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왕 이렇게 된거 끝까지 가본다.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9
  • 2018-05-16 07:11:13
  • 211.38
							

VR채팅의 한국 유저로서


솔직히 욕만 먹고 있을 순 없잖아...


미국 자기내들도 트롤이 많았으면 많았지 우리보단 적을리 절대 없을꺼야


다만 요즘 보이는 게 밤낮 구분 안하고 트롤짓하는 미친 한국인들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고


그리고 제일 어이 없는건


제발 마이크 설정좀 하고 플레이 하면 안되겠냐는데 이건 나도 어캐 전달 해야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봐도 몇몇 말 안하던 애들이 선동질 해서 김치를  까는것 같은 기분도 든다.


걍 쌩까고 나 한국인 아니라 캐야겠다 그냥 ㅅㅂ


하필 한국인이고 한국어 할줄 안다고 했다가 통역아닌 통역 맞게 되었네요.


여러분들 지금 내가 올린거 다 잊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포자기요~








니똥고파밀리야 관심받고 싶어하는놈으로 바께안보임 2018.05.16 07:14:40
ㅇㅇ 끝까지 간다는 제목 포기한다는 마무리 ...ㅠㅠ 106.102 2018.05.16 07:15:14
ㅇㅇ 이런 걸 "혼자 불타다 빤쓰런 한다" 라고 하는 거임 221.146 2018.05.16 07:15:18
ㅇㅇ 제목의 상태가? 뭘끝까지감 . 구라치다가 안되니까 이러는거로밖에 안보임 처음부터 외국커뮤에서 활동하는 유전데 이러이러한점이 보인다 하면 좋은말 안나올거같음? 사람들 반응을 봐 지금상황 너가 만든거야 ㅇㅋ? 119.149 2018.05.16 07:15:26
ㅇㅇ 주작어글한테 좋은말이 나오겠냐? 129.94 2018.05.16 07:16:39
ㅇㅇ 끄지라 - dc App 183.96 2018.05.16 07:16:41
ㅇㅅㅇ 누가 그에게 관심을 주었는가. 117.111 2018.05.16 07:17:05
NOTKOREAN 나도 보고있으니까 그런것 같아요. 마무리가 이상해도 문제점은 이슈가 되니까 그걸로 만족합니다. 내욕을하든 안하든 CLEAN한 VR채팅까진 안바래도 적어도 TROLL = KOREAN 이란 인식은 없어졌으면 좋겠다. 211.38 2018.05.16 07:18:00
NOTKOREAN 아닥하고 눈팅만 할께, 참고로 이거 회사 아이피라 집가면 또 아이피 달라요. 닉도 본닉 들키기 싫어서 이걸로 한거니까 이해좀 해주고. VR채팅 열시미 하세용. 211.38 2018.05.16 07:19:03
ㅇㅇ ㄴ그럼 당신 말마따나 한국인 TROLL 소리 안나오게 구라친거나 사과하는 글 올리고 정리 깔끔하게 하고 가 ㅇㅋ? 119.149 2018.05.16 07:19:24
싸이킥유코 절대 안 없어짐 1,2개월안에는 2018.05.16 07:19:28
ㅇㅇ 트롤은 가르치는 게 아니라 질린 놈들이 걸러져 나갔을때 사라지는거다. 넉클즈 사태때 암것도 못배웠냐 129.94 2018.05.16 07:20:24
NOTKOREAN ㄴ 너클즈 사태때 사실 칸나갱의 도를 넘은 행위가 ISSUE가 되어 그 너클즈를 사용하고 있는 칸나갱맴버들 땜시 죽은거자너. 211.38 2018.05.16 07:32:18
ㅇㅇ 그냥 밈이 뒤져서 그랬다. 칸나갱은 그보다 오래 전에 터졌고. 어휴 내시간... 129.94 2018.05.16 07:5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284 일반 헤이아임비 라는 사람 개쩔더라 1 태호 2018-05-20 0
5283 일반 제발 외국인들에게 이상한짓 하지 마세요 7 tntnt 2018-05-20 1
5282 일반 요즘 외국인들이 그말하면 좀 슬프다. ㅇㅇ 211.59 2018-05-20 1
5281 일반 tda식 미쿠는 개조든 뭐든 자유롭나봄? 3 아루라테 2018-05-20 0
5280 일반 애들 감정표현 이상한 노래나 머나 집어넣는거 1 태호 2018-05-20 0
5279 일반 이해가 안가서그런데 재질문점 4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8 일반 아바타 만들때 점프 애니는 못바꿈? 1 ㅇㅇ 110.12 2018-05-20 1
5277 일반 컴잘알 있나여 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76 일반 트짹 일본유저 따라갔다가 갤럼만났어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275 일반 Vrchat깔아서 해보려는데 이동안되는데 어캄? 5 ㅎㄹ 211.36 2018-05-20 0
5273 일반 리프트캣으로 vr챗하는 친구들업니..... 6 우사밍 2018-05-20 1
5272 일반 소름 돋는 실화; 2 ㅇㅇ 223.62 2018-05-20 0
5271 일반 이거 아바타 어디서 받아야댐? 3 ㅁㄴㅇ 58.151 2018-05-20 0
5270 일반 배우는게생기니까 너무즐거어요 G군 2018-05-20 0
5268 일반 640m인데 이겜돌아간다ㅋㅋㅋ 1 주드래곤 2018-05-20 0
5265 일반 오브젝트 하나에 1k면 많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114.205 2018-05-20 0
5264 일반 PSVR 돈 혹은 그래픽카드와 교환합니다. 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62 일반 그럼 뉴비한테필요한건 컴퓨터+오큘러스? 2 울테 2018-05-20 0
5261 일반 vr챗 ssd에 깔면 좀 다르냐? 6 스키복 2018-05-20 0
5259 일반 970인데 브알챗 돌아간다 10 스키복 2018-05-20 0
5258 일반 VR 지르기전에 컴사양부터 확인해라 2 ㅇㅇ 114.205 2018-05-20 0
5256 일반 아바타 받는 사이트 하나밖에 없어? 1 마리 2018-05-20 0
5255 일반 거기 오빠, 사양좀 봐줘 6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0
5253 일반 다이나믹 본 구매가 안되유... 3 BEll 2018-05-20 0
5252 일반 사케드립은 원산지가 대체 어디냐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49 일반 おい、잇쇼니 오사께 노무까? 3 ㅇㅇ 114.201 2018-05-20 0
5248 일반 이게임 뉴비될려면 뭐부터하면되나요 3 울테 2018-05-20 0
5247 일반 아 빡쳐 차단해야겟다 3 Katoro 2018-05-20 0
5246 일반 이 오류 아시는분??? 1 ㅇㅇ 222.104 2018-05-20 0
5245 일반 친구가 찍어준 사진 1 KASAGI 2018-05-20 0
5243 일반 오늘 정모사진 몇장 올립니답 2 준JUN 2018-05-20 0
5242 일반 노트북 램은 어디서 구할수있나여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0 1
5241 일반 [중수만보셈] 블렌더에서 BODY 카테고리에 VMD 적용 됐는데 FBX 중수만 116.46 2018-05-20 0
5240 일반 지금 아바타에 카메라 기능 못 넣는거 맞음요? Hakad 2018-05-20 0
5237 일반 오타쿠 만나고 싶은데 5 ㅇㅇ 114.205 2018-05-20 0
5236 일반 [중수만보셈] 블렌더에서 BODY 카테고리에 VMD 적용 됐는데 FBX 3 중수만 116.46 2018-05-20 0
5235 일반 아 씨바 정모 못갔다 2 dsds 58.228 2018-05-20 0
5234 일반 (약스압) 내가 최후의 1인이다. 3 내가 최후의 1인이다 223.131 2018-05-20 0
5233 일반 경찰미코 어디서 구하는고야? 5 ㅇㅇ 121.139 2018-05-20 0
5231 일반 진짜 돈 주고서라도 아바타 적용하고싶다 8 데리뉘 211.197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