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진짜 비행하는법 아는 갤러 업삼?
글쓴이
dlvkqkfjg1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00
  • 2018-05-16 08:13:38
							

그냥 둥둥 떠다니는거 말구 하늘 자유롭게 날라다니는거
친구창에 두명이 그런 아바타를 갖고있는데 너무 멋잇어...

NOTKOREAN WORLD 에서 birb 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곳 들어가서 건담 말고 강철 로봇 어깨위에 있는 아바타를 클릭 혹은 새 2마리가 운전하는 자동차 타서 점프 계속하면 날아다님. 211.38 2018.05.16 08:18:08
Laimian 많이 어렵진 않은데 설정이 귀찮아 2018.05.16 08:22:37
dlvkqkfjg1 나는 아바타를 원하는게 아니라 내 아바타가 날길 원하는거임... 걔내는 브얄챗 첫날 알아서 써봤는데 난다고 하기도 애매하자너 .. 하강이 안됨 2018.05.16 08:23:02
Laimian 말그대로 위로 쭉 날게하는 방식이 있고, 떨어지는걸 느리게 해서 점프로 떠있을수도 있고 2018.05.16 08:23:08
dlvkqkfjg1 어케하는지 알랴줄수잇삼? ㅠㅠ 해보고싶은디 2018.05.16 08:23:29
Laimian 아바타 밑에 2m크기의 큐브를 넣고 메쉬 렌더러를 비활성화 그런 다음 루프 타임이 비활성화된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이 애니메이션에서 큐브의 위치를 변경하여 발 안에 있도록 하고 각도를 트리거 할 때마다 날기 위해 점프할 수 있음 2018.05.16 08:26:06
Laimian 일단 이게 쭉 날아다니는 원리임 2018.05.16 08:26:56
dlvkqkfjg1 흠 일단 당장은 뭔소린지 이해가 안되는군 집에가서 유니티 키고 건드려봐야겟네 2018.05.16 08:28:09
dlvkqkfjg1 2미터 크기의 큐브를 애니메이션안에서만 발안에 있으라는게 어떤소리임? 하나 더 만들라는거야? 2018.05.16 08:28:56
dlvkqkfjg1 발은 두갠딩... 2018.05.16 08:29:05
Laimian 하나 더만들라는거지 2018.05.16 08:32:17
Laimian 보이지 않는 큐브가 널 띄워준다고 생각하면 됨 2018.05.16 08:32:35
dlvkqkfjg1 ㅇㅎ 오케이 좀 있다가 거기까지 완성하고 다시 물어봐도 될까?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보고싶은데 2018.05.16 08:36:43
Baskin_LazpBerry 클로즈 설정하다가 알게된건데 콜라이더 두개 붙여놓고 is trigger 안해놓으면 쭉 날라가던데 그것도 쓸수 있지 않음? 2018.10.08 09:25: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92 일반 머리 개귀찮다 바이브 팔만 못쓰냐 1 ddasd 121.166 2018-05-20 0
5091 일반 아시 이제 잠깻는데 2시넘었네 1 꿀뚤 2018-05-20 0
5090 일반 마커 자꾸 삐꾸나서 수정 9번째ㅂㄷ 이번에 문제없으면 갤월드가봐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89 일반 의외로 vr쓰는 갤럼들이 많아서 놀랐다 3 ㅇㅇ 125.185 2018-05-20 0
5088 일반 전부 대피소로 가버림 ㄷㄷ 223.131 2018-05-20 0
508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이거 왜 그런거임? 2 응애 124.57 2018-05-20 0
5086 일반 님들 vr챗 뉴비 질문좀... 0159 2018-05-20 0
5085 일반 비추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80 2018-05-20 1
5084 일반 올만에 들어갔더니 뭐가 이렇게 오류가 많지 ㅇㅇ 58.239 2018-05-20 0
5083 일반 가고싶다 ㅠ Laimian 2018-05-20 0
5082 일반 왜자꾸 돌아가지지 ㅇㅇ 121.131 2018-05-20 0
5081 일반 부갤주님 멋있다 1 ㅇㅇ 125.185 2018-05-20 0
5080 일반 렉걸리지말고 춤추는 미코보자 1 ㅇㅇ 1.236 2018-05-20 0
5079 일반 정모방 가고싶은데 어떻게가는거야 1 ㅇㅇ 121.131 2018-05-20 0
5078 일반 어휴 갤럼들 아바타 용량 개쩌네 ㅇㅇ 2018-05-20 0
5077 일반 대피소가 렉이걸리기시작함. 입장한놈 59.2 2018-05-20 0
5075 일반 너무많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74 일반 아 대피소 왜 렉걸리냐 ㅇㅇ 125.180 2018-05-20 0
5073 일반 VRC mod 같은데에 올릴떄 파일 통합시키는거 어떻게 함? 응애 124.57 2018-05-20 0
5072 일반 정모방 들어가기 NAME HORANG 223.131 2018-05-20 0
5071 일반 대피소 안정적인프레임나와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70 일반 렉 걸려서 금방나옴 내공내공 2018-05-20 0
5069 일반 렉걸리시는분들 대피소로 오세요 공배기 2018-05-20 0
5068 일반 난 갤러들 맨눈으로 받아들이겠어 10선비 2018-05-20 0
5066 일반 난 못 가겠네 피냐타 2018-05-20 0
5064 일반 자원 봉사자 집가는중이에용 1 늑대와향신료 2018-05-20 0
5063 일반 그 유튜버다 ㄷㄷㄷㄷ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62 일반 vr챗 로딩이 안되넹.. 오랜만에 들어가려고했더니 ㅇㅇ 58.239 2018-05-20 0
5061 일반 업로드할때마다 문제 터져서 계쏙 붙잡고있네 하벤하이드 2018-05-20 0
5060 일반 일어나세요 함대장님 공배기 2018-05-20 0
5058 일반 마갤월드 분홍색 use 이영희 2018-05-20 0
5056 일반 컴터 폭발의 정모 2 ㅇㅇ 1.236 2018-05-20 2
5055 일반 렉 너무 심해서 나왔음 태호 2018-05-20 0
5054 일반 마갤월드 대기실 이영희 2018-05-20 0
5053 일반 1070ti인데 갤방 오졐ㅋㅋㅋㅋㅋ 2 에바 59.2 2018-05-20 0
5051 일반 아바타에 능력 있는거 vr없이 하는방법 1 dd 118.223 2018-05-20 0
5050 일반 1060아 힘내!! 1 너숙청 2018-05-20 0
5049 일반 갤럼들아 이러니깐 살만하다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48 일반 20프레임나온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47 일반 아바타 끄는법 알려줘요 Dochi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