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근 컴이 점점 더 무거워지는걸 느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17
  • 2018-07-28 04:03:24
							

빨리 i7 8700k랑 메인보드 370으로 바꾸고 겸사겸사 윈도우도 10으로 올려야겠음....

윈7이라 ovrdrop으로 대시보드도 못쓰고있어서 불편하고... 저댄월드같은거 가면 씨퓨가 유튜브영상다운로드 하는거 끝날떄까지 100퍼로 터질려고해서 초반 입장때 넘힘든것도있고

사람많을때 버티질못함... 일기수준이지만 영상도 찍고 하기때문에 이런부분에서 에러사항이 꽃피네 ㅠㅠ

빠른시일내로 주문해서 해야겠다...


i5 3570k -> i7 8700k


애자락 b75m -> 애자락제외한 다른회사 z370 칩셋 보드(전원페이즈 빵빵한거)


16GB 램(32GB로 업글할수도)


980TI(1100대 나올떄쯤이면 바꿀고민해볼지도)


focus+ gold 850w


윈도우7 -> 윈도우10



업글해보고 필요하면 usb확장슬롯 4컨트롤러칩 짜리도 달아야지


2달내로 바꾸지않을까 싶은데 흐음

하벤하이드 씨퓨, 보드, 윈10 이거 3개만 바꿔도 체감 크겠지? 2018.07.28 04:03:57
Gloryman ㄴ사람많을 때는 체감될껄? cpu딸리면 어쨋든 안정적인 프레임 방어가 안되니까 2018.07.28 04:11:32
춤만춰 윈도우10이 호환성 더 좋지 않나욤?? 2018.07.28 04:12:26
하벤하이드 이컴 만들때 한참 윈10 호환성문제로 게임이 어쩌니저쩌니 할때라 그떄 업글안한것도있고 vr사기전까진 윈10 필요성을 전혀 못느껴서 여태 업글안했어가지고 ㅇㅇ... 최근들어서 vr하면서 대시보드가 윈7에서 못쓰는것도있고 호환성이라던가 요즘 나오는 하드웨어들이 윈10에 더 맞게 나오는게 많아서 이번에 업글 계획하면서 이제서야 윈10으로 올릴려는거라 2018.07.28 04:14:40
아루라테 가장큰건 그래도 브가일듯 2018.07.28 04:15:34
하벤하이드 우선 이렇게 컴업글부터 끝내놓고 트래커3개랑 베이스2개도 순차적으로 올려서 풀트래킹도 계획중 2018.07.28 04:15:40
하벤하이드 브가같은경우는 잘모르겠음 나는 vrchat하면서 브가가 크게 일하는걸 못봄 씨퓨가 비명을 지르는일이 많아서 나는 2018.07.28 04:16:09
하벤하이드 브가는 지금 1080을 사기는 좀그런거같고 1100대 나오면 그떄쯤 업글할까 생각중 2018.07.28 04:16:45
링고베리 브알챗은 코어 한개밖에 못씀 220.117 2018.07.28 04:36: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409 일반 저댄은 애니멀 익스트림? 이제 일 어려운거 같다 1 Rla시민 2018-07-30 0
35408 일반 니네 혹시 이런놈있냐 7 애플치즈 2018-07-30 0
35407 일반 블랜더 fbx 저장할때 invalid header 오류는 또 뭐임 ㅇㅇ 114.160 2018-07-30 0
35406 일반 근데 스팀에앖는 VR겜은 어케하는거엠 애플치즈 2018-07-30 0
35405 일반 다이나믹본 범위 위치 바꾸는법있음? 4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404 일반 아바타 가슴이 커지니까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403 일반 이거는 왜이러는거야? 1 카디아. 2018-07-30 0
35401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2 5 카랑카람 2018-07-30 3
35400 일반 배소환 어느정도 감 잡음 1 Red.Coco 2018-07-30 1
35399 일반 여기 어디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97 일반 이시발 vrchat왜 안켜지냐 6 빈달 2018-07-30 0
35396 일반 블랜더 fbx 저장 오류 나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함? 1 ㅇㅇ 114.160 2018-07-30 0
35395 일반 우연히 VR야겜 찾아서 궁금해서 해봄 12 ㅇㅇ 124.51 2018-07-30 20
35394 일반 쪼그려앉는건 풀트래킹만 가능해? 4 사요 2018-07-30 0
35393 일반 vrchat 녹음 못하냐 5 초보자아 2018-07-30 0
35392 일반 댄스방에서 VR환경을 구축해보세요! 2 Luche 2018-07-30 0
35391 일반 블렌더, 유니티 관련으로 질문이있어요! 헬프; ㅇㅇ 116.121 2018-07-30 0
35390 일반 하와와...읍읍이 이제 게임할수 있는거시야요.. 14 BLOCK_B 2018-07-30 2
35389 일반 북방이 손가락 스네일 마커 넣기 애매하넹... Raimiz 2018-07-30 0
35388 일반 칼퇴 한건 좋은데 또 버스 시간표 안 지키네 앵뽀뽀 2018-07-30 0
35387 일반 이번에 나온 mmd 월드 ㅇㅇ 42.82 2018-07-30 0
35385 일반 극장 영화관에 영상안나오는데 ㅇㅇ 218.239 2018-07-30 0
35384 일반 진짜 읍읍..이랑 하와와 뭐뭐한 거시에요 이딴거만 안하면 21 ㅇㅇ 61.99 2018-07-30 5
35383 일반 댄스방 제작 갤럼아 방법 알려줄게 1 Gloryman 2018-07-30 0
35382 일반 mr이랑 키넥트 같이사용하면 뒤쪽도 손 트래킹되는거 아니였음? 1 ElecL03 2018-07-30 0
35381 일반 어제 새로운댄스방 테트리스영상 1 ㅇㅇ 211.106 2018-07-30 2
35380 일반 이 저댄방 이름 뭐에요 1 레모네이드 2018-07-30 0
35379 일반 셰이더중에 안쪽 세계가 보이는듯한? 쉐이더 머임 ? 2 dd 121.65 2018-07-30 0
35378 일반 브얄챗 애들 다 이러고노냐 ㅇㅇ 122.35 2018-07-30 0
35377 일반 퇴근까지 한시간 반 남았다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75 일반 gtx750쓰는데 바이브같은거 쓰면 랙 ㅈㄴ걸림? 8 SDADZXCAV 182.221 2018-07-30 0
35374 일반 오늘 아키바에서 바이를 살려했는데 3 ㅇㅇ 103.4 2018-07-30 0
35373 일반 아침체조 특) 스스로 헉헉대는거 알아도 절대 마이크 안끔 7 ㅇㅇ 110.70 2018-07-30 2
35371 일반 3D텍스트가 캐릭이나 벽 관통해서 보이는거 해결어캐함 3 Luche 2018-07-30 0
35370 일반 내 사양에 바이브쓰면 렉 많이걸리려나 6 ㅇㅇ 39.7 2018-07-30 0
35369 일반 메뉴만 열었다하면 아바타가 날아가버림 3 ㅇㅇ 221.164 2018-07-30 0
35368 일반 2일차 오늘도 친구마니사귐ㅋㅋ 근데일본애들한테 이지매당함 4 늒네애요 2018-07-30 1
35367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어 쓰려면 스팀아이디 안되지 3 초보자아 2018-07-30 0
35366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23 포도초콜렛 2018-07-30 0
35365 일반 mr로 키넥트 위치 수정 어케함? 3 ㅇㅇ 116.39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