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i5 CPU 사용률
글쓴이
포도초콜렛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47
  • 2018-07-29 13:26:23
							


아바타 블락하고 총원20명에 친구 4명인 상태에서 CPU 사용률임


브얄챗만 70%쯤 점유하던거 같음


아바타 블락풀면 렉때문에 노래가 뚝뚝 끊겨서나옴


글카는 그다지 많이 안먹는데 cpu가 문제네


혹시 컴터 맞추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나도 컴퓨터 바꿔야 겠다...



BLOCK_B 와; 아침에 i3로돌린다는애들은 뭐여그럼 메모리도 엥간 잡아먹네 2018.07.29 13:28:20
춤만춰 슈퍼샘플링옵션을 더 내려보쟈 2018.07.29 13:29:08
치요키 ㄷㄷㄷㄷㄷ 2018.07.29 13:29:50
ㅇㅇ 므칭... 혹시 글카 뭐쓰는지 알 수 있을까여 223.62 2018.07.29 13:30:10
포도초콜렛 글카는 1080 2018.07.29 13:31:01
울테 8700k에 1080ti만이 답인가 2018.07.29 13:55:30
Gloryman 저땐방은 확실히 높은 cpu가야겟더라 2018.07.29 16:13: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63 일반 라무네 귀여움 4 치요키 2018-08-02 0
36761 일반 아니 ㅆ빸 택배가 왜 남쪽으로 갘ㅋㅋㅋㅋㅋㅋ 1 ㅇㅇ 175.196 2018-08-02 0
36760 일반 어제 브알 체스해따 4 꼬마키` 2018-08-02 0
36759 일반 오늘아침에 갤재밌었는데 3 ㅇㅇ 222.96 2018-08-02 0
36758 일반 다리가 치마 뚫는거 2 네코제타 2018-08-02 0
36757 일반 행아웃 하우스에서 폰허브 틀려면 어캐 해야함? 2 ㅇㄴㅁㅇ 182.226 2018-08-02 0
36756 일반 갤에 들고오던안들고오던 갤주는좆목충이다 8 ㅇㅇ 175.223 2018-08-02 6
36755 일반 오늘 메챠쿠챠 나쁜짓해버림 2 애플치즈 2018-08-02 0
36754 일반 블렌더 처음 딱 켜보니까 내가 뭘해야하고 이게 뭔지 존나 막막하다 2 ㅇㅇ 220.93 2018-08-02 0
36753 일반 공작컨셉 드디어 고쳤다.. 1 ㅇㅇ 112.186 2018-08-02 2
36752 일반 하와와 브랄쳇 하고싶은거시와요 6 SenKaZe 2018-08-02 0
36751 일반 오늘 하루종일 브이알 못한거시에요 ㅇㅇ 211.246 2018-08-02 0
36750 일반 밑에 블렌더 옷 어쩌구 쓴 사람인데 4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9 일반 아침체조 몇시에함?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8 일반 디시콘 이런 느낌이였는데 1 아델리펭귄 2018-08-02 0
36747 일반 mr 1050으로 신사 풀방해도 렉 그리 안심한디?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6 일반 라무네쓰고싶다.. 1 메모ㅋㅏ 2018-08-02 0
36745 일반 갠적으로 우콘이 다이나믹본 수치 이렇게 씀 2 dd 124.5 2018-08-02 1
36743 일반 블렌더로 옷갈아입히기 3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741 일반 고폴리곤 아바타 데시메이트 하기전에 꼭 하나만 보고가자. 5 빠쓰 2018-08-02 1
36740 일반 오늘치 의뢰 끝. 1 빠쓰 2018-08-02 0
36739 일반 우콘 다이나믹본 수치좀 가르쳐줄 사람 있나요?? 5 ㅇㅇ 223.39 2018-08-02 0
36738 일반 댄스방 34명뭔뎈ㅋㅋㅋ 7 Luche 2018-08-02 0
36737 일반 야 시발 친구한명 생겼는데 트윗이 트페미 같은데 어쩌냐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2 0
36735 일반 먀우! 먀우! 암어카우 댕타 2018-08-02 0
36734 일반 저댄방 20명넘어가는거같던데 렉 괜찮음? 1 울테 2018-08-02 0
36733 일반 친구 미코되는만화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32 일반 풀트래킹 잘만 활용하면 애니 만들 수도 있지 않냐?ㅋㅋ 4 ㅇㅇ 124.49 2018-08-02 0
36731 일반 친구방 조인했는데 아..안녕하세요 이거 무슨 의미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729 일반 게임 추출한 아바타는 폴리곤이 원래 적어요? 4 치햐p 2018-08-02 0
367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악세 진짜 최대한 줄여서 뽑아야되네 3 아루라테 2018-08-02 0
36726 일반 오큘혼종 허리트래커 튈때 팁 러프멜 2018-08-02 0
36725 일반 친구 없다는 놈들 다 인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8-02 2
36724 일반 브알 친구가없어서 너무외로움 2 ㅇㅇ 223.54 2018-08-02 0
36723 일반 mr 1시간 후기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22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공지 읽어도 안된다 도움 + 사진첨부 8 가사이_유노 2018-08-02 1
36721 일반 8월 2일 빵댕이 흔들기 1 기무대띠 2018-08-02 0
36720 일반 브얄 1시간하니까 눈 왤케빨갛냐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19 일반 폴리곤 5만짜리 2만으로 줄일려면 뭘해야할까 1 suikaice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