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왕 이렇게 된거 끝까지 가본다.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9
  • 2018-05-16 07:11:13
  • 211.38
							

VR채팅의 한국 유저로서


솔직히 욕만 먹고 있을 순 없잖아...


미국 자기내들도 트롤이 많았으면 많았지 우리보단 적을리 절대 없을꺼야


다만 요즘 보이는 게 밤낮 구분 안하고 트롤짓하는 미친 한국인들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고


그리고 제일 어이 없는건


제발 마이크 설정좀 하고 플레이 하면 안되겠냐는데 이건 나도 어캐 전달 해야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봐도 몇몇 말 안하던 애들이 선동질 해서 김치를  까는것 같은 기분도 든다.


걍 쌩까고 나 한국인 아니라 캐야겠다 그냥 ㅅㅂ


하필 한국인이고 한국어 할줄 안다고 했다가 통역아닌 통역 맞게 되었네요.


여러분들 지금 내가 올린거 다 잊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포자기요~








니똥고파밀리야 관심받고 싶어하는놈으로 바께안보임 2018.05.16 07:14:40
ㅇㅇ 끝까지 간다는 제목 포기한다는 마무리 ...ㅠㅠ 106.102 2018.05.16 07:15:14
ㅇㅇ 이런 걸 "혼자 불타다 빤쓰런 한다" 라고 하는 거임 221.146 2018.05.16 07:15:18
ㅇㅇ 제목의 상태가? 뭘끝까지감 . 구라치다가 안되니까 이러는거로밖에 안보임 처음부터 외국커뮤에서 활동하는 유전데 이러이러한점이 보인다 하면 좋은말 안나올거같음? 사람들 반응을 봐 지금상황 너가 만든거야 ㅇㅋ? 119.149 2018.05.16 07:15:26
ㅇㅇ 주작어글한테 좋은말이 나오겠냐? 129.94 2018.05.16 07:16:39
ㅇㅇ 끄지라 - dc App 183.96 2018.05.16 07:16:41
ㅇㅅㅇ 누가 그에게 관심을 주었는가. 117.111 2018.05.16 07:17:05
NOTKOREAN 나도 보고있으니까 그런것 같아요. 마무리가 이상해도 문제점은 이슈가 되니까 그걸로 만족합니다. 내욕을하든 안하든 CLEAN한 VR채팅까진 안바래도 적어도 TROLL = KOREAN 이란 인식은 없어졌으면 좋겠다. 211.38 2018.05.16 07:18:00
NOTKOREAN 아닥하고 눈팅만 할께, 참고로 이거 회사 아이피라 집가면 또 아이피 달라요. 닉도 본닉 들키기 싫어서 이걸로 한거니까 이해좀 해주고. VR채팅 열시미 하세용. 211.38 2018.05.16 07:19:03
ㅇㅇ ㄴ그럼 당신 말마따나 한국인 TROLL 소리 안나오게 구라친거나 사과하는 글 올리고 정리 깔끔하게 하고 가 ㅇㅋ? 119.149 2018.05.16 07:19:24
싸이킥유코 절대 안 없어짐 1,2개월안에는 2018.05.16 07:19:28
ㅇㅇ 트롤은 가르치는 게 아니라 질린 놈들이 걸러져 나갔을때 사라지는거다. 넉클즈 사태때 암것도 못배웠냐 129.94 2018.05.16 07:20:24
NOTKOREAN ㄴ 너클즈 사태때 사실 칸나갱의 도를 넘은 행위가 ISSUE가 되어 그 너클즈를 사용하고 있는 칸나갱맴버들 땜시 죽은거자너. 211.38 2018.05.16 07:32:18
ㅇㅇ 그냥 밈이 뒤져서 그랬다. 칸나갱은 그보다 오래 전에 터졌고. 어휴 내시간... 129.94 2018.05.16 07:5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64 일반 저스트댄스방 ㅊㅓ음 갔는데 미코월드 2 러프멜 2018-05-19 0
4963 일반 전역 5달 남았는데 못참겠다... Bonapartiste 2018-05-19 0
4962 일반 새벽의 VR움짤 2 펠렉 2018-05-19 2
4961 일반 와이프 되버렸다.. 14 NewTypeKuma 2018-05-19 0
4959 일반 이거 32비트 안돌아감? 2 ㅊㄹ77 2018-05-19 0
4958 일반 폴리스 미코 어디서 구함? ㅇㅇ 220.74 2018-05-19 0
4957 일반 코에 이ㅣ이? 이게 먼뜻이애요 2 태호 2018-05-19 0
4956 일반 안녕하세요 3 칸라 2018-05-19 0
4955 일반 업로드할때 프로젝트째로 올라가는거냐? ㅇㅇ 114.205 2018-05-19 0
4954 일반 ㅋㅋㅋㅋ 얘네 모야 ㅇㅇ 125.185 2018-05-19 0
4953 일반 근데 다들 잠은 안자시나...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52 일반 폴리스 미코군단 너모시끄럽다 3 늒네챠 183.96 2018-05-19 0
4951 일반 키넥트 요기서 삿는데 다른설정 필요없지? ㅇㅇㅇ 118.46 2018-05-19 0
4950 일반 근데 나처럼 술친구 필요해서 접속하는 사람 없냐 4 초보자아 2018-05-19 0
4949 일반 한국인 왜이리많아오 ㅜㅜㅜㅜ 5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8 일반 흰색 너클즈 본사람 1 태호 2018-05-19 0
4947 일반 와 친구 노트북으로 하니까 너무 쾌적하다ㅋㅋ 밥도둑 2018-05-19 0
4946 일반 외구긴 친구 사겼다 참판 2018-05-19 0
4945 일반 어우 유니티랑 브알챗이랑 물리효과가 좀 다르네 ㅇㅇ 175.194 2018-05-19 0
4944 일반 신사 땅이 그렇게 좋나봐 1 가나구리가와 2018-05-19 0
4943 일반 일본신사는 진짜 한국인이 반이네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2 일반 아조씨 화장실에서 노래불러여?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41 일반 치명적인 미코 ㅇㅇ 220.119 2018-05-19 1
4940 일반 아.. 4시간 차 인데 처음으로 테러 당해봄ㅋㅋ; 2 프레니아 175.194 2018-05-19 0
4939 일반 힝힝 일어하는 한국인 부럽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19 0
4938 일반 어느 신사앞 의자앞에서 2 ㅇㅇ 124.111 2018-05-19 0
4937 일반 지금 저댄방 조심해라 4 ㅇㅇ 182.231 2018-05-19 0
4936 일반 자작캐한테 가서 모델링 달라고하는 짓은 하지말자 3 HALT 2018-05-19 0
4935 일반 내일은 이모트 만져봐야지 1 코나릭 2018-05-19 0
4934 일반 야 왜 애들 이름이랑 보이스킨거 안킨거 상태 안보이냐 ㄴㅁ 221.158 2018-05-19 0
4933 일반 무섭네 ㅇㅇ 124.111 2018-05-19 0
4932 일반 캐릭터 이펙트 끌수있는법 없어요? ㅁㅁㅁ 221.163 2018-05-19 0
4931 일반 아니 가만히 있는데 한국인 2명이서 갑자기 납치하러옴 ㅇㅇ 125.180 2018-05-19 0
4930 일반 폴리곤 조절 하기 어려우면 1 시마다 2018-05-19 0
4929 일반 VR후유증 같은게 생김 1 ㅇㅇ 110.70 2018-05-19 0
4928 일반 아바타 적용 오류질문 1 ㅇㅇ 122.44 2018-05-19 0
4927 일반 컴 새로 세팅하고 바이브 올때까지 캐릭이나 준비해놔야겟네 아루라테 2018-05-19 0
4926 일반 친구를 무작정 많이 만들기보단 1 ㅇㅇ 220.74 2018-05-19 0
4925 일반 이게 맵이름이 뭐였더라 5 공배기 2018-05-19 0
4924 일반 귀여운 캐릭터가 남자인게 들통나면 sad 210.181 2018-05-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