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뱅 제작일지) 테이블 다만들고 기본셋팅끝남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803
  • 2018-07-28 09:16:02
  • 221.164
							



인테리어는 나중에 다 만들고 할거고

기본셋팅 다 끝남

이제 셔플기능만 넣으면 게임 할수있음


근데 문제가 생김



내가 묵언차렷충이라 차렷충을 위한 기능을 몇개 넣고있는데

거울만들어놓으니깐 글씨가 반대로 보여서 못읽겠음

근데 더더욱 중요한건 아예 글자가 너무 더럽고 흐릿해서 잘 안보임

캐릭터 카드에 있는 설명 싹다 지우고 또렷한 글씨체로 만들어야겠음


다음으로 할거는 컨트롤러 버튼 몇개 더추가하고

중앙에 버튼을 몇개 만들껀데

첫번째 버튼은 직업카드를 셋팅하는 버튼, 마스터만 클릭할수있고 클릭하게되면 버튼이 사라지며 설정된 인원수에 따라 보안관,부관,무법자,배신자 카드가 셔플되어 나옴

두번째 버튼은 캐릭터카드를 셋팅하는 버튼, 마스터만 클릭할수있고 클릭하게되면 버튼이 사라지며 설정된 인원수에 따라 캐릭터카드가 셔플되어 2장씩 셋팅됨

세번째 버튼은 플레잉카드를 셋팅하는 버튼, 이하 생략 , 중앙에 8장씩 나열되어 셋팅되며 플레이어들은 카드를 가져갈때에 중앙에 나열된 카드를 가져가야됨


뱅이라는 게임이 카드를 가져갈때 단순히 가져가는게아니라

1. 카드 펼치기

2. 카드 가져오기

3. 카드 사용하기

4. 카드 버리기

이 4단계로 진행하기때문에 카드 펼치기 단계일때를 위해서 중앙에 놓여진 8장의 카드를 펼치고

그 다음 카드 가져오기 단계에서 나열된 카드중 2장씩, 혹은 캐릭터능력, 웰스파고나 역마차같은 카드로 나열된 카드중 2~3장씩 가져오는식으로 만들 예정




그림으로 표현하면 이럼

중앙의 빨강색 동그라미 버튼이 직업카드 셋팅 , 1회용

중앙의 보라색 동그라미 버튼이 캐릭터카드 셋팅 , 1회용

중앙의 초록색 동그라미 버튼이 카드패에서 8장씩 왼쪽에 나열하는 버튼, 계속해서 사용가능


카드 버리기 부분은 따로 추가할예정이고

이부분에 대해서는 좀 많이 고민하고있음

카드숫자는 총 80장으로 한정되어있는데 카드패에 있는 카드들을 다 쓰게되면 버려진 카드들을 다시 섞어야하는데

어떻게 해결할지 생각중

냐르 뱅개추인거 알제? 화이팅 2018.07.28 09:18:50
ㅇㅇ 헉헉 빨리 퍼블릭 제발 211.217 2018.07.28 09:18:55
ㅇㅇ 추천은 안해도되는거시야; 제작일지가지고 념글이라니 221.164 2018.07.28 09:25: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576 일반 어두운데서 머테리얼 설정으로 일부분 밝게 하는거 필요할까? 3 아루라테 2018-07-30 0
35575 일반 왼쪽 컨트롤러 고장... 2 치요키 2018-07-30 1
35574 일반 리깅 개재밌어 얘들아 7 ㅇㅇ 124.60 2018-07-30 0
35573 일반 안드로이드로 스토커 같은 앱 개발중이다 2 ㄹㄹㅋ 121.162 2018-07-30 6
35572 일반 vive 화면 하얀색됐다 안됐다하는거 9 쉔가오랜 211.36 2018-07-30 0
35571 일반 혈소판 수명이 어떻든 말이야 suikaice 2018-07-30 1
35570 일반 [중2주의] 이게임은 진짜네... 6 중2병걸린듯 221.153 2018-07-30 0
35569 일반 혈소판쨩은 귀엽지만,... 1 하피핏 2018-07-30 3
35568 일반 mr주문하려는데 어디가좋아?? 4 1313 112.140 2018-07-30 0
35567 일반 오늘자 거인사냥 (feat.혈소판) 2 ㅇㅇㅇ 182.221 2018-07-30 0
35566 일반 this is america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564 일반 데스건 쏴대는 새끼 박제다 신고좀해줘라 3 합체로보 2018-07-30 0
35563 일반 ㅆ빸 월급이 밀려졌다... 5 ㅇㅇ 175.196 2018-07-30 0
35562 일반 근데 진짜 바이브 컨트롤러 내구도가 푱신인건가 8 Rla시민 2018-07-30 0
3556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한손플레이 정말 된다 4 치요키 2018-07-30 0
35560 일반 뉴비 노래방에 노래가 안나와요 3 Dd 218.55 2018-07-30 0
35558 일반 유니티 스파일 에러뜨는데 해결법좀;; 1 hello 221.167 2018-07-30 0
35556 일반 더워서 잠을 못잔다 1 Red.Coco 2018-07-30 0
35555 일반 블렌더 좀 만질줄 아는분 있음? 1 ㅇㅇ 59.31 2018-07-30 0
35554 일반 유니티 재밌엉 2 Lakenls 2018-07-30 0
35553 일반 에어컨 틀때만 시원함 2 NAME_HORANG 2018-07-30 0
35552 일반 자기 싫어 으윽 4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551 일반 우아...트래커 배터리 다될때 까지 춤췄네 7 Rla시민 2018-07-30 1
35550 일반 mmd방 문 닫음? ㅇㅇ 124.60 2018-07-30 0
35549 일반 아침점호 받으려고 진짜 밤새는중입니다.. 10 ㅇㄹㅁㅎ 2018-07-30 0
35548 일반 핵쟁이 박제, 이거 갤럼꺼 아바타 아니냐 8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30 2
35547 일반 아바타에 노래넣을떄 저작권같은건 어캐함? 2 ㅇㅇ 210.2 2018-07-30 0
35546 일반 오늘도 댄스방에 와주셔서 감사 + 차회 업데이트 예고 9 Luche 2018-07-30 1
35545 일반 이거 너무귀엽다 4 치요키 2018-07-30 3
35543 일반 저댄방의 커여운 미코들 2 포도초콜렛 2018-07-30 0
35542 일반 왜다들 이아바타보고 무섭다고하는걸까 12 ??(,,???,,)?? 2018-07-30 0
35541 일반 이거 해결좀 해줄 사람 있음? 25 minku/민쿠 2018-07-30 0
35540 일반 본인 양심 고백 하겟습니다 12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538 일반 오늘만 들어가서 두번 싸고 왔다 지금 현타옴 .jpg 3 ㅇㅇ 115.144 2018-07-30 1
35535 일반 차렷상태로라도 가서 춤출려했는데 4 치요키 2018-07-30 1
35534 일반 드디어 트랩 만났다 2 오뚜기신 2018-07-30 0
35532 일반 오늘으 vrchat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531 일반 이모트 모션 같은거 어디서 구함 1 ㅇㅁㅇ 121.145 2018-07-30 0
35530 일반 저댄1방 뉴 페이스 너무 악랄함 1 애플치즈 2018-07-30 0
35529 일반 뼈대 만지다 생각난건데 1 플리트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