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왕 이렇게 된거 끝까지 가본다.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9
  • 2018-05-16 07:11:13
  • 211.38
							

VR채팅의 한국 유저로서


솔직히 욕만 먹고 있을 순 없잖아...


미국 자기내들도 트롤이 많았으면 많았지 우리보단 적을리 절대 없을꺼야


다만 요즘 보이는 게 밤낮 구분 안하고 트롤짓하는 미친 한국인들 때문에 그런걸 수도 있고


그리고 제일 어이 없는건


제발 마이크 설정좀 하고 플레이 하면 안되겠냐는데 이건 나도 어캐 전달 해야하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봐도 몇몇 말 안하던 애들이 선동질 해서 김치를  까는것 같은 기분도 든다.


걍 쌩까고 나 한국인 아니라 캐야겠다 그냥 ㅅㅂ


하필 한국인이고 한국어 할줄 안다고 했다가 통역아닌 통역 맞게 되었네요.


여러분들 지금 내가 올린거 다 잊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포자기요~








니똥고파밀리야 관심받고 싶어하는놈으로 바께안보임 2018.05.16 07:14:40
ㅇㅇ 끝까지 간다는 제목 포기한다는 마무리 ...ㅠㅠ 106.102 2018.05.16 07:15:14
ㅇㅇ 이런 걸 "혼자 불타다 빤쓰런 한다" 라고 하는 거임 221.146 2018.05.16 07:15:18
ㅇㅇ 제목의 상태가? 뭘끝까지감 . 구라치다가 안되니까 이러는거로밖에 안보임 처음부터 외국커뮤에서 활동하는 유전데 이러이러한점이 보인다 하면 좋은말 안나올거같음? 사람들 반응을 봐 지금상황 너가 만든거야 ㅇㅋ? 119.149 2018.05.16 07:15:26
ㅇㅇ 주작어글한테 좋은말이 나오겠냐? 129.94 2018.05.16 07:16:39
ㅇㅇ 끄지라 - dc App 183.96 2018.05.16 07:16:41
ㅇㅅㅇ 누가 그에게 관심을 주었는가. 117.111 2018.05.16 07:17:05
NOTKOREAN 나도 보고있으니까 그런것 같아요. 마무리가 이상해도 문제점은 이슈가 되니까 그걸로 만족합니다. 내욕을하든 안하든 CLEAN한 VR채팅까진 안바래도 적어도 TROLL = KOREAN 이란 인식은 없어졌으면 좋겠다. 211.38 2018.05.16 07:18:00
NOTKOREAN 아닥하고 눈팅만 할께, 참고로 이거 회사 아이피라 집가면 또 아이피 달라요. 닉도 본닉 들키기 싫어서 이걸로 한거니까 이해좀 해주고. VR채팅 열시미 하세용. 211.38 2018.05.16 07:19:03
ㅇㅇ ㄴ그럼 당신 말마따나 한국인 TROLL 소리 안나오게 구라친거나 사과하는 글 올리고 정리 깔끔하게 하고 가 ㅇㅋ? 119.149 2018.05.16 07:19:24
싸이킥유코 절대 안 없어짐 1,2개월안에는 2018.05.16 07:19:28
ㅇㅇ 트롤은 가르치는 게 아니라 질린 놈들이 걸러져 나갔을때 사라지는거다. 넉클즈 사태때 암것도 못배웠냐 129.94 2018.05.16 07:20:24
NOTKOREAN ㄴ 너클즈 사태때 사실 칸나갱의 도를 넘은 행위가 ISSUE가 되어 그 너클즈를 사용하고 있는 칸나갱맴버들 땜시 죽은거자너. 211.38 2018.05.16 07:32:18
ㅇㅇ 그냥 밈이 뒤져서 그랬다. 칸나갱은 그보다 오래 전에 터졌고. 어휴 내시간... 129.94 2018.05.16 07:5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0 일반 그거 말 되네는 その通りだ도 되나 10 피냐타 2018-05-25 0
7709 일반 빅시스터 one number 어쩌구 먼지아는사람 ㅜ 2 ㅇㅇ 182.209 2018-05-25 0
7708 일반 오늘으 저스트댄스 4 마요릭 2018-05-25 0
7707 일반 심심한 사람을 위한 단편영화 1 피냐타 2018-05-25 0
7706 일반 차렷충은 호러맵 가서 손전등도 못드네 ㅠㅠ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05 일반 옵빠들 담배는 몸에 안좋아요 공배기 2018-05-25 0
7703 일반 좋아하는 캐릭터 아바타 찾고싶은데 3 ???? 1.235 2018-05-25 0
7702 일반 블렌더 배우는 컴맹인데 유니티는 머하는거야? 2 ㅇㅇ 118.34 2018-05-25 0
7701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씌운 아바타는 컴 바꾸고 새로 깔면 해제 되는거 맞음? 1 아루라테 2018-05-25 0
7700 일반 VR모델 수위는 어느정도임? Qy26 117.111 2018-05-25 0
7699 일반 일단 게임 플레이할정도로는 완성된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25 0
7698 일반 여왕벌은 둘 중 하나야 5 시란 2018-05-25 0
7697 일반 페이트 길가메쉬, 히로인x VR챗 사용금지 3 ㅇㅇ 220.81 2018-05-25 0
7696 일반 스읍... G군 2018-05-25 0
7695 일반 1060이랑 바이브 쓰는분 있나여 1 울테 2018-05-25 0
7694 일반 이 게임 머라고 별것도 아닌게 막 웃기냐 ㅇㅇ 175.223 2018-05-25 0
7691 일반 일본어 질문 5 피냐타 2018-05-25 0
7689 일반 아바타가 빨간색으로보임 1 카린 122.35 2018-05-25 0
7688 일반 케모노 애니메이션 1도 안봣는데 4 ㅇㅇ 222.101 2018-05-25 0
7687 일반 일주일동안 하면서 지금까지 차단했던놈들 2명 3 ㅇㅇ 125.180 2018-05-25 0
7686 일반 님들아 유니티 다루기 쉬워요? 5 amomo 220.70 2018-05-25 0
7685 일반 게임들어가기 겁나귀찮다 Block 2018-05-25 0
7684 일반 vr챗에서 노래틀고 관종짓하면 욕먹냐 14 ???? 1.235 2018-05-25 0
7683 일반 난 왜 한국인 친구가 몇 없을까. 2 ㅇㅇ 59.26 2018-05-25 0
7682 일반 와 여기갤 미쳤네 2 닉네임없다네 119.194 2018-05-25 0
7680 일반 군필 여고생쟝 싯뽀 나대나대 시타이요 중포 2018-05-25 0
7678 일반 후욱...후욱...개피곤해도 두번째인생 맛은 봐야지 2 김끄리 2018-05-25 0
7676 일반 ㅗㅜㅑ 이거 재밌다.. 7 DR_Pochi 2018-05-25 0
7675 일반 난외 친구가업ㄱ을까?? 5 ㅇㅇ 218.147 2018-05-25 0
7674 일반 오버로드 아바타 월드아시는분? 3 피카츄 14.55 2018-05-25 0
7673 일반 델바이저 팔사람 없냐 1 ㅇㅇ 118.45 2018-05-25 0
7672 일반 발디의 수학교실에서 나오는 발디센세 아바타 2 새디스트 211.184 2018-05-25 0
7671 일반 세상에. . . 2 tntnt 2018-05-25 0
7670 일반 유니티 패키지 불러왓을 때 애니메이션 & 스크립트 헬프요... 2 HALT 2018-05-25 0
7669 일반 어제자 VRchat + 옛날사진몇장 2 xegns 118.43 2018-05-25 0
7668 일반 심심할 때 보는거 개웃긴 2018-05-25 0
7667 강좌/정보 [강좌#1] 블렌더를 사용하지 않고 유니티에서 쉽게 폴리곤 줄이기 19 5upporter 2018-05-25 28
7666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충전뭘로함 5 ㅇㅇ 175.223 2018-05-25 0
7665 일반 저스트댄스볼 때마다 드는 생각 4 피냐타 2018-05-25 0
7664 일반 와 피아노 잘치는사람들 많넹 개즙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