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토커 레딧에 글올렸따
글쓴이
ㅇㄴㅁ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7
  • 2018-05-16 08:55:24
  • 220.116


그니까해석좀해봐

김끄리 저사람이 본인맞음??? 2018.05.16 08:56:28
dlvkqkfjg1 나도 잘 모르겠다 어렸을때 목소리를 잃었다 그래서 사람들 따라다니며 듣는걸 좋아한다? 이건가? 학창시절 영어시간에 퍼자서 몰겟다 2018.05.16 08:57:04
ㅇ.ㅇ 스토커 루머 나 맞음, 핵 써서 따라다닌다는데 아님, 니네 따라다니는건 좋아서 그럼 117.111 2018.05.16 08:57:13
ㅇㅇ 지가 apemosyne래잖아 192.168 2018.05.16 08:57:32
ㅇㅇ 어렸을때 병땜에 목소리를 잃어서 말못하는거고 걍 좋아서 따라다닌다는데........ 210.117 2018.05.16 09:04:16
MANKALO 너무 귀엽고 안타깝다... 2018.05.16 09:07:11
ㅇㅇ 그래서 본인은 소통보다는 얘기하는거 듣는게 좋은거일뿐 본의아니게 스토킹(?) 당한사람들은 미안하다는거 같아오ㅜㅜ 210.117 2018.05.16 09:12:54
포동포도 미친 말 못하냐고 장난조로 말했는데 무안하네 2018.05.16 09:14:10
NOTKOREAN 불쌍하자너~ 211.38 2018.05.16 09:15:09
BEll 안녕 내 이름은 Apemosyne이야 나에 관한 거짓루머 때문에 글을 적을게 내가 핵을 사용해서 스토킹 그리고 너를 방해한다는 소식은 알고 있어. 하지만 난 핵을 사용하지않았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는 이유는 단지 당신이 좋아서야 난 게임안에서 소통을 할 수가 없어 내가 어릴때 병으로 목소리를 잃었거든 - dc App 2018.05.16 09:56:12
BEll 그래서 나는 항상 대화하기보단 다른사람들의 대화를 듣곤해. 대화를 들을때 기분이 좋기때문이야. 그동안 내가 스토킹했던 사람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어 이정도면 대강해석맞나 - dc App 2018.05.16 09:59:06
Dochi 좌표좀요 사랑한다고 하게 2018.05.17 01:26:34
ㅇㅇ 시발.. 눈물.... 223.38 2018.05.17 09:5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216 일반 흥갤 48위 ㅊㅊ 8 MANKALO 2018-06-06 0
14215 일반 아무것도 안했는데 갑자기 홈으로 가지는거 머임? 2 ㅇㅇ 211.243 2018-06-06 0
14214 일반 vr유저 비율이 얼마나 됨? 7 ㅇㅇ 121.188 2018-06-06 0
14213 일반 형님들 데바데 캐릭터 있는곳 아십니까 1 ㅇㅇ 59.14 2018-06-06 0
14212 일반 마이크도 안 쓰고 VR도 안 쓰는 놈들은 뭐냐? 4 ㅇㅇ 114.205 2018-06-06 0
14211 일반 근데 맨날 같이 노는사람들 나빼고 다 VR샀음 7 ㅇㅇ 175.125 2018-06-06 0
14210 일반 다짜고짜 국적묻는게 왜 좀 그러냐면 5 ㅇㅇ 203.229 2018-06-06 4
14209 일반 나 진짜 어떻게하냐 5 ㅇㅇ 112.152 2018-06-06 0
14208 일반 graveyard 맵 바닥 어두워지는거 뭐임? 1 애플티 2018-06-06 0
14207 일반 않이 레알 vr챗은ㅇㅇ 3 EzozE 2018-06-06 0
14206 일반 아 애미씨발양남새끼들 바이브살려니까 바로 50달러올려버리네 2 ㅇㅇ 2018-06-06 0
14205 일반 브알챗 시작하고 현생이 좆되버림 7 ㅇㅇ 175.125 2018-06-06 0
14203 일반 이번주주말까지 해볼목록 1 G군 2018-06-06 0
14202 일반 오늘 셀카 모음 7 코우 2018-06-06 0
14200 일반 이게 vrchat이냐 찐따 시뮬레이터냐 7 YunMa 116.39 2018-06-06 0
14199 일반 오늘 VRchat 개쩔었다 1 게임가드改二 2018-06-06 0
14198 일반 자기전에 항상 vrc 하니까 내 아바타가되는 꿈을꿈 4 댕타 2018-06-06 0
14196 일반 근데 국적 물어보는게 왜 좆같은거임? 11 ㅇㅇ 175.125 2018-06-06 0
14195 일반 늑녜 브린이 1 ㅇㅇ 222.119 2018-06-06 0
14193 일반 아까 vr유저가 코토노하 아카네 목소리로 말하던데 3 신동훈 2018-06-06 0
14192 일반 ㅇ 이 갤이 역겨운 점 ㅇ 22 EzozE 2018-06-06 21
14191 일반 스트리머 사이에서 vrchat이 유행하는 것은 좋은 것인가 8 ㅇㅇ 175.223 2018-06-06 0
14190 일반 풀트래킹 유저들 허리,발에 트래커 어떤식으로 고정함? 7 댕타 2018-06-06 0
14189 일반 일본유저들 돈 많나봐 5 신동훈 2018-06-06 0
14188 일반 오우야 오늘도 엄청놀았네 3 하벤하이드 2018-06-06 0
14187 일반 오늘 불쌍한 한국인 본썰 6 ㅇㅇ 222.104 2018-06-06 1
14184 일반 곰돌이 푸 아바타 어떰 2 크로찬 2018-06-06 0
14183 일반 살..려줘 4 공배기 2018-06-06 0
14182 일반 참피붐은 온다 11 Lydie 2018-06-06 1
14181 일반 디시의 참피사랑은 겉멋일 뿐임 4 ㅇㅇ 114.205 2018-06-06 0
14180 일반 이거아바타 못쓰는거야? 1 ㅇㅇ 218.146 2018-06-06 0
14178 일반 니어오토 월드 분위기 타기 너무 좋음 7 포도초콜렛 2018-06-06 0
14177 일반 psvr 판매전략을 바꿔보는게 어떰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6 5
14176 일반 zara 1 강나다 116.46 2018-06-06 0
14175 일반 직장다니는 여중생분들 생활도 여유인듯 2 NAME_HORANG 2018-06-06 0
14174 일반 파딱님들 일잘핵쓰실시간인듯 7 G군 2018-06-06 0
14173 일반 근데 vr도 블프때 세일함? 1 @@ 58.122 2018-06-06 0
14171 일반 저댄방 흰화면 짜증난다 큐랫 14.45 2018-06-06 0
14170 일반 이거 어떤 미친놈들이냐 ㅋㅋㅋㅋ 2 ㅇㅇ 122.35 2018-06-06 3
14169 일반 노트북으로 VR챗 하려는데 사양이나 그런거랑 관련이 있나요? 15 우치다o마아야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