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지 않는게 좋은맵 소개-Otaku MMD Room (가지마 씨부랄)
글쓴이
BLOCK_B
추천
14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34
  • 2018-07-29 12:32:53
							

친절한 형님들이 소재를 주셔서 같이 다녀와봤습니다 새로운 맵들나올때마다 계속 가는데 별로 소개할게 없어요

그냥 이런맵도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봐주시고 안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름만보면 왠지 꿈과희망이 가득해보이잖아요?

컨셉을 좀바꿔서 별로 갈이유가없는맵도 써보려구요









왜 MMD Room이라고 되있는지 모르겠는 관련성이 개미부랄만큼도 없는맵입니다  아마제작자가 훼이크를 넣을생각이 아니였을까요?

아마 그런거라면 진짜 나쁜세끼입니다 이맵의 이름중에 제대로 설명된건 오타쿠 딱하나입니다

뭐 관심있는 사람은 가겠죠뭐 그런분들 가라고 적는거니까요 저도 사실 낚여서 가긴했음





첫장부터 이미 모든이야기가 끝났군요 대강이런맵입니다

세상에 근데 이런게 360도로 붙어있어요 굳이 미소녀 아바타를 낀채로 미소녀 캐릭사진을 봐야하는 이유라도 있나요? 왜그러는겁니까?

최소한 숨기는 버튼이라도 만들어주면 좋왔을거같습니다 내가 좋와하는캐릭이 없잖아


이건 에어컨입니다 가동따윈 되지않는 그냥 장식입니다 최소한 바람소리라도 들렸다면 이맵에 올 이유라도 있을텐데 말이죠

왜 붙혔을까요? 에어컨 과시? 하여튼 맘에안듭니다



이건 TV라고 하는겁니다 우측하단에 파란색 버튼을 눌러보면  무슨영상이 나오긴합니다 근데 뭔지 모르겠어요

세상에 이방은 왜이렇게 이해할수없는게 많죠? 도대체 이영상 하나로 mmd라고 방이름을 그따위로 지은걸까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근데 이거하나만 보고 이맵에 오기엔 포기해야할게 너무많아요 그리고 이거 겁나싸이코 같은데 먼저 방에들어온 인원이 저버튼을 한번이라도 누르면

나중에들어오는 인원은 강제적으로 tv를 볼수밖에없습니다 시끄러워서 끄면 다른사람들은 자동으로 tv가 다시켜집니다. 다같이 하하호호 볼수가 없어요

대체 왜 이런거죠? 제작자의 집은 1인1tv제도를 고수하는곳 일까요? 전모르겠습니다 가지마세요 차라리 신사에서 죽치는게 더좋습니다

아닌사람은 꺼지구 뉴비들은 친구들하고 놀려고 이곳저곳 가더라도 여긴피하셈












-----------------------------------------------------------------------------------------------------------------------





























ㅇㅇ 아래 본문 ㅋㅋㅋ 220.93 2018.07.29 12:33:35
Gloryman 하지말라면 원래 더 하고 싶단말이야 2018.07.29 12:38:31
ㅇㅇ 비하인드가 제일 재밌음ㅋㅋㅋ 222.96 2018.07.29 12:44:41
휴학백수 2018.07.29 12:53:54
BLOCK_B 인피니티워가 재밋다는건 아니지? 내가이상한건가 2018.07.29 13:01:5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9 13:17:42
ㅇㅇ 이방확실히 쓰레기긴함 59.21 2018.07.29 13:19:19
ㅇㅇ tv가 나오는건 첨알앗네 저버튼이있었나? 59.21 2018.07.29 13:21:37
춤만춰 2018.07.29 13:25:37
긴긴 저거 이름이 MMD인 이유는 그냥 유명한 미쿠미쿠댄스 맵 중에 하나를 포팅한 거여서 그런걸걸 2018.07.29 13:31:09
BLOCK_B 의미없는건 똑같군 2018.07.29 13:35:53
Lydie ㅋㅋㅋㅋ 2018.07.29 13:42:25
ㅇㅇ 마덜 마덜 데드 방 110.70 2018.07.29 14:10: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747 일반 mr 1050으로 신사 풀방해도 렉 그리 안심한디? 4 퓨즈집속탄 2018-08-02 0
36746 일반 라무네쓰고싶다.. 1 메모ㅋㅏ 2018-08-02 0
36745 일반 갠적으로 우콘이 다이나믹본 수치 이렇게 씀 2 dd 124.5 2018-08-02 1
36743 일반 블렌더로 옷갈아입히기 3 ㅇㅇ 125.135 2018-08-02 0
36742 일반 아바타 노팬티도 신고먹을수있음?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741 일반 고폴리곤 아바타 데시메이트 하기전에 꼭 하나만 보고가자. 5 빠쓰 2018-08-02 1
36740 일반 오늘치 의뢰 끝. 1 빠쓰 2018-08-02 0
36739 일반 우콘 다이나믹본 수치좀 가르쳐줄 사람 있나요?? 5 ㅇㅇ 223.39 2018-08-02 0
36738 일반 댄스방 34명뭔뎈ㅋㅋㅋ 7 Luche 2018-08-02 0
36737 일반 야 시발 친구한명 생겼는데 트윗이 트페미 같은데 어쩌냐 5 ㅇㅇㅇㅇ 117.111 2018-08-02 0
36735 일반 먀우! 먀우! 암어카우 댕타 2018-08-02 0
36734 일반 저댄방 20명넘어가는거같던데 렉 괜찮음? 1 울테 2018-08-02 0
36733 일반 친구 미코되는만화 다시봐도 너무 웃기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32 일반 풀트래킹 잘만 활용하면 애니 만들 수도 있지 않냐?ㅋㅋ 4 ㅇㅇ 124.49 2018-08-02 0
36731 일반 친구방 조인했는데 아..안녕하세요 이거 무슨 의미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8-02 0
36729 일반 게임 추출한 아바타는 폴리곤이 원래 적어요? 4 치햐p 2018-08-02 0
367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드는건 악세 진짜 최대한 줄여서 뽑아야되네 3 아루라테 2018-08-02 0
36726 일반 오큘혼종 허리트래커 튈때 팁 러프멜 2018-08-02 0
36725 일반 친구 없다는 놈들 다 인싸임 1 와쳐는레나다 2018-08-02 2
36724 일반 브알 친구가없어서 너무외로움 2 ㅇㅇ 223.54 2018-08-02 0
36723 일반 mr 1시간 후기 2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22 일반 아바타 복사 방지 공지 읽어도 안된다 도움 + 사진첨부 8 가사이_유노 2018-08-02 1
36721 일반 8월 2일 빵댕이 흔들기 1 기무대띠 2018-08-02 0
36720 일반 브얄 1시간하니까 눈 왤케빨갛냐 1 ㅇㄴㅇㄴ 221.141 2018-08-02 0
36719 일반 폴리곤 5만짜리 2만으로 줄일려면 뭘해야할까 1 suikaice 2018-08-02 0
36718 일반 첫 접속할때마다 3 oo 221.139 2018-08-02 0
36717 일반 오큘 바이브트래커 질문.. 4 김나무 183.97 2018-08-02 0
36716 일반 아이트래킹이랑 애니메이샨 충돌이 많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715 일반 VR챗 입문하기 전에 어디 월드에 대공포도 있었다는데 쏴보고싶다 1 ㅇㅇ 220.93 2018-08-02 0
36714 일반 혹시 혈소판쟝 어느월드에있어? 4 마요릭 2018-08-02 0
36713 일반 마약에 쩔은 미코 4 울테 2018-08-02 0
36712 일반 건강해지고자하는 풀트래커 유저의 경험으로얻은 주의사항 14 엘에르엘 2018-08-02 12
36710 일반 마약컨셉 아바타나 이모트는 없네 6 ㅇㅇ 220.93 2018-08-02 0
36709 일반 오늘 브얄챗 하다가 VR끝판왕 봤다 5 기무대띠 2018-08-02 2
36708 일반 이거 해결법좀 알려주셈 ㅇㅇ 175.203 2018-08-02 0
36707 일반 고무탄총 모델링 배포함 7 Rla시민 2018-08-02 15
36706 일반 그 영어쓰면 필기체로 바꿔주던 사이트 아는사람있어? ㅇㅇ 182.209 2018-08-02 0
36705 일반 갤만 보면 찐따많은거 같은데 5 와쳐는레나다 2018-08-02 0
36704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13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703 일반 꼽거나 불편하면 자기가 만들자 2 Luche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