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근 컴이 점점 더 무거워지는걸 느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17
  • 2018-07-28 04:03:24
							

빨리 i7 8700k랑 메인보드 370으로 바꾸고 겸사겸사 윈도우도 10으로 올려야겠음....

윈7이라 ovrdrop으로 대시보드도 못쓰고있어서 불편하고... 저댄월드같은거 가면 씨퓨가 유튜브영상다운로드 하는거 끝날떄까지 100퍼로 터질려고해서 초반 입장때 넘힘든것도있고

사람많을때 버티질못함... 일기수준이지만 영상도 찍고 하기때문에 이런부분에서 에러사항이 꽃피네 ㅠㅠ

빠른시일내로 주문해서 해야겠다...


i5 3570k -> i7 8700k


애자락 b75m -> 애자락제외한 다른회사 z370 칩셋 보드(전원페이즈 빵빵한거)


16GB 램(32GB로 업글할수도)


980TI(1100대 나올떄쯤이면 바꿀고민해볼지도)


focus+ gold 850w


윈도우7 -> 윈도우10



업글해보고 필요하면 usb확장슬롯 4컨트롤러칩 짜리도 달아야지


2달내로 바꾸지않을까 싶은데 흐음

하벤하이드 씨퓨, 보드, 윈10 이거 3개만 바꿔도 체감 크겠지? 2018.07.28 04:03:57
Gloryman ㄴ사람많을 때는 체감될껄? cpu딸리면 어쨋든 안정적인 프레임 방어가 안되니까 2018.07.28 04:11:32
춤만춰 윈도우10이 호환성 더 좋지 않나욤?? 2018.07.28 04:12:26
하벤하이드 이컴 만들때 한참 윈10 호환성문제로 게임이 어쩌니저쩌니 할때라 그떄 업글안한것도있고 vr사기전까진 윈10 필요성을 전혀 못느껴서 여태 업글안했어가지고 ㅇㅇ... 최근들어서 vr하면서 대시보드가 윈7에서 못쓰는것도있고 호환성이라던가 요즘 나오는 하드웨어들이 윈10에 더 맞게 나오는게 많아서 이번에 업글 계획하면서 이제서야 윈10으로 올릴려는거라 2018.07.28 04:14:40
아루라테 가장큰건 그래도 브가일듯 2018.07.28 04:15:34
하벤하이드 우선 이렇게 컴업글부터 끝내놓고 트래커3개랑 베이스2개도 순차적으로 올려서 풀트래킹도 계획중 2018.07.28 04:15:40
하벤하이드 브가같은경우는 잘모르겠음 나는 vrchat하면서 브가가 크게 일하는걸 못봄 씨퓨가 비명을 지르는일이 많아서 나는 2018.07.28 04:16:09
하벤하이드 브가는 지금 1080을 사기는 좀그런거같고 1100대 나오면 그떄쯤 업글할까 생각중 2018.07.28 04:16:45
링고베리 브알챗은 코어 한개밖에 못씀 220.117 2018.07.28 04:3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6574 일반 우리갤주 트위터도 하네? 2 ㅇㅇ 175.223 2018-08-02 0
36573 일반 뉴비 표정넣기 성공했어요 4 메모ㅋㅏ 2018-08-02 0
36572 일반 박제된고닉들 기죽지 말앗으면좋겠다 8 ㅇㅇ 222.96 2018-08-02 0
36571 일반 8월 2일 주간 팬티 갱신 2 기무대띠 2018-08-02 1
36570 일반 갤에서 언급안하면 되는부분 아니었냐 3 애플치즈 2018-08-02 1
36569 일반 여기서 불타는 사람들을 보면 2 Raimiz 2018-08-02 0
36568 일반 날이 더우니까 갤에 화재가 많이 생기네 3 음료 2018-08-02 1
36567 일반 이시간 전갤주 근황 5 ㅇㅇ 222.96 2018-08-02 1
36566 일반 (긴급) 도와줘 아바타가 안보여 2 ㅇㅇ 221.162 2018-08-02 0
36565 일반 풀트래커들 벌받는 사진이나 봐라 4 치요키 2018-08-02 0
36564 일반 윾동에게 고닉이미아내요미아내요 G군 2018-08-02 0
36562 일반 왜그리 불만이 많니 spill 1.214 2018-08-02 2
36561 일반 커메마 폴더에 Unityinjector 폴더가 없음 3 0Line0 2018-08-02 0
36559 일반 난 당장 분탕보다 내 트래커가 더 소중함 4 엘에르엘 2018-08-02 1
36558 일반 윾동들이 분탕질을 시작한다고?? 2 러닝머신러닝 2018-08-02 2
36557 일반 라스푸틴트니까 전부다 무대위에서 나가길래 나혼자춤ㅠ 3 디지몬 2018-08-02 0
36556 일반 여기서 종료 1 Rla시민 2018-08-02 0
36555 일반 근데 우리가이러면 다름고닉들 글쓰로오기불편해짐 ㅇㅇ 175.223 2018-08-02 0
36553 일반 갤럼들끼리 디코방파서 족목한다고? 1 싸이킥유코 2018-08-02 0
36552 일반 그만불태워 십새들아 (강좌, 팁) 5 MANKALO 2018-08-02 14
36550 일반 트래커 사설 상담후 결론.txt 2 엘에르엘 2018-08-02 0
36549 일반 오큘컨트롤러는 그립감 터치, 다 좋은데 건전지가 문제인듯... 5 Raimiz 2018-08-02 0
36545 일반 지인한테 짜준 컴터 견적 뿌림1(89~120만원대) 2 러닝머신러닝 2018-08-02 1
365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패드버튼고장(?) 3 zerg954 175.223 2018-08-02 0
36542 일반 용산 휴가시스템이 이해가 안감 2 쿨통 2018-08-02 0
36540 일반 저댄방에서 라스푸틴 했는데 왜이리 힘들지 5 디지몬 2018-08-02 0
36539 일반 유동 분탕이 념글가는 이유 2 ㅇㅇ 110.70 2018-08-02 1
36538 일반 슈퍼샘플링 먹으면 Hmd만 해상도 내려감? 1 댕타 2018-08-02 0
36537 일반 트래커 사설업체 와서 보여줬더니 뜯은거같대 3 엘에르엘 2018-08-02 0
36536 일반 깜빡하고 트래커 충전 안시켜놓고옴 ㅜㅜ 1 댕타 2018-08-02 0
36534 일반 종나 신기한게말이야 ㅈ목이니 뭐니 유동이 불태우면 3 MANKALO 2018-08-02 0
36533 일반 갤월드 망한이유 3 ㅇㅇ 110.70 2018-08-02 2
36532 일반 나의생각엔 댓글몰림은 개소리임 3 ㅇㅇ 110.70 2018-08-02 0
36531 일반 근데 진짜 왠만한 문제는 공지 봐서 해결 가능함 6 긴긴 2018-08-02 0
36530 일반 뱅제작일지) 계단과 생명력조절 추가함 7 아라이 221.164 2018-08-02 5
36529 일반 영상을 이렇게 찍는거균 3 앵뽀뽀 2018-08-02 0
36528 일반 갤주야 연관 갤러리 어케 추가하는지 아냐 2 pigen 2018-08-02 0
36527 일반 난 왜 본적이 없지 4 초보자아 2018-08-02 0
36525 일반 묵언하던 친구가 마이크 틀면 무슨기분 들음? 6 카디아. 2018-08-02 1
36524 일반 아이디 자주 바꾸는 사람들 1 ㅇㅇ 222.237 2018-08-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