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게월드파서 놀면 결국 항상 보던사람들이고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09
  • 2018-07-28 03:44:04
							

노는 바리에이션이 결국은 한정되있음


카와이무브

노가리

신문물 적용한 아바타

새로운 아바타 피로

새로나온 월드에서 놀기 정도



결국은 퍼블릭에서 놀게되는데 영어가 안되고 일본계 중심으로 모인 친구들이면 결국 모이는곳은 전화기월드 사쿠라히로바 재팬슈라인임


아무리 그 월드라고 배척하더라도 영어권이랑 친해지지 않는 이상 이정도가 아닐까

하벤하이드 저댄러들은 저댄퍼블릭에서 놀던가 새로나온 댄스월드 테스트, 비공댄스월드에서 놀던가 정도 2018.07.28 03:44:52
Shinbi 요즘은 9시쯤 접속해서 춤 한두시간 추다가 힘들면 힐링되는애들 찾아가서 누워있거나 비비는거빼고 할게없슴 2018.07.28 03:47:57
하벤하이드 요즘 한곳에 모여서 가만히 앉아서 노는일이 많음 특별히 뭔가 하진않고 2018.07.28 03:49:27
ㅇㅇ 뭐랄까 두달째 같은 사람들이랑 두달째 카와이 무브로 놀고 있는걸보면 내주변사람들은 ....진짜 이상성욕 ...아니겠지 ...? 39.7 2018.07.28 03:51:15
쓰담충 딱히 아무것도 안하고 비비기만 해도 만족 2018.07.28 03:51:38
하벤하이드 그 친구들이 서로를 정말 좋아하는거겠지 사랑한다는 뜻은 아니고 ㅇㅇ like, 나도 지겹다고 느끼는정도는아님 2018.07.28 03:52:59
하벤하이드 마음 잘맞는 친구들은 그냥 앉아서 서로 바라만 보고있어도 시간잘감 2018.07.28 03:53:26
ㅇㅇ ㄴ 그말은 진짜 와닿는다 진짜 ㅡㅡ씨 뭐하세요? , 멍하니 있는데 막 이런 쓸대없는말로도 시간 훅훅 지나간적이 꽤 많음 39.7 2018.07.28 03:54:43
하벤하이드 서로 옆에 앉아서 다른친구들 하는거 구경하닥다 한번씩 고개돌려서 바라보고 머리한번 흔들어주고 다시 다른친구들 뭐 하고있으면 바라보고 사진도 한번씩 찍고 하다보면 하루가 다감 2018.07.28 03:55:42
mallin 아무말 안해도 행복한것이다. 2018.07.28 04:07: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33 일반 내가 춤추는거 찍고싶은데 어떤 프로그램 써야됨? 2 게럴드 2018-07-29 0
35230 일반 저기 밑에 뮤트 당한넘 범인 왠지 나같은데.. 3 Wooni 2018-07-29 0
35229 일반 위친줄 알았네 3 SenKaZe 2018-07-29 0
35227 일반 풀트래킹 후기, 처음에 세팅은 어려워도 해보니까 진짜 좋더라. 10 꽃이름 39.115 2018-07-29 1
35226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 가능한 유료 아바타 일람. 9 MANKALO 2018-07-29 11
35225 일반 혹시 레노보MR쓰는 사람 중에 끼면 윈도우 최소화되는 사람들 있음? 3 ㅇㅇ 221.151 2018-07-29 0
35224 일반 친구집에 MR 들고가서 할려 했는데 7 ReaTi 2018-07-29 0
35223 일반 아 나도 풀트래킹으로 그거 하고싶다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9 0
35222 일반 일단 누군가 덕에 문제 해결해서 아바타 무사히 올림 5 SenKaZe 2018-07-29 0
35221 일반 흑흑 오늘 저댄방 갔다가 뮤트머것다 17 마요릭 2018-07-29 0
35220 일반 오늘자 랩댄스 7 기무대띠 2018-07-29 11
35219 일반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좌우반전 같은건 못해? 긴긴 2018-07-29 0
35218 일반 kinect to vr로 vr챗키면 2 다이소vr 124.60 2018-07-29 0
35217 일반 바이브로 오큘전용겜 돌릴 수 있어? ㅇㅇ 124.85 2018-07-29 0
35216 일반 요즘 클레릭인가 그아바타 많이 보이네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5 일반 누굴 미취학 아동으로아냐!!! 13 SenKaZe 2018-07-29 0
35214 일반 신사 가보면 유독 말투 좆같은 놈들이 가끔 보임 2 ㅇㅇ 211.33 2018-07-29 0
35213 일반 바이브로 화상 키보드 같은거 사용 할수 있는 방법 있음? 2 아루라테 2018-07-29 0
35212 일반 안눌러져 안눌러진다고 8 SenKaZe 2018-07-29 0
35210 일반 이게 문제인거같은데 해결법 아는사람 3 SenKaZe 2018-07-29 0
35209 일반 완장이나 날개같은거 임폴트해서 넣었는데 왜 표창9개로 뜨냐? 4 hello 221.167 2018-07-29 0
35208 일반 vr기기 뭐가 제일 낫음? 5 ㅇㅇ 124.85 2018-07-29 0
35207 일반 xps 강좌 해주실분... NAME_HORANG 2018-07-29 0
35206 일반 이거 좀 해결해줄사람 1 SenKaZe 2018-07-29 0
35205 일반 아까 신사에서 프라이팬으로 내본넷트 내려친 키즈나 아이 개샠히 1 합체로보 2018-07-29 0
35204 일반 오늘 댄스방 인기곡 1 Luche 2018-07-29 0
35203 일반 본인 트래커용 벨트 8 Gloryman 2018-07-29 0
35202 일반 그냥 적당히 다가가서 인사거니까 잘받아주네 1 구다코구다오 2018-07-29 0
35201 일반 유니티 잘 아시는분 질문좀요 ㅠ (해결) 2 ㅇㅇ 211.226 2018-07-29 0
35199 일반 또 아바타 만들다가 물어보려고왔어 7 SenKaZe 2018-07-29 0
35198 일반 오늘 댄스방 테스트도 종료! 12 Luche 2018-07-29 3
35197 일반 아마도 Vrchat은 6 223.62 2018-07-29 0
35195 일반 친구가 찍어준 오늘 댄스 4 기무대띠 2018-07-29 1
35194 일반 음.. 생각해보니 친한척할때 닉넴으로 부른적없는듯 4 BLOCK_B 2018-07-29 0
35193 일반 소란소란 처음해봤는데 왜 난 다리가 안펴지지 5 엘에르엘 2018-07-29 0
35192 일반 노우즈가드인가 이건머야? 1 사요 2018-07-29 0
35191 일반 VR챗 친구사귀려면 닉네임 찝어부르는게 좋던데 4 늒네애요 2018-07-29 0
35190 일반 이거 여기짤임? 2 봄이님 2018-07-29 0
35189 일반 29일 아침점호 첫참여 재밌었다 5 엘에르엘 2018-07-29 0
35188 일반 바이브 빠밤폼이 머야? 2 사요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