-29 23:16:19
							



저댄 몇시간 춤추면 몸에 진이 다빠지는것...


vr사고 나서 밥먹는것도 귀찮아져서 간편식도 시켰다


저댄 바이브 풀바디트래킹 보면 넘나 부럽다,,, 키넥트로 엉덩이 흔드는게 한계임..


바이브트래커 45만원 + 베이스스테이션 2개 (150달러~40만원) 사자니 2세대 vr 나올거같아서 못사겠음

Wooni 게토레이 3통 사봤는데 넘모 비싸 ㅠㅠ ,, 2018.07.29 23:21:56
xx 저 아바타 원본 뭐에요 183.96 2018.07.29 23:28:01
가사이_유노 ㄴ 소노우 모모카 라는 캐릭터인데 돌아다니다가 사진찍은거라 잘모루겟소요 2018.07.29 23:36:29
ㅇㅇ 파워에이드가 설탕 적은데도 단맛 짱짱맨. 117.111 2018.07.29 23:42:01
ㅇㅇ 나도 걍 MR에 오큘로 업글하고 키넥트 v2까지 기다릴 생각. 117.111 2018.07.29 23:42:39
러프멜 혼종 가즈아 2018.07.30 00:00:48
러프멜 그리고 가루로 된 포카리 사면 좋음 2018.07.30 00:01:00
춤만춰 으잉;ㅡ; 춤추면서 그런거 마셔도 됨?? 한번 주문해볼까 2018.07.30 00:15:40
가사이_유노 집에 정수기 없어요,, 포카리가루 군대서 먹어봤는데 1L당 1포 1천원 정도하는거 같아 2018.07.30 00:17:13
가사이_유노 파워에이드는 1.5l에 1270원하드라구, 이온음료니까 저댄(운동)후 좋지않을까싶음 2018.07.30 00:18: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864 일반 트래커 고장난 갤럼인데 박스에서 꺼내서 한번만 더 켜보자 했는데 된다 5 엘에르엘 2018-08-02 0
36863 일반 vrchat캐릭들 눈감는거 원리가 뭐냐 7 ㅇㅇ 112.170 2018-08-02 0
36862 일반 복사방지가 사람잡네 8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861 일반 갤주야 코드넣어라 1 ㅇㅇ 39.7 2018-08-02 0
36860 일반 어제 달려서 오늘은 일찍 잔다 1 면요리좋아함 2018-08-02 0
36858 일반 윈도우 mr 중고가 30만원정도면 괜찬? 4 달쓰레기 119.18 2018-08-02 0
36857 일반 애니메이션 임포트 손모양 이상해지는거 질문 1 ㅇㅇ 175.202 2018-08-02 0
36856 일반 오늘 하루도 즐거웠어 2 여동생구합니다 2018-08-02 0
36855 일반 친구가 조인해오는건 좋은거같아 ㅇㅇ 223.38 2018-08-02 0
36854 일반 태고방에서 동전넣어달라는 VR유저 1 ㅇㅇ 218.149 2018-08-02 0
36853 일반 군필 아조씨 좋아하게되는글좀 써줘 7 NAME_HORANG 2018-08-02 0
36852 일반 t포즈 저주에서 해결됐읍니다 센세 3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851 일반 저댄방 퍼블릭화 됬다! 11 Luche 2018-08-02 25
36850 일반 vrchat 인싸겜인듯 2 옥뜨리 2018-08-02 0
36849 일반 야 나도 나만 바라봐주는 애가 있었으면 좋겠다 8 ㅇㅇ 211.246 2018-08-02 0
36848 일반 (데이터주의) 데레스테 아바타 애니메이션 임포트 성공했음 40 L-dopa 2018-08-02 1
36847 일반 VR정신병갤러리입니다 2 ㅇㅇ 175.223 2018-08-02 4
36845 일반 점호글도 불편하신 갤럼들이 있어서 제가 특별히 6 ㅇㅇ 211.246 2018-08-02 0
36844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보호 도움! rig 설정 사진추가 +사진 16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841 일반 미안해 6 ㅇㅇ 182.222 2018-08-02 0
36840 일반 그래서 스샷 해상도 낮게 찍는법은 없어? ㅇㅇ 220.93 2018-08-02 0
36837 일반 Big Brother part2 깬사람 있냐? 8 qq 210.217 2018-08-02 0
36835 일반 갤정전 2 ㅇㅇ 220.93 2018-08-02 0
36834 일반 한일혼혈에 일본 국적 필리핀거주인이 말하더라 8 ㅇㅇ 211.50 2018-08-02 0
36832 일반 버텍스 그룹 200개 지정해야하는거 보고 토할것같아 2 ㅇㅇ 124.60 2018-08-02 0
36828 일반 거의 다 만들었다 1 ㅇㅇ 124.60 2018-08-02 0
36827 일반 눈물나고 슬플땐 약이 필요하다 3 ㅇㅇ 220.93 2018-08-02 0
36826 일반 새로운 저댄방 찍은 사진들 1 치요키 2018-08-02 3
36825 일반 나 존나 신기한거 봤어 9 카디아. 2018-08-02 0
36824 일반 아침점호도 꾸준글같은데 4 ㅇㅇ 39.7 2018-08-02 16
36823 일반 스샷 해상도 낮게 찍는법은 없어? ㅇㅇ 220.93 2018-08-02 0
36822 일반 슈샘이 화질 맞지? 2 울테 2018-08-02 0
36821 일반 아바타 눈이 계속 주기적으로 아헤가오처럼 올라가 ㅂㄷㅂㄷ 도와줘 121.168 2018-08-02 0
36818 일반 누가보면 싸우는 글인줄 알것같아서 글삭함 1 ㅇㅇ 220.93 2018-08-02 0
36816 일반 안면근육을 이용해서 쿠키먹기 1 ㅇㅇ 211.114 2018-08-02 0
36815 일반 나도 전갤주가 낫다고봄 ㅇㅇ 175.223 2018-08-02 4
36814 일반 친구만 아바타보이고 나머지 회색되는거어케함? 2 꼬마키` 2018-08-02 0
36812 일반 짧은 여정이 끝났다! 6 Luche 2018-08-02 4
36810 일반 앞으로 신사는 절대로 안갈 것 같다 3 ㅇㅇ 116.45 2018-08-02 0
36808 일반 스위치로 저댄 사서 자주 했었는데 5 ㅇㅇ 211.114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