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히려 유입사태가 게임의 재미를 떨구긴 함.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707
  • 2018-07-28 03:39:43
							

양키들은 우리랑 센스가 다른것도 있고 너무 인싸임;; 그래서 난 슈라인 가서 일본인이나 아니메조아하는 외국 덕후쉑들이랑 이야기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한국인들 대거 유입되면서 분위기가 좀 안조아짐... 예전에 내 친창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퍼블릭이라서 놀러가면 완전 모르던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이제 친창열면 퍼블릭에 있는사람 찾는게 더 어려움. 그리고 슈라인이 믿거가 되어버리면서 어디로 가야할지 갈팡질팡하게됨. 그럼 어쩌나, 나도 프게방 가서 놀아야지. 그래도 가끔 옛날 생각날 때는 슈라인 가서 놈.
Shinbi 슈라인갈때마다 아바타바꿔야되서 귀찮아... 2018.07.28 03:40:55
Shinbi 그냥 안가고 친구가 대려온 친구나 사귀는게좋음 2018.07.28 03:41:10
포동포도 결국 블렌더 켜라 유니티 켜라네 - dc App 2018.07.28 03:45:04
합체로보 유입이 조건이 너무간단해서그런듯 - dc App 2018.07.28 03:47:47
춤만춰 댄스방에서 커여운 율동을 선보여 보쟈 2018.07.28 03:54:15
ㅇㅇ 뭐 예전에 갑자기 방송으로 대거 유입됬을땐 확실히 물이안좋와지긴 했었는데 그냥..좀그럼 나만불편할수도 있고 222.119 2018.07.28 03:56:28
ㅇㅇ 지금 들어오는 애들은 신기해서라기보단 이거 해보고싶다로 많이 들어올텐데 지금같이 다들 프렌드나 비공개로만 놀면 남은애들은 이상한핵이나 써대고 장애인들 뿐인데 어디서 재미를 느낄까.. 222.119 2018.07.28 03:57:20
춤만춰 댄스방은 공개방입니다//물론 비공개방도 있지만=_=; 2018.07.28 03:59:16
ㅇㅇ 솔찍히 요즘 댄스방 비공개 비율이 더 많음 39.7 2018.07.28 04:01:24
아사트루 5월초에 유입된 유입충들 중 1人 2018.07.28 04:02:49
ㅇㅇ 댄스방이 공개방이라... 나도몇번 여기 댄스글올라올때마다 만나보고싶어서 방찾아보면 인원수 0이거나 4정도 던데 사진엔 바글바글하고.. 뭐 방자체는 공개방이긴하지.. 222.119 2018.07.28 04:05:12
하벤하이드 댄스방의 경우는 사람이 너무많아지면 렉이심한것도있고 곡 막 바꾸고 비매너짓 하는사람이 많아서 점점 비공방으로 파는 경우가 많아서 그럴수도있음 대중적인 월드말고 다른 댄스월드는 퍼블릭월드가아니라 만들고있는중인 맵 테스트목적으로 모였거나 프라이빗 월드인경우 ㅇㅇ 2018.07.28 04:12:07
하벤하이드 그렇게 테스트거쳐서 안정화 되면 퍼블릭월드로 나오고들하지 요새 대세맵인 저댄프렌즈방같은경우가 그런경우 2018.07.28 04:12: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75 일반 gtx750쓰는데 바이브같은거 쓰면 랙 ㅈㄴ걸림? 8 SDADZXCAV 182.221 2018-07-30 0
35374 일반 오늘 아키바에서 바이를 살려했는데 3 ㅇㅇ 103.4 2018-07-30 0
35373 일반 아침체조 특) 스스로 헉헉대는거 알아도 절대 마이크 안끔 7 ㅇㅇ 110.70 2018-07-30 2
35371 일반 3D텍스트가 캐릭이나 벽 관통해서 보이는거 해결어캐함 3 Luche 2018-07-30 0
35370 일반 내 사양에 바이브쓰면 렉 많이걸리려나 6 ㅇㅇ 39.7 2018-07-30 0
35369 일반 메뉴만 열었다하면 아바타가 날아가버림 3 ㅇㅇ 221.164 2018-07-30 0
35368 일반 2일차 오늘도 친구마니사귐ㅋㅋ 근데일본애들한테 이지매당함 4 늒네애요 2018-07-30 1
35367 일반 이거 아바타 만들어 쓰려면 스팀아이디 안되지 3 초보자아 2018-07-30 0
35366 일반 아직 연구중인 거지만 와이파이로 트래킹하는게 있네 23 포도초콜렛 2018-07-30 0
35365 일반 mr로 키넥트 위치 수정 어케함? 3 ㅇㅇ 116.39 2018-07-30 0
35363 일반 아바타등록 질문이써요 5 ㅇㅅㅇㅋㅎ 2018-07-30 0
35362 일반 또 이상한거 만들고있음 4 Luche 2018-07-30 0
35361 일반 진짜 무선킷은 얼마정도로 나올려나? 5 카디아. 2018-07-30 0
35360 일반 오큘러스 usb 멀티허브 써도됨? 2 ㅇㅇ 112.151 2018-07-30 0
35359 일반 내 카와이한 아바타에 무슨 효과를 넣어야할까? 11 김야기 2018-07-30 0
35358 일반 그 새천년체존지 태권도섞인거재밋더라 2 애플치즈 2018-07-30 0
35357 일반 전에 아침체조방에서 마이크 킨사람 많았던적 있엇는데 5 카디아. 2018-07-30 4
35356 일반 제스처 기본 손 그대로 쓸껀데 소리 넣을려면 무적권 손 애니 잡아야됨? 아루라테 2018-07-30 0
35355 일반 mmd 댄스방 5 ㅇㅇ 42.82 2018-07-30 3
35354 일반 무선킷 나오면 문제가 하나있네 8 김야기 2018-07-30 0
35353 일반 저댄방 흰화면에서 안바껴 3 [천유] 2018-07-30 0
35352 일반 유니티 어떻게하는지도모르겠음 3 울테 2018-07-30 0
35351 일반 난 내 모니터가 HDMI +DVI 이고 2 게임가드改二 2018-07-30 0
3535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A B C 이거 2 ㅇㅇ 121.55 2018-07-30 0
35349 일반 난 운이없는건지 댄스방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48 일반 자캐한테 리본하나 달아주고싶은데 1 방재씨 2018-07-30 0
35347 일반 트래커 쓰다가 안쓰니까 다리 움직이는게 신경쓰임 초보고양이 2018-07-30 0
35346 일반 움짤) 최근 브알챗 일기 4 쿨통 2018-07-30 0
35345 일반 블렌더에서 모델 변환할때 풀트래킹 옵션 킨거랑 끈거랑 많이 다른가 5 검은연 2018-07-30 0
35344 일반 모니터hdmi선 안꽃으면 vr 안되지? 3 퓨즈집속탄 2018-07-30 0
35343 일반 오늘의 마작은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7-30 0
35341 일반 이거 왜이런거지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40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30 0
35339 일반 이 사진 속에 있는 피피미 멀쩡한 사람 버젼 어디에 있는지 아는 ㅇㅇ 211.179 2018-07-30 0
35338 일반 VR 도착했는데 HDMI 포트가 하나뿐이얔ㅋㅋㅋ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0 0
35337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13 ㅇㅇ 110.70 2018-07-30 0
35336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어떻게 사야하는건가요 6 너클즈원츄 106.245 2018-07-30 0
35335 일반 바이브쓰고 헤드폰 쓸 수 있어? 1 ㅇㅇ 103.4 2018-07-30 0
35334 일반 월드에서 뭔 버튼 누르면 딴 곳으로 이동하는거 어캐해 2 Ι아이스젤리Ι 2018-07-30 0
35333 일반 바이브 헤드폰 따로 필요함? 2 ㅇㅇ 103.4 2018-07-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