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역시 모델링 전문회사는 다르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8
  • 2018-05-16 08:56:55
							

'그 원작자'가 32000폴리 써서 만드는 모델 만폴리 전후로 충분히 만든다고 하네 퍄퍄; 지금 카톡으로 이야기중
ㅇㅇ 어디 회산대 좀 알려줘 121.139 2018.05.16 08:57:45
MANKALO 내 모델 다 만들면 ㅎㅎ 일 몰리면 내거 만드는거 늦어질거 아냣 흐흫 2018.05.16 08:58:26
김끄리 그런회사는 어캐찾는거임?? 2018.05.16 08:58:27
dlvkqkfjg1 오우야 어디냐 나도 돈내고 좀 만들어보자 2018.05.16 08:58:29
차캐여 가격좀 알려주라 대충 - dc App 183.96 2018.05.16 09:05:23
MANKALO 50~80만 2018.05.16 09:05:36
차캐여 그게 처음부터 오리지날로 캐릭터 하나 맹글어주는 가격임? - dc App 183.96 2018.05.16 09:05:58
MANKALO ㅇㅇ, 다만 삼면도나 참고용 그림은 보내줘야됨 2018.05.16 09:06:17
MANKALO 나중에 브알챗에서 나 접속해있을때 프라이빗 파고 초대하면 내가 접촉한 경로 알려줌 2018.05.16 09:06:40
dlvkqkfjg1 ㅎㄷㄷ 삼면도랑 참고용 그림도 커미션 받아야하나 ㅋㅋㅋ 내 그림 아무더 못알아보는데 2018.05.16 09:07:38
BEll 돈만 있으면 질러도 괜찮겠네 돈만 있으면 - dc App 2018.05.16 09:25:55
ㅇㅇ 그거 가격 모델링만임? 리깅이랑 텍스쳐까지임?? 110.12 2018.05.16 09:30:01
하이위자드 오... 2018.05.16 09:30:34
MANKALO ㄴㄴ모델리깅텍스쳐모프 전부 2018.05.16 09:32:00
ㅇㅇ 오.. 그럼 할만하넹 110.12 2018.05.16 10:04:38
ㅇㅇ 와 돈 제대로쓰네 119.149 2018.05.16 10:1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185 일반 너네 풀트래킹할때 스트랩은 어디서삿니 4 ㅇㅇ123~ 210.121 2018-05-20 0
5184 일반 바이브 살때 구성품 뭐뭐필요한가요? ㅇㅇ 183.109 2018-05-20 0
5183 일반 신사만 안가면 해결된다 2 ㅇㅇ 114.205 2018-05-20 1
5182 일반 씨바 친추 의미있냐 6 ㅇㅂ 218.144 2018-05-20 0
5181 일반 한국인인데 일본말할때마다” 애~또” 거리는거 나만 불편하냐 11 스키복 2018-05-20 0
5180 일반 아 나도 진짜 vr 쓰고싶다 ㅜㅜ 6 이즈밍 2018-05-20 0
5179 일반 님들 김치찜 드세요 ㅇㅅㅇ 223.38 2018-05-20 0
5178 일반 요샌 다 i7가 기본임? 5 피냐타 2018-05-20 0
5177 일반 후드티 입은 아바타 없을까?? 프레니아 218.156 2018-05-20 0
5176 일반 아바타 갑자기 깨지는데 어떡함? 1 응애 124.57 2018-05-20 0
5175 일반 토커쨩이랑 데이트중이다 1 이즈밍 2018-05-20 0
5174 일반 아바타를 넣는 나의모습 짤 1 ㅇㅇㅇ 121.140 2018-05-20 1
5173 일반 미코 미코 미~ 아나따노 하토니 미코 미코 미~ 2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71 일반 벌써끝남? 2 ㅇㅇ 223.39 2018-05-20 0
5170 일반 고민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일단 사고본다 6 질른다 203.229 2018-05-20 0
5169 일반 ㅠㅜ 오늘 정모 나도 가고 싶엇는데 ㅠㅜ 4 싸이킥유코 2018-05-20 0
5168 일반 컴성능 어떰? 6 피냐타 2018-05-20 0
5167 일반 정모한거 영상 6 너숙청 2018-05-20 7
5166 일반 나 노트북너클즌데 나한테왜영어로말걸엇냐 6 ㅇㅇ 110.70 2018-05-20 0
5165 일반 리스폰 버튼 누르니까 공중에서 날뛰면서 안 내려가지는데 ㅇㅇ 220.81 2018-05-20 0
5164 일반 다음은 오프정모.? 4 공배기 2018-05-20 0
5163 일반 정모 하는거 보니 잼써보이네 4 검은연 2018-05-20 1
5161 일반 스웩안경구했다 5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59 일반 재밌었다 브으림 2018-05-20 0
5158 일반 아바타 비행할수잇게 만드는법 아는사람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157 일반 컴성능은 어떻게 봐 1 피냐타 2018-05-20 0
5156 일반 정모 즐거웠다~ 4 Seal 2018-05-20 1
5155 일반 스토커 갤러였음? 3 포동포도 2018-05-20 1
5154 일반 언어 배우기 팁 11 피냐타 2018-05-20 2
5152 일반 생각보다 풀트래킹쓰는사람 만더라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5150 일반 vr챗 타블렛은 지원 안 하나.. dd 125.185 2018-05-20 0
5149 일반 vrchat에서 데스크탑 모드로 할때 2 ㅇㅇ 220.77 2018-05-20 0
5147 일반 혹시라도 마이크가 윈도우에서 되는데 일체 반응이 없다. ㅇㅇ 118.91 2018-05-20 0
5146 일반 갤럼이 알아봐서 놀람 ㅇㅇ 220.76 2018-05-20 0
5145 일반 하 ㅅㅂ 존잘님들 무시해서 죄송해요 4 ㅇㅇ 211.217 2018-05-20 0
5144 일반 정모저기 가서 배고팟는대 같이잇고싶어서 밥먹으러 못갓음; 3 글긔 2018-05-20 0
5143 일반 난 아까 눈밑에 이상한 검은불같은거 화르륵거려서 1 하벤하이드 2018-05-20 0
5142 일반 테러 첨봣당 2 ㅇㅇ 118.37 2018-05-20 0
5141 일반 재업) 갠취 아바타 월드 모음집 4 ㅇㅇ 1.236 2018-05-20 3
5140 일반 마이크 안됬는 문제점 찾은것 같다. 4 ㅇㅇ 118.91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