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왕 이렇게 된거 끝까지 가본다.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9
  • 2018-05-16 07:11:13
  • 211.38
							

VR채팅의 한국 유저로서


솔직히 욕만 먹고 있을 순 없잖아...


미국 자기내들도 트롤이 많았으면 많았지 우리보단 적을리 절대 없을꺼야


다만 요즘 보이는 게 밤낮 구분 안하고 트롤짓하는 미친 한국인들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고


그리고 제일 어이 없는건


제발 마이크 설정좀 하고 플레이 하면 안되겠냐는데 이건 나도 어캐 전달 해야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봐도 몇몇 말 안하던 애들이 선동질 해서 김치를  까는것 같은 기분도 든다.


걍 쌩까고 나 한국인 아니라 캐야겠다 그냥 ㅅㅂ


하필 한국인이고 한국어 할줄 안다고 했다가 통역아닌 통역 맞게 되었네요.


여러분들 지금 내가 올린거 다 잊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포자기요~








니똥고파밀리야 관심받고 싶어하는놈으로 바께안보임 2018.05.16 07:14:40
ㅇㅇ 끝까지 간다는 제목 포기한다는 마무리 ...ㅠㅠ 106.102 2018.05.16 07:15:14
ㅇㅇ 이런 걸 "혼자 불타다 빤쓰런 한다" 라고 하는 거임 221.146 2018.05.16 07:15:18
ㅇㅇ 제목의 상태가? 뭘끝까지감 . 구라치다가 안되니까 이러는거로밖에 안보임 처음부터 외국커뮤에서 활동하는 유전데 이러이러한점이 보인다 하면 좋은말 안나올거같음? 사람들 반응을 봐 지금상황 너가 만든거야 ㅇㅋ? 119.149 2018.05.16 07:15:26
ㅇㅇ 주작어글한테 좋은말이 나오겠냐? 129.94 2018.05.16 07:16:39
ㅇㅇ 끄지라 - dc App 183.96 2018.05.16 07:16:41
ㅇㅅㅇ 누가 그에게 관심을 주었는가. 117.111 2018.05.16 07:17:05
NOTKOREAN 나도 보고있으니까 그런것 같아요. 마무리가 이상해도 문제점은 이슈가 되니까 그걸로 만족합니다. 내욕을하든 안하든 CLEAN한 VR채팅까진 안바래도 적어도 TROLL = KOREAN 이란 인식은 없어졌으면 좋겠다. 211.38 2018.05.16 07:18:00
NOTKOREAN 아닥하고 눈팅만 할께, 참고로 이거 회사 아이피라 집가면 또 아이피 달라요. 닉도 본닉 들키기 싫어서 이걸로 한거니까 이해좀 해주고. VR채팅 열시미 하세용. 211.38 2018.05.16 07:19:03
ㅇㅇ ㄴ그럼 당신 말마따나 한국인 TROLL 소리 안나오게 구라친거나 사과하는 글 올리고 정리 깔끔하게 하고 가 ㅇㅋ? 119.149 2018.05.16 07:19:24
싸이킥유코 절대 안 없어짐 1,2개월안에는 2018.05.16 07:19:28
ㅇㅇ 트롤은 가르치는 게 아니라 질린 놈들이 걸러져 나갔을때 사라지는거다. 넉클즈 사태때 암것도 못배웠냐 129.94 2018.05.16 07:20:24
NOTKOREAN ㄴ 너클즈 사태때 사실 칸나갱의 도를 넘은 행위가 ISSUE가 되어 그 너클즈를 사용하고 있는 칸나갱맴버들 땜시 죽은거자너. 211.38 2018.05.16 07:32:18
ㅇㅇ 그냥 밈이 뒤져서 그랬다. 칸나갱은 그보다 오래 전에 터졌고. 어휴 내시간... 129.94 2018.05.16 07:5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63 일반 오늘도 즐겁게 12시간하고갑니다 2 ㅇㅇ 218.147 2018-05-20 0
5362 일반 아씨발 좆같은 노트북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361 일반 11 마요릭 2018-05-20 0
5360 일반 이게임 영어못해도 할만하냐 3 울테 2018-05-20 0
5359 일반 오늘자 vr챗+ 3 Sing)Hana 2018-05-20 0
5357 일반 이짤 보면VRChat 생각남 4 아십 110.8 2018-05-20 1
5356 일반 2차정모 사진 6 MANKALO 2018-05-20 1
5355 일반 오늘 2차정모 고생많았어 정모사진 받아가 7 MANKALO 2018-05-20 15
5354 일반 델바이저 살려고하는데 준비물 필요한거있음? 1 엌읔 218.148 2018-05-20 0
5353 일반 모두 사격준비! 1 공배기 2018-05-20 0
5352 일반 물어볼게있는데 1 ㅇㅇ 58.237 2018-05-20 0
5351 일반 불꽃놀이맵은 입구컷당하네 2 피냐타 2018-05-20 0
5347 일반 VR 눈 피로 질문 3 Caution 2018-05-20 0
5346 일반 인게임에서 카메라 어떻게 켜요? 2 콘피라 모모 59.31 2018-05-20 0
5345 일반 진짜 간단할거 같은 아바타인데 1 sw거북왕 2018-05-20 0
5343 일반 아이거 vr만되는게있고 그런거임? 3 ㅇㅇ 2018-05-20 0
5341 일반 vr없이 vr챗하는데 잼네 3 ㅇㅇ 2018-05-20 0
5340 일반 헤스티아 미코토 아바타 좀 찾아주실분? 2 ㅇㅇ 183.104 2018-05-20 0
5339 일반 이거쓰니까 씹인싸됨 2 ㅇㄴㅇㄴ 58.126 2018-05-20 0
5338 일반 유니티) 이거 왜 안보일까. KASAGI 2018-05-20 0
5337 일반 아까 rift cat 으로 한다는분 호출좀 rms 223.131 2018-05-20 0
5335 일반 님들 막 세이버나 길가메쉬 검뽑고 효과내는거 있잖슴? 1 뵝묑이 220.126 2018-05-20 0
5333 일반 서양애들도 찐새끼들 개많네 ㅇㅇ 220.94 2018-05-20 0
5332 일반 아바타 로딩 느린건 답없나.. 1 203.229 2018-05-20 0
5331 일반 현실찐따 게임에서도 개찐따 5 tntnt 2018-05-20 0
5330 일반 이거 vr없어도 할수있는거 ㄹㅇ? 5 ㅇㅇ 2018-05-20 0
5329 일반 오늘자 vr챗 1 Sing)Hana 2018-05-20 0
5328 일반 블락한 유저 해제하고싶은데 어디서보노 3 ㅇㅇ 220.94 2018-05-20 0
5327 일반 하소연좀 하자....ㅠㅠ 3 김끄리 2018-05-20 0
5326 일반 진짜 돈없어도 MR은 사지마라 7 ㅇㅇ 118.222 2018-05-20 0
5325 일반 아오 테러 개빢 2 Lydie 2018-05-20 0
5324 일반 여기선 외모로 사람 안가리니까 3 태호 2018-05-20 1
5323 일반 미코는 어떻게꾸며놔도 귀엽다 1 마요릭 2018-05-20 1
5322 일반 오큘러스 vrchat내부에서 인터넷창 어케염? 2 하벤하이드 2018-05-20 0
5321 일반 윈7에서 윈10 업뎃햇는데 이겜 실행안됌,; 2 주드래곤 2018-05-20 0
5319 일반 젤 짜증나는것 6 태호 2018-05-20 0
5318 일반 돌아가는게 신기하네 2 ㅇㅇ 110.47 2018-05-20 0
5317 일반 vr없이 할꺼면 1050ti로 충분? 2 사무용컴퓨터 1.240 2018-05-20 0
5315 일반 아바타의 중심이 허리 쪽으로 되어있는데 미꼬프리 1.242 2018-05-20 0
5313 일반 ㅋㅋㅋㅋ 개귀엽네 진짜 8 강나다 116.46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