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TKOREAN 주작 인정글. + 사과글 + 변명글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84
  • 2018-05-16 07:30:32
  • 211.38
							

안녕하세요 NOTKOREAN 입니다.


먼저 아래의 저의 글을 


일단 이건 유동닉이 아니에요 원래 제가 쓰는 닉은 따로 있습니다.


지금 이 아이피는 회사것이고 또 원래닉은 VR채팅 닉이랑 동일하여 그 부분을 감추려고 이걸로 사용했습니다.




대놓고 말합니다. 아래 영어 게시글은 제가 임의로 적은 영어+구글 번역한 글은 내용은 주작은 아니지만 


의도는 주작 입니다. 과정은 디코에 올린 한국인들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복붙해서 이어 붙인후 나름 추가 구성은 제가 한 것입니다.


관심을 끌려고 한 행위는 맞지만. 딱히 선동질이나 어그로를 끌려고 한 행동은 아니며 물론 동족혐오의 의사가 있었던 것 도 아닙니다.


저는 원래 디씨 유저가 아닙니다만 디씨에서도 일베나 다른 싸이트 못지 않게 트롤러가 있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까 어떤분이 여기는 그런분이 잘 없다. 타게팅이 잘못되었다 라고 하여 뒤늦게 사실을 인지하고 이렇게 사과글을 씁니다.



ㄷㄷ 과장님이 뒤에서 무섭게 노려보고 계서서 잠시뒤 계속 쓸께요~





ㅇㅅㅇ 응~더 안써도 되니까 오지마 좀~ 117.111 2018.05.16 07:32:14
MANKALO 안써도 되는뎅, 쓰고싶으면 쓰셈 2018.05.16 07:32:30
가나구리가와 하와와 우리같은 여고생쟝들은 그런짓모태오.. 2018.05.16 07:32:30
ㅇㅇ 한국인이 트롤이라는 인식이 없어졌으면 좋겟다면서 너도 선입견 가지고있네? - dc App 183.96 2018.05.16 07:33:08
ㅇㅇ 그냥 원래 너 쓰던 고닉으로 하던거나 해라... 추하다 - dc App 183.96 2018.05.16 07:33:46
NOTKOREAN 회사컴이라 로긘하면 '끡 쥬금' 두유노? ㅋㅋㅋ 211.38 2018.05.16 07:34:53
면요리좋아함 2018.05.16 07:41:08
ㅇㅇ "나는 글로벌 디스코드에도 속해있는 [개념 한국인]이라 내가 굳이 그들의 의견을 대표하여 너네들에게 전하겠다! 어글리코리안들아~ 비매너 짓을 자제해주세요~~" 58.239 2018.05.16 08:05:02
ㅇㅇ 탈조선하신 개념있는 한국인님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같은 찐따 유입들은 다시는 어글리코리안 짓을 하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을 대표하여 그들에게 사과해주십시오. 58.239 2018.05.16 08:06:45
정일품영의정 관심없으니까 꺼져 관종새끼야 - dc App 2018.05.16 08:1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41 일반 저도 브이알 멀미 느껴보고십어요 2 ㅇㅇ 39.7 2018-05-23 0
6540 일반 블렌더질문 ㄴㅇㅇ 211.234 2018-05-23 0
6538 일반 아마존 클럽 믿을만함??? 4 ㅇㅇ 14.38 2018-05-23 0
6537 일반 여고생쟝이 여고생쟝이지 2 ㅇㅇ 39.7 2018-05-23 0
6536 일반 남자가 꼬추달고 태어났으면 어? 1 ㅇㅇ 2018-05-23 0
6535 일반 미코 gif 만들었는데 아까워서 올린다. 6 기무대띠 2018-05-23 7
6534 일반 님들 근데 vr기기 어떻게 삿어요?? 2 dd 14.38 2018-05-23 0
6533 일반 똥양인이라고 욕먹었따.. 6 실 성 2018-05-23 1
6532 일반 월급도둑이라뇨 말이심하시내 1 ㅇㅇ 39.7 2018-05-23 0
6531 일반 여중생쟝 여고생쟝이 머임? 3 dd 125.185 2018-05-23 0
6530 일반 여고생쟝 하루에 겜을 13~14시간씩 하는고에여 4 ㅇㅇ 39.7 2018-05-23 0
6529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그런데.. 4 Reso 2018-05-23 0
6528 일반 여고생쟝 제2의인생 퇴근시뮬레이션 중인거에요 ㅇㅇ 39.7 2018-05-23 0
6526 일반 유니티 파일명? 언어 달라서 임포트 안되;는건 어떻게해? 2 댕타 2018-05-23 0
6525 일반 발음 시발 개같은거 인싸 목소리 낼려면 어케해야하는거지 3 ㅇㅇ 14.38 2018-05-23 1
6522 일반 아 씨... 5 시란 2018-05-23 0
6521 일반 내가 한국인들 모여잇는 월드 안가는 이유 6 MANKALO 2018-05-23 0
6520 일반 가끔 외국인들이 돈터치미라고 말하면 왜 기분이 ㅈ같아질까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5-23 1
6519 일반 근데 성인용 모델 들고 오면 어떻게됨? 3 Sharon 2018-05-23 0
6518 일반 니네 여기 다운받아지냐 테레아 2018-05-23 0
6517 일반 스토커쟝이 뭐임? 4 늒늒 211.36 2018-05-23 0
6516 일반 근데 업로드한 아바타는 어디서 지우면 되는겨?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3 0
6515 일반 지금 업로드 나만안돼나 2 꿀뚤 2018-05-23 0
6514 일반 와!!! 대전 옥천 드래곤볼 다 서귀포로 모였다 Ι아이스젤리Ι 2018-05-23 0
6513 일반 소셜기능 더 보완하고 프로필 꾸미기 생기면 좋겠다 lCARUS 2018-05-23 0
6512 일반 엊그제 VIVE삿는데 4 ㅇㅇ 110.70 2018-05-23 0
6511 일반 버니맵 재미있네 2 1021 121.188 2018-05-23 0
6510 일반 mr 왔는거신데.. 여기서 못넘어가겠다 6 ㅇㅅㅇ 175.213 2018-05-23 0
6508 일반 나 영어 잘함 그래서 친구도 70프로가 외국인임 근데 5 dd 14.38 2018-05-23 0
6507 일반 유니티로 캐릭터 머리만 바꿀수있음?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05-23 0
6506 일반 Windows Mixed Reality 설치 도움을 요청합니다.. 6 Reso 2018-05-23 0
6505 일반 죽어도 후드티 입은 아바타는 못구하겠따.. 3 프레니아 175.194 2018-05-23 0
6504 일반 일단 vr사고 느낀점이 있다면 1 ㅇㅇ 2018-05-23 0
6503 일반 와 뭐야 사람들 벽타고다니네 4 개즙 2018-05-23 0
6501 일반 내 아는사람 찾아본다 혹시 갤럼인가... 1 ㅇㅇ 211.38 2018-05-23 0
6500 일반 다들 영어 일본어 기본으로 잘함? 3 ㅋㅋㅋ 223.53 2018-05-23 0
6499 일반 흑흑 MR빨리와라 1 우사밍 2018-05-23 0
6498 일반 귀여운두루미 만남 2 ㅇㅇ 121.158 2018-05-23 0
6497 일반 치명적인 문제가 생김 11 ㅇㅇ 2018-05-23 0
6496 일반 어제 브알챗 일기.txt ㅇㅇ 116.45 2018-05-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