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TKOREAN 주작 인정글. + 사과글 + 변명글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84
  • 2018-05-16 07:30:32
  • 211.38
							

안녕하세요 NOTKOREAN 입니다.


먼저 아래의 저의 글을 


일단 이건 유동닉이 아니에요 원래 제가 쓰는 닉은 따로 있습니다.


지금 이 아이피는 회사것이고 또 원래닉은 VR채팅 닉이랑 동일하여 그 부분을 감추려고 이걸로 사용했습니다.




대놓고 말합니다. 아래 영어 게시글은 제가 임의로 적은 영어+구글 번역한 글은 내용은 주작은 아니지만 


의도는 주작 입니다. 과정은 디코에 올린 한국인들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복붙해서 이어 붙인후 나름 추가 구성은 제가 한 것입니다.


관심을 끌려고 한 행위는 맞지만. 딱히 선동질이나 어그로를 끌려고 한 행동은 아니며 물론 동족혐오의 의사가 있었던 것 도 아닙니다.


저는 원래 디씨 유저가 아닙니다만 디씨에서도 일베나 다른 싸이트 못지 않게 트롤러가 있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까 어떤분이 여기는 그런분이 잘 없다. 타게팅이 잘못되었다 라고 하여 뒤늦게 사실을 인지하고 이렇게 사과글을 씁니다.



ㄷㄷ 과장님이 뒤에서 무섭게 노려보고 계서서 잠시뒤 계속 쓸께요~





ㅇㅅㅇ 응~더 안써도 되니까 오지마 좀~ 117.111 2018.05.16 07:32:14
MANKALO 안써도 되는뎅, 쓰고싶으면 쓰셈 2018.05.16 07:32:30
가나구리가와 하와와 우리같은 여고생쟝들은 그런짓모태오.. 2018.05.16 07:32:30
ㅇㅇ 한국인이 트롤이라는 인식이 없어졌으면 좋겟다면서 너도 선입견 가지고있네? - dc App 183.96 2018.05.16 07:33:08
ㅇㅇ 그냥 원래 너 쓰던 고닉으로 하던거나 해라... 추하다 - dc App 183.96 2018.05.16 07:33:46
NOTKOREAN 회사컴이라 로긘하면 '끡 쥬금' 두유노? ㅋㅋㅋ 211.38 2018.05.16 07:34:53
면요리좋아함 2018.05.16 07:41:08
ㅇㅇ "나는 글로벌 디스코드에도 속해있는 [개념 한국인]이라 내가 굳이 그들의 의견을 대표하여 너네들에게 전하겠다! 어글리코리안들아~ 비매너 짓을 자제해주세요~~" 58.239 2018.05.16 08:05:02
ㅇㅇ 탈조선하신 개념있는 한국인님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같은 찐따 유입들은 다시는 어글리코리안 짓을 하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을 대표하여 그들에게 사과해주십시오. 58.239 2018.05.16 08:06:45
정일품영의정 관심없으니까 꺼져 관종새끼야 - dc App 2018.05.16 08:1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4 일반 vr챗 mmd 모델 추출하는 법 잇음?? 4 부왉ㄱ 2018-05-20 0
4992 일반 이거 뭔 캐릭터인 지 아는 사람??? 10 부왉ㄱ 2018-05-20 0
4991 일반 무슨 오륜지 모르겠는데 7 ㅇㅇ 125.185 2018-05-20 0
4990 일반 이겜유저들은 관음증걸렸나요 ㅇㅇ 175.223 2018-05-20 0
4989 일반 노트북 우간다 3 새벽 59.2 2018-05-20 0
4988 일반 vr은 마이크 연결하면 버튼안눌러도 계속 진행되는거? ㅇㅅㅇ 223.131 2018-05-20 0
4987 일반 갤은 처음이라 그런데요 8 Dochi 2018-05-20 0
4986 일반 vr챗 친구들한테 내 디씨글 다들켰숴.. 2 늒네챠 183.96 2018-05-20 0
4985 일반 개임 만이햇는대 글긔 2018-05-20 0
4984 일반 기숙사 가자마자 Dochi 2018-05-20 0
4983 일반 늒네 스토커한테 관음당하고있어요 5 ㅇㅇ 110.70 2018-05-20 0
4982 일반 아침에 운동 하고 갤월드 가서 널준비 해야지 ㅎㅎㅎ 9 벗츄 2018-05-20 0
4981 일반 니어오토마타월드노래제목아시는분 2 ㅇㅇ 125.134 2018-05-20 0
4980 일반 주말아침에 외국형들이랑 노는거잼있음 O3Ov 121.143 2018-05-20 0
4979 일반 근데 스팀이랑 브알챗이랑 1 감자 2018-05-19 0
4978 일반 솔직히 제일 귀여운아바타는 3 감자 2018-05-19 0
4976 일반 아씨 제목을 뭐라하지? 암튼 외국인 친구들 생긴썰 2 ㅇㅇ 116.47 2018-05-19 0
4974 일반 Error saving blueprint. 업로드 에러 1 ㅇㅇ 121.165 2018-05-19 0
4973 일반 시간은 미래로 부터 당겨쓰는거임 4 ㅇㅇ 175.223 2018-05-19 0
4972 일반 밤샛는데 2시까지 버틸수 있을라나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71 일반 외국어 배우고 싶으면 학원가거나 책사서 공부해라 4 ㅇㅇ 114.205 2018-05-19 0
4970 일반 일본어 듣는건 되는데 말하는건 못하는애들 특 2 ㅇㅇ 125.185 2018-05-19 0
4969 일반 2시간째 신사에서 노래부르는중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68 일반 유쾌한 일본인들이랑 공포맵 깻다 ㅋㅋㅋ ㅇㅇ 125.185 2018-05-19 0
4967 일반 근데 애니메이션 추가하는걸로 이런거 전부 구현 가능한가요? 3 긴긴 2018-05-19 0
4966 일반 치마 cloth 문제로 며칠 내내 고민하다 질문한다 4 ㅇㅇ 175.194 2018-05-19 0
4965 일반 키넥트 관련 정보는 어디서 찾아보냐,.... ㅇㅅㅇ 175.213 2018-05-19 0
4964 일반 저스트댄스방 ㅊㅓ음 갔는데 미코월드 2 러프멜 2018-05-19 0
4963 일반 전역 5달 남았는데 못참겠다... Bonapartiste 2018-05-19 0
4962 일반 새벽의 VR움짤 2 펠렉 2018-05-19 2
4961 일반 와이프 되버렸다.. 14 NewTypeKuma 2018-05-19 0
4959 일반 이거 32비트 안돌아감? 2 ㅊㄹ77 2018-05-19 0
4958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디서 구함? ㅇㅇ 220.74 2018-05-19 0
4957 일반 코에 이ㅣ이? 이게 먼뜻이애요 2 태호 2018-05-19 0
4956 일반 안녕하세요 3 칸라 2018-05-19 0
4955 일반 업로드할때 프로젝트째로 올라가는거냐? ㅇㅇ 114.205 2018-05-19 0
4954 일반 ㅋㅋㅋㅋ 얘네 모야 ㅇㅇ 125.185 2018-05-19 0
4953 일반 근데 다들 잠은 안자시나...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52 일반 폴리스 미코군단 너모시끄럽다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51 일반 키넥트 요기서 삿는데 다른설정 필요없지? ㅇㅇㅇ 118.46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