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토커 레딧에 글올렸따
글쓴이
ㅇㄴㅁ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7
  • 2018-05-16 08:55:24
  • 220.116


그니까해석좀해봐

김끄리 저사람이 본인맞음??? 2018.05.16 08:56:28
dlvkqkfjg1 나도 잘 모르겠다 어렸을때 목소리를 잃었다 그래서 사람들 따라다니며 듣는걸 좋아한다? 이건가? 학창시절 영어시간에 퍼자서 몰겟다 2018.05.16 08:57:04
ㅇ.ㅇ 스토커 루머 나 맞음, 핵 써서 따라다닌다는데 아님, 니네 따라다니는건 좋아서 그럼 117.111 2018.05.16 08:57:13
ㅇㅇ 지가 apemosyne래잖아 192.168 2018.05.16 08:57:32
ㅇㅇ 어렸을때 병땜에 목소리를 잃어서 말못하는거고 걍 좋아서 따라다닌다는데........ 210.117 2018.05.16 09:04:16
MANKALO 너무 귀엽고 안타깝다... 2018.05.16 09:07:11
ㅇㅇ 그래서 본인은 소통보다는 얘기하는거 듣는게 좋은거일뿐 본의아니게 스토킹(?) 당한사람들은 미안하다는거 같아오ㅜㅜ 210.117 2018.05.16 09:12:54
포동포도 미친 말 못하냐고 장난조로 말했는데 무안하네 2018.05.16 09:14:10
NOTKOREAN 불쌍하자너~ 211.38 2018.05.16 09:15:09
BEll 안녕 내 이름은 Apemosyne이야 나에 관한 거짓루머 때문에 글을 적을게 내가 핵을 사용해서 스토킹 그리고 너를 방해한다는 소식은 알고 있어. 하지만 난 핵을 사용하지않았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는 이유는 단지 당신이 좋아서야 난 게임안에서 소통을 할 수가 없어 내가 어릴때 병으로 목소리를 잃었거든 - dc App 2018.05.16 09:56:12
BEll 그래서 나는 항상 대화하기보단 다른사람들의 대화를 듣곤해. 대화를 들을때 기분이 좋기때문이야. 그동안 내가 스토킹했던 사람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어 이정도면 대강해석맞나 - dc App 2018.05.16 09:59:06
Dochi 좌표좀요 사랑한다고 하게 2018.05.17 01:26:34
ㅇㅇ 시발.. 눈물.... 223.38 2018.05.17 09:5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73 일반 켜봤는데 너무 어렵다 2 ㅇㅇ 2018-05-18 0
4372 일반 이건 그린건가 피냐타 2018-05-18 0
4371 일반 랜더링 하다가 탈모옴 2 22 223.131 2018-05-18 0
4370 일반 코이카츠 클라 뜯었두 ㅇㅇ 175.223 2018-05-18 0
4369 일반 이거 신고되나요? 2 ㅇㅇ 175.223 2018-05-18 0
4368 일반 바이브 사자니 풀트래킹 안할것 같고 4 아루라테 2018-05-18 0
4367 일반 코이카츠는 ㄹㅇ 되면;; 피냐타 2018-05-18 0
4366 일반 전능하신 dlv~각하 MR기종은 델이옵니다 9 요릭 218.39 2018-05-18 0
4365 일반 늅늅이 며칠간 본것들 영상으로 찍어봤다.youtube 15 스노리 221.161 2018-05-18 14
4364 일반 여기 아바타월드 뭔지 아는분 2 가나구리가와 2018-05-18 0
4363 일반 vr사서 우주여행 하고싶다. 메어리 115.94 2018-05-18 0
4362 일반 오늘 노래를 2시간정도 부른것같다 KASAGI 2018-05-18 0
4361 일반 이 맵 이름이 뭐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갈매기 221.163 2018-05-18 0
4360 일반 보이드클럽에 룸도잇음 1 강나다 211.36 2018-05-18 0
4358 일반 키넥트 념글보고 따라하는 사람들 꼭 보셈 dlvkqkfjg1 2018-05-18 0
4357 일반 아 그전에 혹시 브이알 데스크탑모드는 어떻게키는거야??? 4 요릭 218.39 2018-05-18 0
4355 일반 마인크래프트처럼 자기도 나오게 스크릿샷찍을순없나여? 3 ㅇㅇ 1.236 2018-05-18 0
4354 일반 그유튜버님계십니까 키넥트질문 부탁드려요 1 요리ㅏㄱ 218.39 2018-05-18 0
4353 일반 구석에 숨어서 맵 전방위 테러하는 아바타 2 ㅇㅇ 223.33 2018-05-18 0
4351 일반 내가 이렇게 멍청인지 몰랐다 1 KASAGI 2018-05-18 0
4350 일반 케모노프렌지 아바타중에 표정 변화 있는 두루미 어디있나요? 2 두루미 210.90 2018-05-18 0
4349 일반 갤에다가 쒸익쒸익 하지말고 겜상에서 지랄해라 7 ㅇㅇ 2018-05-18 1
4348 일반 코이카츠 모델추출 되면 5 MANKALO 2018-05-18 0
4347 일반 ㄹㅇ 슬레인이랑 타운 벗어나봐 ㅇㅇ 175.223 2018-05-18 0
4346 일반 진짜 노는거 맞춰주지 못할거면 껴들지좀 마 ㅅㅂ 6 ㅇㅇ 121.139 2018-05-18 0
4344 일반 아 근데 은근 외국인한테 말거는게 무섭나보네 3 ㅇㅇ 175.223 2018-05-18 0
4343 일반 나 찐따라서 그런데 듀오할사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5-18 1
4341 일반 Void club 최고다 2 ㅇㅇ 175.223 2018-05-18 0
4340 일반 한국인은 왜 VR만 보면 놀라는가 5 ㅇㅇ 114.205 2018-05-18 0
4337 일반 모델링추출 조나 잘하게되면 메어리 115.94 2018-05-18 0
4336 일반 아바타 올리는거 막히는거 난 바로됐는데 뭐임 DoORu 203.232 2018-05-18 0
4335 일반 설치하는데 쉬운 브이알뭐임 3 ㅇㅇ 211.36 2018-05-18 0
4334 일반 커메 모델링추출 해야겟다. 2 메어리 223.38 2018-05-18 0
4333 일반 키넥트 센서오류 2 ㅇㅇ 27.115 2018-05-18 0
4332 일반 밑에 뉴빈데 온라인서 너클즈 스킨자체가 금지임? 6 ㅇㅇ 223.39 2018-05-18 0
4331 일반 vr챗을 처음하는 아싸 SAV 2018-05-18 0
4330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쓰는애들 봐라 3 MANKALO 2018-05-18 2
4329 일반 welcome the VRChat SDK 이거 언제풀림? 3 ㅁㅁ 119.204 2018-05-18 0
4328 일반 mr쓰는사람들 기본적인 키좀 알려주라 2 ㅇㅇ 211.218 2018-05-18 0
4327 일반 국적 상관없이 병신들이 잇기마련인데 아루라테 2018-05-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