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지 않는게 좋은맵 소개-Otaku MMD Room (가지마 씨부랄)
글쓴이
BLOCK_B
추천
1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34
  • 2018-07-29 12:32:53
							

친절한 형님들이 소재를 주셔서 같이 다녀와봤습니다 새로운 맵들나올때마다 계속 가는데 별로 소개할게 없어요

그냥 이런맵도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봐주시고 안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름만보면 왠지 꿈과희망이 가득해보이잖아요?

컨셉을 좀바꿔서 별로 갈이유가없는맵도 써보려구요









왜 MMD Room이라고 되있는지 모르겠는 관련성이 개미부랄만큼도 없는맵입니다  아마제작자가 훼이크를 넣을생각이 아니였을까요?

아마 그런거라면 진짜 나쁜세끼입니다 이맵의 이름중에 제대로 설명된건 오타쿠 딱하나입니다

뭐 관심있는 사람은 가겠죠뭐 그런분들 가라고 적는거니까요 저도 사실 낚여서 가긴했음





첫장부터 이미 모든이야기가 끝났군요 대강이런맵입니다

세상에 근데 이런게 360도로 붙어있어요 굳이 미소녀 아바타를 낀채로 미소녀 캐릭사진을 봐야하는 이유라도 있나요? 왜그러는겁니까?

최소한 숨기는 버튼이라도 만들어주면 좋왔을거같습니다 내가 좋와하는캐릭이 없잖아


이건 에어컨입니다 가동따윈 되지않는 그냥 장식입니다 최소한 바람소리라도 들렸다면 이맵에 올 이유라도 있을텐데 말이죠

왜 붙혔을까요? 에어컨 과시? 하여튼 맘에안듭니다



이건 TV라고 하는겁니다 우측하단에 파란색 버튼을 눌러보면  무슨영상이 나오긴합니다 근데 뭔지 모르겠어요

세상에 이방은 왜이렇게 이해할수없는게 많죠? 도대체 이영상 하나로 mmd라고 방이름을 그따위로 지은걸까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근데 이거하나만 보고 이맵에 오기엔 포기해야할게 너무많아요 그리고 이거 겁나싸이코 같은데 먼저 방에들어온 인원이 저버튼을 한번이라도 누르면

나중에들어오는 인원은 강제적으로 tv를 볼수밖에없습니다 시끄러워서 끄면 다른사람들은 자동으로 tv가 다시켜집니다. 다같이 하하호호 볼수가 없어요

대체 왜 이런거죠? 제작자의 집은 1인1tv제도를 고수하는곳 일까요? 전모르겠습니다 가지마세요 차라리 신사에서 죽치는게 더좋습니다

아닌사람은 꺼지구 뉴비들은 친구들하고 놀려고 이곳저곳 가더라도 여긴피하셈












-----------------------------------------------------------------------------------------------------------------------





























ㅇㅇ 아래 본문 ㅋㅋㅋ 220.93 2018.07.29 12:33:35
Gloryman 하지말라면 원래 더 하고 싶단말이야 2018.07.29 12:38:31
ㅇㅇ 비하인드가 제일 재밌음ㅋㅋㅋ 222.96 2018.07.29 12:44:41
휴학백수 2018.07.29 12:53:54
BLOCK_B 인피니티워가 재밋다는건 아니지? 내가이상한건가 2018.07.29 13:01:5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13:17:42
ㅇㅇ 이방확실히 쓰레기긴함 59.21 2018.07.29 13:19:19
ㅇㅇ tv가 나오는건 첨알앗네 저버튼이있었나? 59.21 2018.07.29 13:21:37
춤만춰 2018.07.29 13:25:37
긴긴 저거 이름이 MMD인 이유는 그냥 유명한 미쿠미쿠댄스 맵 중에 하나를 포팅한 거여서 그런걸걸 2018.07.29 13:31:09
BLOCK_B 의미없는건 똑같군 2018.07.29 13:35:53
Lydie ㅋㅋㅋㅋ 2018.07.29 13:42:25
ㅇㅇ 마덜 마덜 데드 방 110.70 2018.07.29 14:1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571 일반 8월 2일 주간 팬티 갱신 2 기무대띠 2018-08-02 1
36570 일반 갤에서 언급안하면 되는부분 아니었냐 3 애플치즈 2018-08-02 1
36569 일반 여기서 불타는 사람들을 보면 2 Raimiz 2018-08-02 0
36568 일반 날이 더우니까 갤에 화재가 많이 생기네 3 음료 2018-08-02 1
36567 일반 이시간 전갤주 근황 5 ㅇㅇ 222.96 2018-08-02 1
36566 일반 (긴급) 도와줘 아바타가 안보여 2 ㅇㅇ 221.162 2018-08-02 0
36565 일반 풀트래커들 벌받는 사진이나 봐라 4 치요키 2018-08-02 0
36564 일반 윾동에게 고닉이미아내요미아내요 G군 2018-08-02 0
36562 일반 왜그리 불만이 많니 spill 1.214 2018-08-02 2
36561 일반 커메마 폴더에 Unityinjector 폴더가 없음 3 0Line0 2018-08-02 0
36559 일반 난 당장 분탕보다 내 트래커가 더 소중함 4 엘에르엘 2018-08-02 1
36558 일반 윾동들이 분탕질을 시작한다고?? 2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557 일반 라스푸틴트니까 전부다 무대위에서 나가길래 나혼자춤ㅠ 3 디지몬 2018-08-02 0
36556 일반 여기서 종료 1 Rla시민 2018-08-02 0
36555 일반 근데 우리가이러면 다름고닉들 글쓰로오기불편해짐 ㅇㅇ 175.223 2018-08-02 0
36553 일반 갤럼들끼리 디코방파서 족목한다고?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552 일반 그만불태워 십새들아 (강좌, 팁) 5 MANKALO 2018-08-02 14
36550 일반 트래커 사설 상담후 결론.txt 2 엘에르엘 2018-08-02 0
36549 일반 오큘컨트롤러는 그립감 터치, 다 좋은데 건전지가 문제인듯... 5 Raimiz 2018-08-02 0
36545 일반 지인한테 짜준 컴터 견적 뿌림1(89~120만원대) 2 러닝머신러닝 2018-08-02 1
365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패드버튼고장(?) 3 zerg954 175.223 2018-08-02 0
36542 일반 용산 휴가시스템이 이해가 안감 2 쿨통 2018-08-02 0
36540 일반 저댄방에서 라스푸틴 했는데 왜이리 힘들지 5 디지몬 2018-08-02 0
36539 일반 유동 분탕이 념글가는 이유 2 ㅇㅇ 110.70 2018-08-02 1
36538 일반 슈퍼샘플링 먹으면 Hmd만 해상도 내려감? 1 댕타 2018-08-02 0
36537 일반 트래커 사설업체 와서 보여줬더니 뜯은거같대 3 엘에르엘 2018-08-02 0
36536 일반 깜빡하고 트래커 충전 안시켜놓고옴 ㅜㅜ 1 댕타 2018-08-02 0
36534 일반 종나 신기한게말이야 ㅈ목이니 뭐니 유동이 불태우면 3 MANKALO 2018-08-02 0
36533 일반 갤월드 망한이유 3 ㅇㅇ 110.70 2018-08-02 2
36532 일반 나의생각엔 댓글몰림은 개소리임 3 ㅇㅇ 110.70 2018-08-02 0
36531 일반 근데 진짜 왠만한 문제는 공지 봐서 해결 가능함 6 긴긴 2018-08-02 0
36530 일반 뱅제작일지) 계단과 생명력조절 추가함 7 아라이 221.164 2018-08-02 5
36529 일반 영상을 이렇게 찍는거균 3 앵뽀뽀 2018-08-02 0
36528 일반 갤주야 연관 갤러리 어케 추가하는지 아냐 2 pigen 2018-08-02 0
36527 일반 난 왜 본적이 없지 4 초보자아 2018-08-02 0
36525 일반 묵언하던 친구가 마이크 틀면 무슨기분 들음? 6 카디아. 2018-08-02 1
36524 일반 아이디 자주 바꾸는 사람들 1 ㅇㅇ 222.237 2018-08-02 0
36523 일반 너네 일본 여자를 본적이 있냐 9 초보자아 2018-08-02 0
36522 일반 mr로 부랄쳇 후기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521 일반 블랜더에 cats 깔아서 모댈봤는데 다르네요. 4 talo0529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