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찐 베이스스테이션 왓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18
  • 2018-07-28 04:03:34
							



7월 19일에 이베이에서 시킨 베이스스테이션 9일만에 도착했다. 근데 트래커가 없다..


지난번에 다른 갤럼은 마운트까지 주던데 난 왜 안주는거야? ㅡㅡ; 


키넥트랑 무브봉 팔아서 트래커는 아마존에 주문하긴 했는데.. 이거 올려면 아직 7~8일은 더 걸리겟네


당분간 이거 라면 받침대로 써야지


mallin 라면받침대 2018.07.28 04:05:18
Somangya 이베이 베이스스테이션 사고 브라켓 같이온 갤럼인데 트래커 2017인지 2018인지 잘보고 산겨 ? - dc App 2018.07.28 04:14:00
Yuin 풀트래킹 오소와 - dc App 2018.07.28 04:15:07
Gloryman 응 트래커는 아마존에서 주문햇는데 파란색 칠해진 2018로 주문햇음 2018.07.28 04:23:33
디씨조아용 2018.07.28 11:28:00
공배기 2018.07.28 12:55:44
가사이_유노 베이스스테이션 관세 항목이야?? 트래커도?? 고민된다... 2018.07.31 05:19:47
Gloryman ㄴ이베이에서 샀을 때 베이스스테이션 178달러에 배송대행비 12.8달러 나왓는데 합이 200달러 미만이라 추가금은 안나오더라 요번에 트래커도 3개 사니깐 2+1개로 나눠서 보내주던데 아마 관세 안나오게 할려고 그런거 같은데 트래커는 나올지도 모르겠네 아직 도착을 안해서 2018.07.31 05:23:39
가사이_유노 ㄴ 트래커 아마존에서 파는 아마존초이스 트래커2018 말하는거지? 판매자가 2,1로 나눠보내준거면 대단하네 2018.07.31 05:44:28
가사이_유노 나눠서 보내도 같이 도착하면 관세 낸다 "카더라" 있던데.. 2018.07.31 05:46:21
Gloryman ㄴ응 99.99달러 짜리 근데 내가 알기론 아마존껄로 사면 제이시현as 안되. 관세는 글세 날짜가 같은 날만 아니면 괜찮을거 같기도 한데 내가 나중에 알려줄게 2018.07.31 05:54:29
Gloryman ㄴ그리고 내가 산 베이스스테이션 178달러짜리(2개가격) 은 이제 안팔더라. 생각해보니 엄청 싸게 산듯. 2018.07.31 05:55: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469 일반 어제 저댄 사람많을적에 가봤는데 4 앵뽀뽀 2018-08-02 0
36468 일반 카와이무브가 무슨뜻이야? 5 ㅇㅇ 175.223 2018-08-02 0
36467 일반 부얄챗 녹화할때 내가 보고잇는 그대로 녹화하고싶은데 6 앵뽀뽀 2018-08-02 0
36466 일반 세상에 세상에 휴학백수 2018-08-02 0
36465 일반 공지글 보고따라했는데.. 13 ㅁㄴㅇㄹ 125.142 2018-08-02 1
36464 일반 미코캐릭을 정말싫어하는 사람이있을까 컨셉이겠지? 3 ㅇㅇ 59.21 2018-08-02 0
36463 일반 다음아바타는 소매에 cloth넣을거애요 하와와 3 G군 2018-08-02 0
36461 일반 묵언월드 개좋다 8 Luche 2018-08-02 6
36460 일반 마테리얼에 있는 표정 어떻게 넣어? 2 ㅇㅇ 182.225 2018-08-02 0
36459 일반 빨리집에가서 우콘 텍스쳐 수정하고싶다 하벤하이드 2018-08-02 0
36458 일반 차렷충들은 좋겠다 4 아루라테 2018-08-02 0
36457 일반 팬티월드 보면서 생각한건데 2 ㄴㄴ 119.206 2018-08-02 0
36456 일반 요즘 미코만 보면 줘패고싶음 4 유라유라 2018-08-02 0
36455 일반 사설수리 맡기러 나간다 엘에르엘 2018-08-02 0
36454 일반 이치고 우사기 쓰는 사람 답좀 해줘 8 가사이_유노 2018-08-02 0
36453 일반 어제 처음 부랄챗 하고 느낀점.. 6 시추부탁 2018-08-02 0
36452 일반 근데 이 족망겜 아바타 바꾸려면 부랄 아디 필요하잖아 3 초보자아 2018-08-02 0
36451 일반 유니티로 업로드 한 아바타 어떻게 삭제해요? 3 ㅇㅇ 211.179 2018-08-02 0
36450 일반 모델 옷같은건 어디서 가져오는거냐 1 초보자아 2018-08-02 0
36449 일반 Mmd 모델 파일 어떻게 유니티 파일로 바꾸나요? 2 ㅇㅇ 211.179 2018-08-02 0
36447 일반 모델러들 공감 1 JJY 2018-08-02 0
36446 일반 (움짤) 공작의 구애의 춤 12 ㅇㅇ 112.186 2018-08-02 6
36445 일반 이거 특정 유저만 뮤트했을때 그 유저한테 뮤트한거 보이지? 2 ㅇㅇㅇㅇ 119.240 2018-08-02 0
36444 일반 영어를 몇년을 공부했는데 아무고토 안들려요 3 ㄱㄱㄱ 121.171 2018-08-02 0
36443 일반 밑에 팔다리 수정하는 글보고 떠오른건데 1 카디아. 2018-08-02 0
36442 일반 ????? 즈기요? 9 테일 2018-08-02 20
36440 일반 마테리얼에있는 표정넣어보고싶은데 2 메모ㅋㅏ 2018-08-02 0
36439 일반 후타나리 아바타를 쓰도록 하자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8-02 0
36438 일반 mmd 댄스월드 만들고싶은데 만드는방법 어디서 배울수있을까요? 개꿀이자너 2018-08-02 0
36437 일반 점호 갈려다가 컴퓨터 영창당함 4 디지몬 2018-08-02 0
36435 일반 금일 9:30 점호 연병장#47215 꼬마키` 2018-08-02 0
36433 일반 어제 빅시스터2 갔었음 2 빠쓰 2018-08-02 0
36432 일반 풀트래킹 준비거의끝낫서 3 ㅇㅇ 112.184 2018-08-02 1
36430 일반 MR은 선뽑는거 아닌이상 계속 켜져? 5 ㅇㅇ 175.223 2018-08-01 0
36429 일반 떼껄룩 단체샷 4 GUESSreki 2018-08-01 2
36428 일반 VRC_Pipeline Manager 이 안나오는데 7 초보고양이 2018-08-01 0
36427 일반 풀트래킹 유저를 위한 아바타 다리길이 줄이기 13 러프멜 2018-08-01 23
36425 일반 묵언 VR유저가 다른유저들에게 관심을 받는법 2 ㅇㅇ 175.223 2018-08-01 0
36424 일반 꽃포 만들었어요! 1 ㅇㅇ 72.141 2018-08-01 1
36423 일반 보통 커미션 가격 얼마나하나요 3 초보데수우 112.164 2018-08-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