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TKOREAN 주작 인정글. + 사과글 + 변명글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84
  • 2018-05-16 07:30:32
  • 211.38
							

안녕하세요 NOTKOREAN 입니다.


먼저 아래의 저의 글을 


일단 이건 유동닉이 아니에요 원래 제가 쓰는 닉은 따로 있습니다.


지금 이 아이피는 회사것이고 또 원래닉은 VR채팅 닉이랑 동일하여 그 부분을 감추려고 이걸로 사용했습니다.




대놓고 말합니다. 아래 영어 게시글은 제가 임의로 적은 영어+구글 번역한 글은 내용은 주작은 아니지만 


의도는 주작 입니다. 과정은 디코에 올린 한국인들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복붙해서 이어 붙인후 나름 추가 구성은 제가 한 것입니다.


관심을 끌려고 한 행위는 맞지만. 딱히 선동질이나 어그로를 끌려고 한 행동은 아니며 물론 동족혐오의 의사가 있었던 것 도 아닙니다.


저는 원래 디씨 유저가 아닙니다만 디씨에서도 일베나 다른 싸이트 못지 않게 트롤러가 있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까 어떤분이 여기는 그런분이 잘 없다. 타게팅이 잘못되었다 라고 하여 뒤늦게 사실을 인지하고 이렇게 사과글을 씁니다.



ㄷㄷ 과장님이 뒤에서 무섭게 노려보고 계서서 잠시뒤 계속 쓸께요~





ㅇㅅㅇ 응~더 안써도 되니까 오지마 좀~ 117.111 2018.05.16 07:32:14
MANKALO 안써도 되는뎅, 쓰고싶으면 쓰셈 2018.05.16 07:32:30
가나구리가와 하와와 우리같은 여고생쟝들은 그런짓모태오.. 2018.05.16 07:32:30
ㅇㅇ 한국인이 트롤이라는 인식이 없어졌으면 좋겟다면서 너도 선입견 가지고있네? - dc App 183.96 2018.05.16 07:33:08
ㅇㅇ 그냥 원래 너 쓰던 고닉으로 하던거나 해라... 추하다 - dc App 183.96 2018.05.16 07:33:46
NOTKOREAN 회사컴이라 로긘하면 '끡 쥬금' 두유노? ㅋㅋㅋ 211.38 2018.05.16 07:34:53
면요리좋아함 2018.05.16 07:41:08
ㅇㅇ "나는 글로벌 디스코드에도 속해있는 [개념 한국인]이라 내가 굳이 그들의 의견을 대표하여 너네들에게 전하겠다! 어글리코리안들아~ 비매너 짓을 자제해주세요~~" 58.239 2018.05.16 08:05:02
ㅇㅇ 탈조선하신 개념있는 한국인님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같은 찐따 유입들은 다시는 어글리코리안 짓을 하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을 대표하여 그들에게 사과해주십시오. 58.239 2018.05.16 08:06:45
정일품영의정 관심없으니까 꺼져 관종새끼야 - dc App 2018.05.16 08:1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696 일반 이아바타보면 아는척해주새오 2 ㅇㅇ 39.7 2018-05-19 0
4695 일반 않이 왜 아직도 아바타 안풀려 4 ㅇㅇ 121.131 2018-05-19 0
4694 일반 카툰네트워크 캐릭터 모여있던곳 있던데 ㅇㅇ 112.161 2018-05-19 0
4693 일반 vrchat 때매 여중생쟝 지갑 탈탈 털리는고에요..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92 일반 낚시터의 수호견 공배기 2018-05-19 0
4691 일반 공유된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쓰는데요. 4 12 223.131 2018-05-19 0
4689 일반 vr챗으로 얻고 싶은 바디 2 아루라테 2018-05-19 0
4687 일반 다들 VRchat 아바타 MMD 어디서 구하시나요?? 2 늒네쟝 220.80 2018-05-19 0
4685 일반 형들 유니티 질문하나만 1 vr쌉초보 203.100 2018-05-19 0
4684 일반 늒네아바타바껏숴요 2 ㅇㅇ 110.70 2018-05-19 0
4682 일반 아바타 제한 풀림 체리 39.112 2018-05-19 0
4681 일반 형들 유니티 드디어 엑세스 받은 vr초보인데 질문 하나만... 1 vr초보 203.100 2018-05-19 0
4680 일반 님드라 머리위에 bud's avatar라고 떠다니는 미코 아시는분 2 ㅇㅇ 121.136 2018-05-19 0
4678 일반 아마존 배송 조따 빠름;; 2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77 일반 아 유니티 만지기 너무어렵다.. 1 늒네챠 183.96 2018-05-19 0
4676 일반 저거 화면이 안뜨는데 어케해야되여?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675 일반 친추를 무조건 같은 방에서 만나야 가능해? 3 세이레크(Seirec) 2018-05-19 0
4672 일반 우주도움)pmx->블랜더 G군 2018-05-19 0
4671 일반 손목시계 필요한 게이들 있니 6 공배기 2018-05-19 1
4670 일반 유니티에서 손가락 다 -1로 바꿔놧는데도 반응없는데 뭐 빼먹은거 있을까? 1 ㅇㅇ 182.231 2018-05-19 0
4669 일반 아마존 클럽 1 김치라면 2018-05-19 0
4668 일반 진짜 이겜 븅신같은게 3 ㅇㅇ 114.205 2018-05-19 0
4667 일반 미코 아바타월드 추천해주세요 3 퍄퍄퍄 39.120 2018-05-19 0
4666 일반 vr챗에 채팅이있었으면 하소연도 없음 2 ㅇㅇ 222.237 2018-05-19 0
4665 일반 부랄챗 슈샘1.0로즐길수있냐? 1 ㅇㅇ 110.70 2018-05-19 0
4664 일반 이거 할때 설정 해야되는거 있어? 겨울날 2018-05-19 0
4663 일반 주말이라도 가상세계를 벗어나서 여가활동을.! 4 공배기 2018-05-19 0
4662 일반 미로 공포맵 아시는분.. 2 ㅇㅇ 124.62 2018-05-19 0
4661 일반 사람 닉넴옆에 귀 아이콘 뜨는거 뭐임? 3 크렁 2018-05-19 0
4660 일반 브붕이 변태짓 딱걸림 3 가나구리가와 2018-05-19 1
4659 일반 오큘원래발열잇나? 2 ㅇㅇ 39.7 2018-05-19 0
4658 일반 오늘도 관음당하는 늒네 5 ㅇㅇ 110.70 2018-05-19 0
4657 일반 애들아.. 질문 조금만하자.. 2 ㅅㄱ 175.215 2018-05-19 0
4656 일반 오늘자 vr챗 5 Sing)Hana 2018-05-19 0
4654 일반 느아아아 아바타제한이안풀려 1 ㄴㅇㄹㄴㅇ 121.125 2018-05-19 0
4653 일반 바이브 사고 싶은데 5 늒네 223.62 2018-05-19 0
4652 일반 이거 오큘러스 가격차이 왜이래? 3 ㅇㅇ 110.70 2018-05-19 1
4651 일반 냥냥 이거 어케 구하는거에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649 일반 이거머임 ㅇㅇ 124.197 2018-05-19 0
4648 일반 럭키클로에 미쿠 보신분 ㅠ 1 ㅇㅇ 59.24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