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비행하는법 아는 갤러 업삼?
글쓴이
dlvkqkfjg1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00
  • 2018-05-16 08:13:38
							

그냥 둥둥 떠다니는거 말구 하늘 자유롭게 날라다니는거
친구창에 두명이 그런 아바타를 갖고있는데 너무 멋잇어...

NOTKOREAN WORLD 에서 birb 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곳 들어가서 건담 말고 강철 로봇 어깨위에 있는 아바타를 클릭 혹은 새 2마리가 운전하는 자동차 타서 점프 계속하면 날아다님. 211.38 2018.05.16 08:18:08
Laimian 많이 어렵진 않은데 설정이 귀찮아 2018.05.16 08:22:37
dlvkqkfjg1 나는 아바타를 원하는게 아니라 내 아바타가 날길 원하는거임... 걔내는 브얄챗 첫날 알아서 써봤는데 난다고 하기도 애매하자너 .. 하강이 안됨 2018.05.16 08:23:02
Laimian 말그대로 위로 쭉 날게하는 방식이 있고, 떨어지는걸 느리게 해서 점프로 떠있을수도 있고 2018.05.16 08:23:08
dlvkqkfjg1 어케하는지 알랴줄수잇삼? ㅠㅠ 해보고싶은디 2018.05.16 08:23:29
Laimian 아바타 밑에 2m크기의 큐브를 넣고 메쉬 렌더러를 비활성화 그런 다음 루프 타임이 비활성화된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이 애니메이션에서 큐브의 위치를 변경하여 발 안에 있도록 하고 각도를 트리거 할 때마다 날기 위해 점프할 수 있음 2018.05.16 08:26:06
Laimian 일단 이게 쭉 날아다니는 원리임 2018.05.16 08:26:56
dlvkqkfjg1 흠 일단 당장은 뭔소린지 이해가 안되는군 집에가서 유니티 키고 건드려봐야겟네 2018.05.16 08:28:09
dlvkqkfjg1 2미터 크기의 큐브를 애니메이션안에서만 발안에 있으라는게 어떤소리임? 하나 더 만들라는거야? 2018.05.16 08:28:56
dlvkqkfjg1 발은 두갠딩... 2018.05.16 08:29:05
Laimian 하나 더만들라는거지 2018.05.16 08:32:17
Laimian 보이지 않는 큐브가 널 띄워준다고 생각하면 됨 2018.05.16 08:32:35
dlvkqkfjg1 ㅇㅎ 오케이 좀 있다가 거기까지 완성하고 다시 물어봐도 될까?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보고싶은데 2018.05.16 08:36:43
Baskin_LazpBerry 클로즈 설정하다가 알게된건데 콜라이더 두개 붙여놓고 is trigger 안해놓으면 쭉 날라가던데 그것도 쓸수 있지 않음? 2018.10.08 09:25: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399 일반 너무 많이 나댄거같다 샤워나 하러가야지 5 꼬마키` 2018-06-28 0
24398 일반 엔카빌런 개 찐따같은 점 10 꼬마키` 2018-06-28 13
24397 일반 요번 업데이트 후에 그래픽 카드 디바이스 업글하라고 팅김 2 NAME_HORANG 2018-06-28 0
24396 일반 외국인 겁나 좋아하는 구나? 6 momo 223.62 2018-06-28 0
24395 일반 묵언하고다니면 자주 외국인으로 오해받더라구 2 카디아. 2018-06-28 0
24392 일반 하와와 3 jjang_ah 2018-06-28 0
24390 일반 외국인 구분법 4 카디아. 2018-06-28 0
24389 일반 외국인 구분법 1 ㅇㅇ 59.152 2018-06-28 0
24388 일반 일본어 실력 느는법.txt 1 와쳐는레나다 2018-06-28 0
24387 일반 신사에서 본 어글리 코리안은 1 오뚜기신 2018-06-28 0
24386 일반 브얄챗 셀카 팁 3 싸이킥유코 2018-06-28 0
24385 일반 vrmod 에에서 올라간대로 했는데 4 ㅇㅇ 59.15 2018-06-28 0
24384 일반 알고보니 한국인이였음 1 어흑마이갓 2018-06-28 0
24383 일반 엔카빌런 글 보고 또 떠오른거 ㅇㅇ 223.38 2018-06-28 1
24382 일반 나도 아싸지만 진짜들 보면 가끔 무섭다 1 ㅇㅇ 223.38 2018-06-28 0
24381 일반 외국인이 내 캐릭터 그려줌 어흑마이갓 2018-06-28 3
24380 일반 스네일 마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데 조언해주실 분 계신가요? 고로로상 2018-06-28 0
24379 일반 아래 엔카빌런 글 보고 떠오른게 있다 2 ㅇㅇ 223.62 2018-06-28 0
24378 일반 바이브 늒네 갈만한 월드들 추천받읍니다 5 히로~ 2018-06-28 0
24377 일반 그리고 신사에서 일본어로 대화하는데 어글리 코리안이 한 행동 26 ㅁㄴㅇ 122.46 2018-06-28 7
24376 일반 외국 너드 느낌 나는 애들은 한결같이 한국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네 8 ㅁㄴㅇ 122.46 2018-06-28 0
24375 일반 갠적으로 로리 유녀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3 momo 125.184 2018-06-28 0
24373 일반 새 키사라기 압타 찾았는데 2 momo 125.184 2018-06-28 0
24372 일반 않이 블렌더에서 트리 19994 맞춰놨더니 유니티에서 폴리곤 7만???? 9 ㅇㅇ 49.163 2018-06-28 0
24371 일반 인터넷 겁나 느린데 밑에 분이랑 저만 그런가요? 4 NAME_HORANG 2018-06-28 0
24370 일반 오늘도 재미있게 놀았따.... Asterra 2018-06-28 0
24369 일반 아바타 등록,고치는데만 3일간 고생한 것 같아요. 고로로상 2018-06-28 1
24368 일반 공유기렉 개심하네 1 momo 203.226 2018-06-28 0
24367 일반 스네일마커 개웃기네 ㅋㅋㅋㅋ Luche 2018-06-28 0
24366 일반 유니티 재능없으면 하기 힘드네 5 નાસ 2018-06-28 0
24365 일반 파티클 문제 질문좀 하겠슴미다.! 메로 2018-06-28 0
24364 일반 질문) 유니티 2만 폴리곤 넘어도 올려주는 Modded VRCSDK 이거 멜론라떼 2018-06-28 0
24363 일반 [데이터] 브린이 노오력해서 괜찮은(?) 아바타 하나 만들었어요..! 2 Aengdohwa 175.194 2018-06-28 3
24362 일반 존나 근육질 남캐같은 거 못만듦? 2 나무 2018-06-28 0
24360 일반 살려줘;; 2 Dd 211.251 2018-06-28 0
24359 일반 애니메이션만 넣으면 아바타가 자유낙하하는데 도움좀 2 Rinef 2018-06-28 0
24358 일반 3시간 걸림 ㅇㅇ 182.209 2018-06-28 0
24357 일반 오디오 스트랩 해드셋 부분 어떻게 때어내냐 이거 2 카디아. 2018-06-28 0
24356 일반 키넥트 무조건 이베이에서 구매해야 하나요? 3 고로로상 2018-06-28 0
24355 일반 아~씨발 프리큐어 존나 재밌다~ 꼬마키`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