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토커 레딧에 글올렸따
글쓴이
ㅇㄴㅁ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7
  • 2018-05-16 08:55:24
  • 220.116


그니까해석좀해봐

김끄리 저사람이 본인맞음??? 2018.05.16 08:56:28
dlvkqkfjg1 나도 잘 모르겠다 어렸을때 목소리를 잃었다 그래서 사람들 따라다니며 듣는걸 좋아한다? 이건가? 학창시절 영어시간에 퍼자서 몰겟다 2018.05.16 08:57:04
ㅇ.ㅇ 스토커 루머 나 맞음, 핵 써서 따라다닌다는데 아님, 니네 따라다니는건 좋아서 그럼 117.111 2018.05.16 08:57:13
ㅇㅇ 지가 apemosyne래잖아 192.168 2018.05.16 08:57:32
ㅇㅇ 어렸을때 병땜에 목소리를 잃어서 말못하는거고 걍 좋아서 따라다닌다는데........ 210.117 2018.05.16 09:04:16
MANKALO 너무 귀엽고 안타깝다... 2018.05.16 09:07:11
ㅇㅇ 그래서 본인은 소통보다는 얘기하는거 듣는게 좋은거일뿐 본의아니게 스토킹(?) 당한사람들은 미안하다는거 같아오ㅜㅜ 210.117 2018.05.16 09:12:54
포동포도 미친 말 못하냐고 장난조로 말했는데 무안하네 2018.05.16 09:14:10
NOTKOREAN 불쌍하자너~ 211.38 2018.05.16 09:15:09
BEll 안녕 내 이름은 Apemosyne이야 나에 관한 거짓루머 때문에 글을 적을게 내가 핵을 사용해서 스토킹 그리고 너를 방해한다는 소식은 알고 있어. 하지만 난 핵을 사용하지않았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는 이유는 단지 당신이 좋아서야 난 게임안에서 소통을 할 수가 없어 내가 어릴때 병으로 목소리를 잃었거든 - dc App 2018.05.16 09:56:12
BEll 그래서 나는 항상 대화하기보단 다른사람들의 대화를 듣곤해. 대화를 들을때 기분이 좋기때문이야. 그동안 내가 스토킹했던 사람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어 이정도면 대강해석맞나 - dc App 2018.05.16 09:59:06
Dochi 좌표좀요 사랑한다고 하게 2018.05.17 01:26:34
ㅇㅇ 시발.. 눈물.... 223.38 2018.05.17 09:5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15 일반 브린이 질문좀요 ㅜㅜ 2 ㅇㅇ 175.223 2018-05-19 0
4714 일반 ㅗㅜ... 부르조아가된기분인거시애요 5 G군 2018-05-19 0
4713 일반 아바타엑세스 권한은 친추수에 달린듯 2 ㅇㅇ 124.197 2018-05-19 0
4712 일반 이거 오픈 소스인거 같던데 1 dd13 125.184 2018-05-19 0
4711 일반 인싸가되러 나갑니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710 일반 이거 단축키 다른것도 있는거냐? 4 ㅇㅇ 115.22 2018-05-19 0
4708 일반 다른분한테 포탈연다고 해놓고 Go 눌러버렸다 ㅠㅠ 2 dd 59.14 2018-05-19 0
4707 일반 vrcmods에서 겁나많이받아서 하루죙일 업로드중인데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19 0
4706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 권한 풀린거 맞지? 2 아루라테 2018-05-19 0
4704 일반 근데 러시아인 ㄹㅇ 멋짐 2 참판 2018-05-19 0
4703 일반 친구들이랑 피방가려하는데 5 피냐타 2018-05-19 0
4701 일반 브얄챗하면 허리안아프냐?? 1 ㅇㅇ 39.7 2018-05-19 0
4700 일반 노란색 닉네임은 뭔가요? 4 케이틸리스 2018-05-19 0
4699 일반 않이 헛소리 하지 마시고... 2 ㅇㅇ 118.222 2018-05-19 0
4698 일반 이건 왜 적용이 안되는것이지 5 ㅇㅇ 121.131 2018-05-19 0
4696 일반 이아바타보면 아는척해주새오 2 ㅇㅇ 39.7 2018-05-19 0
4695 일반 않이 왜 아직도 아바타 안풀려 4 ㅇㅇ 121.131 2018-05-19 0
4694 일반 카툰네트워크 캐릭터 모여있던곳 있던데 ㅇㅇ 112.161 2018-05-19 0
4693 일반 vrchat 때매 여중생쟝 지갑 탈탈 털리는고에요..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92 일반 낚시터의 수호견 공배기 2018-05-19 0
4691 일반 공유된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쓰는데요. 4 12 223.131 2018-05-19 0
4689 일반 vr챗으로 얻고 싶은 바디 2 아루라테 2018-05-19 0
4687 일반 다들 VRchat 아바타 MMD 어디서 구하시나요?? 2 늒네쟝 220.80 2018-05-19 0
4685 일반 형들 유니티 질문하나만 1 vr쌉초보 203.100 2018-05-19 0
4684 일반 늒네아바타바껏숴요 2 ㅇㅇ 110.70 2018-05-19 0
4682 일반 아바타 제한 풀림 체리 39.112 2018-05-19 0
4681 일반 형들 유니티 드디어 엑세스 받은 vr초보인데 질문 하나만... 1 vr초보 203.100 2018-05-19 0
4680 일반 님드라 머리위에 bud's avatar라고 떠다니는 미코 아시는분 2 ㅇㅇ 121.136 2018-05-19 0
4678 일반 아마존 배송 조따 빠름;;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77 일반 아 유니티 만지기 너무어렵다..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676 일반 저거 화면이 안뜨는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675 일반 친추를 무조건 같은 방에서 만나야 가능해? 3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72 일반 우주도움)pmx->블랜더 G군 2018-05-19 0
4671 일반 손목시계 필요한 게이들 있니 6 공배기 2018-05-19 1
4670 일반 유니티에서 손가락 다 -1로 바꿔놧는데도 반응없는데 뭐 빼먹은거 있을까? 1 ㅇㅇ 182.231 2018-05-19 0
4669 일반 아마존 클럽 1 김치라면 2018-05-19 0
4668 일반 진짜 이겜 븅신같은게 3 ㅇㅇ 114.205 2018-05-19 0
4667 일반 미코 아바타월드 추천해주세요 3 퍄퍄퍄 39.120 2018-05-19 0
4666 일반 vr챗에 채팅이있었으면 하소연도 없음 2 ㅇㅇ 222.237 2018-05-19 0
4665 일반 부랄챗 슈샘1.0로즐길수있냐? 1 ㅇㅇ 110.70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