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토커 레딧에 글올렸따
글쓴이
ㅇㄴㅁ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7
  • 2018-05-16 08:55:24
  • 220.116


그니까해석좀해봐

김끄리 저사람이 본인맞음??? 2018.05.16 08:56:28
dlvkqkfjg1 나도 잘 모르겠다 어렸을때 목소리를 잃었다 그래서 사람들 따라다니며 듣는걸 좋아한다? 이건가? 학창시절 영어시간에 퍼자서 몰겟다 2018.05.16 08:57:04
ㅇ.ㅇ 스토커 루머 나 맞음, 핵 써서 따라다닌다는데 아님, 니네 따라다니는건 좋아서 그럼 117.111 2018.05.16 08:57:13
ㅇㅇ 지가 apemosyne래잖아 192.168 2018.05.16 08:57:32
ㅇㅇ 어렸을때 병땜에 목소리를 잃어서 말못하는거고 걍 좋아서 따라다닌다는데........ 210.117 2018.05.16 09:04:16
MANKALO 너무 귀엽고 안타깝다... 2018.05.16 09:07:11
ㅇㅇ 그래서 본인은 소통보다는 얘기하는거 듣는게 좋은거일뿐 본의아니게 스토킹(?) 당한사람들은 미안하다는거 같아오ㅜㅜ 210.117 2018.05.16 09:12:54
포동포도 미친 말 못하냐고 장난조로 말했는데 무안하네 2018.05.16 09:14:10
NOTKOREAN 불쌍하자너~ 211.38 2018.05.16 09:15:09
BEll 안녕 내 이름은 Apemosyne이야 나에 관한 거짓루머 때문에 글을 적을게 내가 핵을 사용해서 스토킹 그리고 너를 방해한다는 소식은 알고 있어. 하지만 난 핵을 사용하지않았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는 이유는 단지 당신이 좋아서야 난 게임안에서 소통을 할 수가 없어 내가 어릴때 병으로 목소리를 잃었거든 - dc App 2018.05.16 09:56:12
BEll 그래서 나는 항상 대화하기보단 다른사람들의 대화를 듣곤해. 대화를 들을때 기분이 좋기때문이야. 그동안 내가 스토킹했던 사람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어 이정도면 대강해석맞나 - dc App 2018.05.16 09:59:06
Dochi 좌표좀요 사랑한다고 하게 2018.05.17 01:26:34
ㅇㅇ 시발.. 눈물.... 223.38 2018.05.17 09:5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96 일반 진짜어딧냐 이아바타? 2 어어엉 1.216 2018-05-20 0
5095 일반 세렌디 연설 녹화함 2 너숙청 2018-05-20 0
5094 일반 사람 너무 많아오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93 일반 아니 싯발 ㅇㅇ 114.205 2018-05-20 0
5092 일반 머리 개귀찮다 바이브 팔만 못쓰냐 1 ddasd 121.166 2018-05-20 0
5091 일반 아시 이제 잠깻는데 2시넘었네 1 꿀뚤 2018-05-20 0
5090 일반 마커 자꾸 삐꾸나서 수정 9번째ㅂㄷ 이번에 문제없으면 갤월드가봐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89 일반 의외로 vr쓰는 갤럼들이 많아서 놀랐다 3 ㅇㅇ 125.185 2018-05-20 0
5088 일반 전부 대피소로 가버림 ㄷㄷ 223.131 2018-05-20 0
508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 왜 그런거임? 2 응애 124.57 2018-05-20 0
5086 일반 님들 vr챗 뉴비 질문좀... 0159 2018-05-20 0
5085 일반 비추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80 2018-05-20 1
5084 일반 올만에 들어갔더니 뭐가 이렇게 오류가 많지 ㅇㅇ 58.239 2018-05-20 0
5083 일반 가고싶다 ㅠ Laimian 2018-05-20 0
5082 일반 왜자꾸 돌아가지지 ㅇㅇ 121.131 2018-05-20 0
5081 일반 부갤주님 멋있다 1 ㅇㅇ 125.185 2018-05-20 0
5080 일반 렉걸리지말고 춤추는 미코보자 1 ㅇㅇ 1.236 2018-05-20 0
5079 일반 정모방 가고싶은데 어떻게가는거야 1 ㅇㅇ 121.131 2018-05-20 0
5078 일반 어휴 갤럼들 아바타 용량 개쩌네 ㅇㅇ 2018-05-20 0
5077 일반 대피소가 렉이걸리기시작함. 입장한놈 59.2 2018-05-20 0
5075 일반 너무많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74 일반 아 대피소 왜 렉걸리냐 ㅇㅇ 125.180 2018-05-20 0
5073 일반 VRC mod 같은데에 올릴떄 파일 통합시키는거 어떻게 함? 응애 124.57 2018-05-20 0
5072 일반 정모방 들어가기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071 일반 대피소 안정적인프레임나와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70 일반 렉 걸려서 금방나옴 내공내공 2018-05-20 0
5069 일반 렉걸리시는분들 대피소로 오세요 공배기 2018-05-20 0
5068 일반 난 갤러들 맨눈으로 받아들이겠어 10선비 2018-05-20 0
5066 일반 난 못 가겠네 피냐타 2018-05-20 0
5064 일반 자원 봉사자 집가는중이에용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063 일반 그 유튜버다 ㄷㄷㄷㄷ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62 일반 vr챗 로딩이 안되넹.. 오랜만에 들어가려고했더니 ㅇㅇ 58.239 2018-05-20 0
5061 일반 업로드할때마다 문제 터져서 계쏙 붙잡고있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60 일반 일어나세요 함대장님 공배기 2018-05-20 0
5058 일반 마갤월드 분홍색 use 이영희 2018-05-20 0
5056 일반 컴터 폭발의 정모 2 ㅇㅇ 1.236 2018-05-20 2
5055 일반 렉 너무 심해서 나왔음 태호 2018-05-20 0
5054 일반 마갤월드 대기실 이영희 2018-05-20 0
5053 일반 1070ti인데 갤방 오졐ㅋㅋㅋㅋㅋ 2 에바 59.2 2018-05-20 0
5051 일반 아바타에 능력 있는거 vr없이 하는방법 1 dd 118.223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